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경제

2017년 세금보고 준비 시작(Preparing your income tax return)

2018.01.02

2017 세금보고 준비 시작(Preparing your income tax return)

트럼프 대통령의 새로운 세법(Tax Cuts and Job Act) 2018년부터 적용되기 때문에 2017년 세금보고는 기존 세법에 의해 준비해야 합니다.


개인
(Individual)

- 근무하시는 회사나 거래하시는 금융기관 등에서 발행되는 W-2 form, 1099 form, & 1098 form 1월 말까지 발송되는 각종 세금 관련 서류들을 정리하세요. 2017년도에 오바마케어 플랜을 통해서 건강보험에 가입하셨던 분들은 관련 서류인 1095-A form 반드시 받으신 후 세금보고를 하셔야 합니다
- 2017년에 비즈니스나 거주하시는 집의 매매 등으로 보유재산에 중요한 변동사항이 있으셨던 분들은 그 매매계약서(Escrow paper)나 관련 서류를 세금보고 시 제출해주세요. 주식 거래의 경우 매도(sold)가 있는 경우에 상장회사 주식은 증권회사에서 발행하는 1099-B form에 의해 보고하게 되고, 비상장 주식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증거자료에 의해 보고하게 됩니다.   

- 가상통화 비트코인 매매에 참여하셨던 분들은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세금 관련 서류를 세금보고 시 이용하세요. 참고로 비트코인 거래소의 하나인 코인베이스는 $20,000 이상 현금이나 200회 이상의 거래를 한 이용자의 정보를 1099-K라는 양식으로 미국세청(IRS)에 보고하고, 이용자들에게는 세금보고를 돕기위해 세금보고용 원가 보고서(Cost basis for taxes report)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전년도 세금보고서를 참고하셔서 세금공제(Deduction)신청이 가능한 의료비(Medical bills), 재산세(Property tax), 자동차 등록비(DMV registration) & 헌금 및 기부(Donation letter) 내역 등을 정리하세요

- 변경 전 세법에 의해 2017년까지는 직장문제로 50마일 이상 이사를 하신 경우 이사비용(Moving expense)을 공제하실 수 있으니 해당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하세요.

- 2017년중 하루라도 한국등 해외 금융계좌에 $10,000이상의 잔액을 보유하셨던 분들은 그 내역을 세금보고 시 보고하셔야 하니, 금융기관명, 주소, 계좌번호, 최고잔액, 이자소득 및 납세내역등을 해외 금융기관에 요청하세요.
- 자녀분들의 대학 학비 보조를 위한
FAFSA 규정 작년부터 변경되어 2018-19 위한 신청 2016 세금보고를 사용하게 되니 2017년 세금보고를 서둘러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2017
세금보고를 위해 IRS에서 세금보고서를 처음 접수받는 날은 1 29이지만, 그전에 세금보고 서류들의 정리가 마무리되시면 저희 법인에 연락하셔서 세금보고준비를 시작 하실 있습니다


비즈니스
(Business)

- 2017
회계장부 마감(book closing) 서두르세요. 마무리된 회계장부에 의해서 1월말부터 각종 세금보고(sales tax return, payroll tax return, city business license renewal, and income tax return)를 처리하게 됩니다. 별도로 회계장부를 유지하지 않고 계시는 자영업자(Sole proprietorship)나 하청업자(Independent contractor)분들도 한 해 동안의 수입과 지출 내역을 은행 계좌나 신용카드 명세서 등을 통해 확인하시고 정리하세요.

- 2017년에 새로 비즈니스를 시작하셨거나 고가의 장비 및 공사 등을 진행하신 비즈니스는 구매 계약서(Escrow paper)등 관련 자료들을 잘 정리하시고 보관하세요.

- 자동차나 홈오피스등 개인적으로 지출한 비용중에 비즈니스 관련 비용들이 있으면 정리하셔서 세금보고시 공제 신청하세요.     

- 정리된 장부에 의해 예상했던 것보다 큰 수익이 발생한 비즈니스는 세금보고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1월 중 세금을 추가 예납하세요. 예납한 세금이 적을 시 벌금과 이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1
월 말까지 W-2 form을 직원들에게 전달해주시고, 연간 $600 이상의 비용을 지불한  서비스 관련 하청업자들(Independent contractor)에게는 1099 form 전달하세요.
-
비즈니스 명의로 받으신 모든 1099 form(1099-K, 1099-Misc, etc) 세금 관련 양식들을 보관하세요

- 비즈니스가 위치한 지역이나 비즈니스 유형에 따라서 정부가 제공하는 특별한 세금 혜택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활용하세요. LA fashion district의 대부분 지역이 연방정부가 제공하는 Empower zone tax credit의 해당 지역이고, 제조업의 경우 변경 전 세법에 의해 2017년까지는  Domestic production deduction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세금보고는 준비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서둘러서 준비를 시작하셔야 착오 없이 보고를 마치실 있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세금보고를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