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com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79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자동차

효율적인 개인사업자 자동차 마련하기

2019.04.06




다양한 경쟁 모델들이 나오고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는데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본인의 경제력에서 무리없이 무언가를 운용하거나 마련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지죠. 최근에는 굳이 손해를 감수하면서 신차를 구매하기보다 이용기간을 정해두고 원하는 차종을 대여로 이용하는 분들의 비중이 늘어났어요.


직장인분들도 그렇지만 사업자분들은 신경쓸 곳도 많고 임대차량으로 누리게 되는 효과도 많은만큼 개인사업자분들이 차지하는 비중도 증가했어요.



누구보다도 사업을 하다보면 차량 필요성은 훨씬 높아지죠. 일적으로 차량이 필요한 경우라면 직장인은 회사에서 업무전용 차량을 지원받을 수 있지만, 사업자분들은 조금의 이동이 모두 비용으로 처리될 수 있기 때문에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더 경제적일 수 있어요.


게다가 개인사업자 차량구매 시 여러 혜택을 비교하고 적용받는다면 세금혜택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잘 알아보고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효율적인 개인사업자 자동차 마련하기 위해서는 목적을 먼저 따져보는 것이 필요한데요. 어떤 사업인가에 따라 차량의 종류가 달라질 수 있죠. 저렴한 경비가 우선이라면 경차를 선택할 수 있어요. 외에도 유류비 등 다양한 이유로 차량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외형과 크기 보다는 실질적인 부분을 고려해서 차종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겠죠.



리스, 할부, 장기렌트를 이용해서 개인사업자 차량구매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세 종류 모두 각각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차종을 선택한 다음 어떤 것이 더 경제적이고 합리적인지 비교하는 것이 필요해요. 가장 좋은 방법은 현금으로 일시불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 좋지만, 쉽지는 않죠. 할부는 이자 부분만 비용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적용받는 혜택이 많이 줄어들어 그다지 권하지는 않구요.


취득세와 자동차세 같은 세금부분에서도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고 등록비용이 없어 적은 금액으로도 차를 이용할 수 있는 리스와 장기렌트를 많이 선호하죠.


신차를 장기로 렌트한다면 취득세나 등록세가 필요없어요. 개인 자산으로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의료보험 변동도 없죠. 하지만 할부로 구매한다면 할부로 인한 개인 신용점수 하락이 생기며, 등록세, 취득세 등의 세금이 발생해요.



무엇보다 리스나 장기렌트는 월마다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사업 경비로 처리할 수  있어 개인사업자 차량구매 부분에서 가장 유용한 포인트 중 하나죠. 게다가 원하는 기간 동안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부담이 없어요.


장기렌트는 영업용 번호판을 사용하지만 리스의 경우에는 일반 번호판을 이용하는 점도 달라요. 그래서 본인의 목적이 절세인지 향후 중고차 인수까지 생각하는지 목적에 따라 월 리스료를 설계하고 조절하는데 적절한 대안을 제시해줄 전문가가 필요해요. 여러 업체별 금융상품을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경제적인 견적을 낼 수 있느냐가 관건이죠. 


아래 업체에서는 간단히 상담 요청을 하면 이용자에게 비교 분석된 가격 견적을 내어주는 곳이에요. 


효율적인 개인사업자 자동차 마련하기 비교견적 받기


이곳은 많은 회사와 제휴되어 있어서 타 다이렉트보다 유리해요. 이곳을 통해서 자동차 리스 장단점도 알아보시고 내가 원하는 차량의 비교견적 특가 현황도 알아보면 대여형 차량을 선택하는데 기준이 되어 효율적인 개인사업자 자동차 마련하기에 도움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