ozcom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79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Money/경제

주식매입자금대출 필요할 때

2019.03.05




실시간으로 변동이 잦은 주식시장이라 현금을 사용하는 것보다 간편하게 그리고 원활하게 거래를 하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주식을 하다보면 주식매입자금대출을 하게 되는 분이 많아요.



부동산과 마찬가지로 주식 시장도 수년간의 장기간을 놓고 보면 큰 조정을 받더라도 결국 고점이 경신이 되기 때문에 그 기대감을 가지고 투자를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스탁론은 현금자본이 부족하지만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최대 400%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게 돕는 주식매입자금대출 금융서비스 인데요. 만약 반대매매에 이르렀거나, 매수를 해야 되는데 여유자금이 부족할 때 발만 동동 구르기 보다는 바로 시작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주식거래를 꾸준하게 볼 틈이 없을 때가 있지요. 출근 또는 점심시간이나 퇴근시간을 이용해서 볼텐데 그럴 때마다 보유종목이 하락하는 경우도 조금씩 발생되곤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렇게 조금씩 오르락내리락 하는 건 감당할 수 있으나 예고치 못한 일에는 난감할 때도 없겠지요.



보통은 이럴 때 증권계좌에 보유중인 주식이나 현금을 담보로 스탁론을 이용하는데요. 스탁론이 생소한 분들도 계실거에요. 주식담보대출을 이르는 말인데 말 그대로 주식 거래를 하는 분들에게 주식증권을 담보로 대출해주는 상품이에요. 일반적으로 증권사의 신용, 미수 거래를 이용해 자기 자본 이상의 투자금으로 주식거래를 하는 분들은 스탁론의 장점은 상대적으로 이율이 저렴하다는 것에 있어요. 



아래에 소개 하는 이곳은 최저금리 4.2%로 받아볼 수 있으며 100% 집중투자가 가능해요. TV에 방영될 만큼 신뢰 있는 기업으로 국내 20개의 증권사와 제휴하여 대출을 진행하고 있어요.


모든 상담원들은 10년 이상 전문적인 상담으로만 운영하고 있기에 대화에 있어서 답답함보다는 시원한 답변을 받아볼 수 있어요. 가끔 진행하다 보면 증액에 있어서 수수료가 붙는 곳도 있지만 스탁론은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이용해볼 수 있어요.


또한 중도 출금역시 수수료가 없어서 편리하게 이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주식대출조건이 그렇게 까다롭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만큼 조금은 쉽게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무료로 한번 확인해보길 바랄게요.



주식매입자금대출 상담신청 바로가기


현금 비중을 조절하지 못하신 분들에게 주식매입자금대출이 긴급 처방을 내리는 내용과도 같아요. 물론 전략적으로 투자금을 늘리시기 위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상황이 좋아졌을 때 빠르게 손실을 만회하고 수익까지 거두셨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위험한 종목이 급등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무턱대고 스탁론을 이용한다면 무모한 도전이 될 수 있어요. 나름대로 투자 방식이 있겠지만 스탁론은 대출기간이 최장 5년까지 가능하니 좋은 종목을 매수하시고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신다면 스트레스도 덜 받겠죠?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