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추도예배 각종 의식 예배가 나를 지옥으로 유인하고 있습니다.

2020.02.15

 

추도예배 각종 의식 예배가 나를 지옥으로 유인하고 있습니다.

 

나를 쥐도 새도 모르게 지옥으로 유인하는 각종 인간 중심의 의식 예배들

예수님은 예배와 영광과 존귀함과 경외함을 받으시길 원하시고 받으시면 기뻐하시는 것은 맞다고 봅니다. 우리는 성경말씀을 보면서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성품과 통치 사례들과 뜻 의중을 정확히 아셔야 교회 50년 다니고도 목회 평생하고도 지옥가지 않는 지름길이라고 보여집니다.

 

그런데 추도예배 그리고 각종 의식용 예배는 잘못하면 예배 보고도 중범죄를 짓고 지옥 갈수도 있다고 생각해 보셨습니까? 저의주장을 그대로 믿지 마시고 성경시각으로 예수님 입장에서 반대로 사탄입장에서 영 분별을 잘해 보시길 바랍니다. 매우 심각한 문제입니다.

수년전에 덕정사랑교회 간증을 보게 되었고 추도 장례예배 지옥 간다는 제목을 보고 심각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저도 생각 없이 추도 장례 예배 각종 의식 예배를 드렸고 죄가 된다고는 꿈에도 생각해 본 적도 없고 대부분 국내외 기독교에서 생각 없이 하고 있기에 사역자로써 깊이 영적 분석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그 내용을 들어 보았습니다. 지옥에서 대언 간증에 죽은 어느 권사가 목사님이 봉사 많이 하면 천국 간다고 해서 열심히 주일봉사를 했답니다. 어느 날 죽었는데 지옥에 쳐 넣어 버리시더랍니다. 이유인즉 추도 장례예배가 우상 숭배행위이고 회개치 못하고 죽었다는 것입니다. 그 교회 목사도 죽어서 지옥에 왔더랍니다.

그 목사도 추도장례 의식 예배가 죄가 된다는 것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성경말씀 보지 않고 목사님 설교만 듣고 천국 간다는 것은 기대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왜냐하면 목사님이 심판하시는 것이 아니고 예수님의 지시받은 천사들이 성경말씀 헌법 책으로 내 죄 적용해서 나를 심판하고 결과 따라 천국 지옥으로 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천국 가고 싶으면 성경책 보세요. 예수님은 나를 성경책 말씀과 성령으로 나를 천국으로 인도 하신다고 합니다. 그 간증 속에 권사가 목사 개 세끼 소 세끼라고 욕하면서 왜 추도장례 예배들이 죄라는 것을 말해주지 않았는냐고 비명지르것 들으면서 사탄이 이것 가지고 기독교인들을 영적으로 속여서 다수를 지옥으로 전도 하고 있구나 깨닫게 되었습니다.

진짜 우상숭배가 되는지 좀 고민해 봅시다.

 

그래서 저가 이 내용을 직접 알고자 우리교회 추도예배에 일부러 참석해서 왜 우상숭배 행위가 되는지 정신 바짝 차려서 지켜보았습니다.

바로 예배 시작하면서 성령님이 감동을 주시면서 바로 깨닫게 해주시더군요.

목사님이 이렇게 예배를 시작하시더군요.

0 0 0 집사님 제 몇 회 추도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라고 하고

사도신경 하고 설교 찬송하고 저녁 식사 하신 것 같은데

여기서 예배 대상자가 예수님이 아닌 죽은 집사가 된 것을 바로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여러분 이해하시겠습니까? 이해를 돕기 위해서 제 10회 문재인 추도식을 거행 하겠습니다.

10회 김정은 추도식을 거행 하겠습니다. 추도 대상자가 이름 갖다 붙이는 자가 주인공이 됩니다. 그리고 주인공이 영광을 받습니다. 예수하나님은 들러리로 이름만 빌려주는 꼴이 됩니다.

장례예배도 마찬가지입니다. 각종 회갑 생일 결혼 출판기념 각종 기념 예배도 말 한마디로 예배 주인공이 바뀌게 된다는 것을 저는 명확하게 깨달았고 예수하나님의 심정도 이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의식예배 주인공이 누군지 잘 관찰해 보세요. 중요한 것은 주인공이지 예배의식이 아닙니다. 예배는 모두 하나님께 드린다고 생각하신다면 불국사 절에 가서 석가모니 앞에서 예배 보면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것이 됩니까? 김일성 동상에서 무릅꿇고 하나님 이름만 붙이면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것이 됩니까?

