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com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79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비즈니스/홍보

금투자 방법 알아보기

2019.06.29




세계경제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실생활에서 체감하고 있는 요즘입니다그 중심에 미중 무역분쟁이 있다 보니 G20에서 미중 무역을 어떻게 담판을 지을 것인지에 대한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미국 증시를 제외하고는 우리나라의 증시도 연일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보니 안전자산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습니다그중 금값이 계속 움직이다보니 금투자에 자금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국제 금융시장에서는 연말까지 1온스당 1500달러 이상 오를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국내 한국거래소 집계를 확인해보면 6월 초반만 해도 1g에 51,370원이던 것이 6월 말에 이르니 52.548원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금투자가 자금이 몰리는 상황입니다.


증시 상황이 좋지 않다 보니 재무 설계에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시장에 넘치고 있는 돈이 위험자산보다 안전자산으로 자금이 대이동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이렇다 보니 재무 설계를 수정해야 되는 실정이죠.



하지만 아무리 금값이 뛰고 있다고 하더라도 한 곳에만 금투자만 한다는 것도 위험합니다달걀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말라는 유대인의 속담은 재테크 분야에서는 명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선 자산의 재분배를 하기 위해서는 금투자 이외에 자금이 머무는 통장으로 CMA 통장을 권유합니다은행 예금보다 이자가 높고수시 입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체크카드 기능을 더하는 데다 실적에 따른 우대이율이 제공됩니다.



유안타 CMA로 체크카드와 같이 사용할 경우 5% 이자를 주고 있습니다평균 잔고가 1,000만 원이라면 50만 원 수익이 생깁니다은행들도 각종 우대금리 혜택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RP는 환매조건부채권입니다증권사에서 국공채에 투자해서 이자를 주는 단기금융상품에 투자해 수익을 냅니다정부가 발행하는 채권에 투자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채권에서도 가장 안전한 10년 국고채에 수익률이 최근 1년 동안 11%가 넘었습니다순유입도 지난 한 달 동안 4조 원 가까이 늘어났습니다.




위험자산이 외면을 받는다고 해도 일본의 부동산의 경우는 거의 잭팟이라고 할 정도입니다. 2020년 도쿄 올림픽 때문에 일본 부동산 펀드의 장기 상승세는 꺾이지 않고 있습니다해외 부동산 펀드의 경우 완판을 기록하고 있죠.


이처럼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재테크 상품을 찾느냐에 따라 상품에 대한 이자 수익은 천차만별입니다그러나 이러한 상품을 매번 찾으며 수익률과 리스크를 파악하는 것이 복잡하고 번거롭습니다그래서 요즘은 무료 재무 센터를 통해 알아보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은행이나 증권사는 직원 실적을 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자사 상품을 권하기 때문에 객관적인 상담이 어렵습니다재무 센터를 이용하면 금융전문가가 각 금융상품의 장단점을 비교해서 나의 상황에 맞는 상품으로 직장인 재테크 방향을 잡아줍니다


안전자산 재테크 상품 무료 상담받기


무엇보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전문성과 설계 수준이 달라 무료라는 생각을 하기 어렵습니다그만큼 평가와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요즘 금리도 낮고 상황이 좋지 않기는 하지만 그 불리함을 통과할 나름의 전략이 몇 가지 필요합니다자산을 불리기 위한 시장에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게 중요합니다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신청해서 도움받길 바라겠습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