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com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79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자동차

현대차 소형 SUV 베뉴

2019.07.01




국내 완성차 업계가 SUV를 전면에 내세워 하반기 반등을 노리고 있습니다완성차 업체 5개사 모두 하반기에 출시할 제품으로 SUV를 선택했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2019년에 신형 SUV가 대거 등장하는 것은 세계 자동차 시장을 SUV가 주도하기 때문입니다기아차에서도 이번 달부터 인도에서 공개한 소형 SUV 세토스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SUV의 대상은 가족단위로 선호되는 차량이었는데 개인 단위의 삶을 즐기는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어서 현대차 소형 SUV 베뉴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현대차 소형 SUV 베뉴는 작지만 SUV로서의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큰 짐이나 도구가 필요한 취미 생활을 편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1473만 원부터 시작해 첫 차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전방 충돌 방지 보조차로 이탈 방지 보조운전자 주의 경고하이빔 보조 등 초보자에게 꼭 필요한 첨단 지능형 주행 안전 사향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건물 안에서 스마트폰의 원격 시종으로 에어컨이나 히터 제어가 가능합니다사고가 발생했을 때 SOS 버튼만 누르면 사고처리 및 구난 지원을 해주는 차량용 loT가 탑재되어 있죠또한 얼굴에 히터를 정면으로 받지 않고 체온을 따뜻하게 해주는 적외선 무릎 워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어 고객의 개성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반려동물이나 오토캠핑 패키지 등 다양한 여가 생활에 맞춤형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요즘의 소비 패턴에 맞게 발맞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게 하는 차량입니다.


현대차 소형 SUV 베뉴는 1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경차급인데도 SUV라는 점 때문에 가격이 좀 걱정됩니다풀옵션을 확인해봤더니 2200을 넘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이 점점 더 적정하게 편하게 즐기며 살자는 욕구가 늘어가고 있으면서 굳이 소유하는 것보다 대여하는 분위기인데자동차 구입으로 한두 가지 신경 써야 되는 것이 아니라 장기 렌트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구입은 목돈만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세재산세건강보험료 인상을 부추기죠. 3~5년 지난 시점부터 들어가야 하는 부품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자동차에 들어가는 비용은 자꾸 늘어갑니다.


장기 렌트는 월 납입금만 내면 더 이상 신경 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선호하는 것입니다렌털사와 계약을 할 때 보험 처리 여부대여 기간선수금정비비약정 주행거리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가격이 싸다는 것만으로 선택하기에는 부담을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각각의 조건이 들어가면 당연히 가격이 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낮은 금액을 제시했을 때는 렌터카 회사가 유리한 조건만 제시합니다.



한 가지 예로 들자면 월 렌트료가 낮은 조건 중에 하나가 바로 선수금입니다선납금이라는 이름으로 선수금과 보증금으로 나뉩니다선수금은 돌려받을 수 없는 금액이고보증금의 경우는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입니다.


그렇다고 선수금이 단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차를 인수받을 목적이라면 선수금을 제외한 금액만으로 쉽게 인수받을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조건을 조정하다 보면 초기에 제시된 금액보다 초과할 수 있으니까 아무래도 장기 렌트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다면 조건을 맞추고도 유리한 조건으로 가격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장기 렌트 비교견적 받아보기


이곳은 많은 회사와 제휴되어 있어서 비교견적이 유리합니다이곳을 통해서 무료로 전화 통화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자동차 렌트의 조건을 맞추고 알아보고 내가 원하는 차량의 특가 현황도 알아보면 알맞은 가격으로 차량을 선택하는데 기준이 되실 겁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