 

의식 예배에 문재인 대통령이 대통령 취임하면서 취임 예배를 본다고 가정 합시다. 위에 추도 예배처럼 제 1문재인 대통령 취임 예배를 거행 하겠습니다. 찬송 몇 장 합시다. 하고 예배를 보면 예배주인공이 문재인 인데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것이 됩니까? 김정은이 이름 붙이면 주인공 김정은 됩니다. 결혼예배 경우 신랑 문재인 신부 김정숙 결혼 예배를 거행 하겠습니다. 라고 하면 주인공이 누군냐 입니다. 날 구원 시켜 주실려고 십자가 모진 고난과 대 망신당하신 예수님 입장에서 섭섭하지 않겠습니까? 예수님 입장에서 고민해 보세요.

내가 예수님이라면 그런 정신 나간 예배드리는 자들 머리위에 하늘땅만한 원자탄을 쏟아 부었을 것 같습니다. 괴심 한 것들 하면서. 그런데 예수님은 회개할 동안 오래 기다려주십니다.

오늘밤 죽을 수도 있기에 지금 회개기도 하셔서 예수님께 반드시 죄 용서함 받고 죽어도 죽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모르고 지은 죄는 예수님이 용서를 잘해 주신다고 합니다. 그러데 고의적으로 지은 죄는 용서치 않겠다고 도 하셨습니다. 지금부터 예수님을 들러리로 세우지 마시고 모든 의식예배에 주인공이 예수님으로 100% 대우해드리시길 바랍니다. 두렵고 존경하는 마음으로 예수님께만 전적으로 예배를 드리시길 바랍니다. 지금껏 모르고 지은 죄 예수님께 회개하여 죄 용서함 받고 성령구원 선물 받고 성경말씀 지시대로 행동행위로 순종하시고 실수로 혹은 알게 모르게 죄를 지으면 내 속에 성령님께서 죄라고 깨닫게 해주시면 즉시 회개하시면서 성령안내로 성경지시대로 행동행위로 예수 믿는 자를 요한복음 35절에 물과 성령으로 거듭 난자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태복음 721절에는 이렇게 예수 믿는 자를 아버지 뜻대로 행동으로 행하는 자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내가 임종하는 순간 심판은 단 한번 밖에 기회가 없습니다. 예수 올바로 똑바로 목사님 설교에 맞추지 마시고 성경하나님 말씀 천국헌법에 맞춰서 예수 똑바로 믿고 모두 천국에서 만납시다.

 

참고로 성경에 추도예배 종류는 안보이고 장례식 관련 내용 샘플로 올립니다.

신명기 34(아래 모세 장례식장에서는 한 달간 슬픔을 나누었답니다. 의식예배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아마 모세에게 예배드렸다면 하나님이 노발대발하셨을 것입니다. 예배대상 신은 우주만물 공간에 예수하나님 한분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5 그러므로 주의 종 모세가 주의 말씀대로 모압 땅에서 죽으니라.

6주께서 그를 벧프올 맞은편 모압 땅에 있는 골짜기에 장사하셨으니 오늘까지 그의

묘를 아는 자가 아무도 없더라.

7모세가 죽을 때에 일백이십 세였으나 그의 눈이 흐리지 아니하였고, 그의 기력도

쇠하지 아니하였더라.

8이스라엘 자손이 모압 평지에서 삼십 일 동안 애곡하였더니 모세를 위하여 애곡

하고 슬퍼하는 날들이 끝나니라.

 

창세기 25(아래 아브라함 성경에 장사라는 말은 시체처리를 말하는 것 이라고 보입니다)

8그때에 아브라함이 숨을 거두니라. 연수가 차고 늙어, 충분히 장수하고, 죽어 자기

백성에게로 합쳐지니라.

9그의 아들들인 이삭과 이스마엘이 마므레 앞 힛인 소할의 아들 에프론의 들에 있는

막펠라 굴에 그를 장사하였더니,

10그 들은 아브라함이 헷의 아들들에게서 샀던 곳이라. 아브라함과 그의 아내 사라가

거기에 장사되었더라.

 

마태 821 (예수님은 전도 사역자에게 너의 아버지 장례는 불신자들에게 맡기고 전도나 계속하라고 명령하십니다. 한분 영혼 구원이 어느 정도 중요한지 전도자 사명의 비중이 어느 정도 인지 전도에 대한 예수님이 어느 정도 비중 있게 중요시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장례란 시체처리를 말하지 어떤 의식은 일체 성경에 없습니다. 함부로 거룩한 하나님께만 경외 찬양하는 전용 예배를 의식용으로 함부로 갖다 붙이면 지옥 저주 받을 수 있습니다)

그의 제자들 가운데 한 사람이 주께 말씀드리기를 주여, 나로 먼저 가서 내 아버지

를 장사지내게 하옵소서.”라고 하니

22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나를 따르라. 그리고 죽은 자들로 그들의 죽은 자를

장사지내게 하라.”고 하시니라.

23 또 주께서 배에 오르시니 제자들이 그를 따르더라.

 

www.jhdh.org 저는 촌 교회 집사입니다. 여러분 모두 회개하여 천국에서 꼭 만납시다.

이 메시지 보시고 회개하여 천국가신 분은 천국에서 훗날 만나면 커피한잔 싸세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