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자동차리스 합리적인 가격 찾아보기

2019.03.22




자동차의 다양한 경쟁 모델들이 나오는 것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반길만한 일이에요. 하지만 공유 경제시대에 굳이 신차를 구매하는 것이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은 것은 사실이에요. 굳이 소유하기에는 부담스러우니까요.


그래서 자동차 대여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사실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들도 잔뜩 신경 쓸 곳도 많은데 차량을 편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욕구가 커진 것도 자동차 대여서비스로 비중이 쏠린 게 사실이에요.



개인사업자의 경우 차량 구매 시 여러 혜택을 비교하고 세금 우대를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리스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아요. 왜 리스를 선택하는지 아래의 표를 살펴볼게요.




개인사업자분들이 리스를 선택하는 장점을 살펴보면 초기 부담금이 현저히 적어요. 취등록 세, 자동차세도 리스료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부담이 덜해요. 또한 보증금이나 선납금 0원이어도 리스 가능하죠.



자동차 렌트는 보험이 렌트사로 등록되기 때문에 3년 이상 이용 시 보험 경력이 단절되지만 리스는 보험 경력이 계속 개인으로 등록되죠.


품위 유지가 되는 점도 장점으로 꼽히는데요. 자기 차량처럼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특히 고가의 외제차는 리스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법인세나 소득세 절세를 위한 손비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일반 차량과 동일한 번호판을 쓴다는 장점도 있어요. 



그 이외에도 중고차 가격 하락에 대한 걱정 없이 반납이나 인수, 재리스가 쉬운 점도 있어요. 하지만 정해진 기간을 못 채우거나 중도해지할 경우 수수료가 크다는 점은 장기 렌트나 리스 모두 같아요.


하지만 여기에는 리스사의 금리와 수수료나 할인 등이 포함되면 견적이 복잡해질 수 있는데 필요에 따라 조건을 따라 월 납입료가 달라질 수 있어요. 그래서 본인의 목적이 절세인지 향후 중고차 인수까지 생각하는지 목적에 따라 월 리스료를 설계하고 조절하는데 적절한 대안을 제시해줄 전문가가 필요해요.



여러 업체별 금융상품을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경제적인 견적을 낼 수 있느냐가 관건이에요. 아래 업체에서는 간단히 상담 요청을 하면 이용자에게 비교 분석된 가격 견적을 내어주는 곳이에요.

 

자동차 리스 비교견적 받기


이곳은 많은 회사와 제휴되어 있어서 타 다이렉트보다 유리해요. 이곳을 통해서 자동차 리스 장단점도 알아보시고 내가 원하는 차량의 비교견적 특가 현황도 알아보면 대여형 차량을 선택하는데 기준이 되어 도움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