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회개기도는 반드시 유효기간이 있다. 임종 직전까지만 입니다.

2020.02.16

회개기도는 하루 만에 변하는 생물처럼 반드시 유효기간이 있다.

성경말씀 시각으로나 예수님 입장에서 보시면 죄에 대한 회개와 회개기도는 반드시 유효기간이 있다고 보여지지 않습니까?

성경시각으로 회개란?

예를들면 이웃 남자 여자와 간통 간음을 하고 있다면 그 행동행위를 스톱하고 십자가 지신 예수님께 물릅꿇고 예수님 예수님이 밤낮 나를 주시하사는 줄도 모르고 감히 예수님 면전에서 지옥 갈 죄를 지었습니다. 다시는 이런 더러운 죄 짓지 않겠습니다. 용서하여 주세요. 라고 기도해서 예수님으로부터 나의 죄를 용서함 받는 것을 회개라고 합니다. 라고 저는 이렇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왜 나의 죄 회개기도가 유효기간이 있을까요?

예수님이 계시는 나라에는 거룩한 장소이며 예수하나님께서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고 분명히 명령하셨습니다.

여기서 거룩하다. 란 뜻이 무엇일까요?

레위기 12

44나는 주 너희 하나님이라. 그러므로 너희는 스스로 성결케 하여 거룩하게 될지니라.

이는 내가 거룩함이라. 또한 너희는 땅 위에 기어다니는 어떤 종류의 기는 것으로도

스스로를 더럽히지 말지니라.

45이는 내가 너희의 하나님이 되려고 이집트 땅에서 너희를 데리고 나온 주임이라.

러므로 너희는 거룩하라. 이는 내가 거룩함이라.

 

베드로 1

14 순종하는 자녀들로서, 이전에 무지하던 때의 정욕에 너희 자신을 맞추지 말고

15 오히려 너희를 부르신 그분께서 거룩하신 것처럼 너희도 모든 행실에 거룩하라.

16 이는 기록되기를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고 하시기 때문이니라.

 

거룩하다는 것은 더러운 것으로부터 분리되어 있는 상태를 가리킵니다. “거룩한으로 번역되는 히브리어는 구별하다라는 의미를 가진 말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따라서 거룩하다는 것은 깨끗하고 정결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용도와는 구별되는 것 또는 신성하게 여겨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마디로 죄가 없는 곳이란 뜻이며 이 우주 만물에 죄가 없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신 예수님 단 한분밖에 안계십니다. 그렇다면 죄가 나에게 단 한 개라도 있으면 천국 출입 금지란 뜻입니다. 저의 주장이 틀렸습니까? 죄가 한 개라도 있다면 거룩한 자가 아닙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나는 하나님 아버지 아들이라고 신분을 낮춰서 세상적 표현으로 선한 거짓말을 하시면서 까지 인간 몸으로 십자가 지신목적이 죄 문제를 해결하시고 예수님말씀을 올바로 믿고 섬기는 성도들 물과 성령으로 거듭 난 성도들을 천국으로 갈수 있는 천국 사다리를 만들어 주신 것 아닙니까? (여기서 참고로 교회 50년 다녔다고 귀신 쫓고 병고치고 대형교회 목사님이라고 예수님 십자가 지셨기에 천국 가는 것은 절대로 절대로 아니랍니다. 오직 물(하나님말씀) 과 성령으로 거듭 난 자들만이 천국 올라갈 사다리 통과 자격이 있다고 요한복음 35절과 마태복음 721절에 예수님이 직접 말씀하셨습니다)

 

회개 없이는 천국 가는 것 불가능하다는 것은 아시겠습니까?

그러면 천국가고 싶다면 지옥에 가기 싫다면 아무리 내가 힘들고 골치 아픈 일이 있어도 먹고살기가 힘들어도 아무리 바빠도 교회 다니는 기독교인이라면 최우선 순위가 회개 회개기도입니다. 왜 내가 내일까지 산다는 보장 누구도 없다고 보여집니다.

오늘밤 병사로 내일 혹은 잠시 후 교통사고로 일터에서 언제든지 죽을 수 있고 누구나 피해 갈 수 없는 심판대를 통과해야 되는데 예수님이 죄가 단 한 개라도 있으면 천국대문 안 열어 주신다는데 내 영혼이 갈 길은 오직 영원히 꺼지지 않는 지옥유황 불 못에서 영원히 살아야 되기 때문에 회개 회개기도가 이만큼 중 차대 합니다.

저가 회개 천국 지옥 죄에 대한 책망 구원을 아마 10년째 밤낮으로 외치고 있는 이유이며 예수님이 계속 외치시라고 저에게 지시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목적이 십자가 지셨기에 천국 가는 길을 만들어 주셨고 또 천국과 지옥 회개 복음을 알려 주실려고 오셨는데 예수님 첫 번째 설교가 회개하라. 천국과 지옥이 있다. 회개 안하면 지옥 간다는 설교를 하셨고 12제자들에게도 똑같이 전하라고 지시 하셨습니다. 오늘날 예수님 제자라고 볼 수 있는 목사 선교사 사역자님들이 회개하라 천국과 지옥이 있다고 외치지 않는다면 진정한 예수님 제자라고 볼수 있을까요?

목사님들 사명이 뭡니까? 예수님이 맡기신 양떼 회개시켜 지옥가지 못하게 하는 중차대한 사명을 반드시 받으셨는데 한 달에 한 번도 회개하라 회개치 않으면 지옥 불순종 죄가 성립되지는 않을까요? 회개 구원 심판 죄 책망 천국 지옥을 매달에 몇 번 외치고 계십니까.

 

목사님들 정신에 마음에 하나님의 영이 계시는 분은 회개하라. 천국지옥이 분명히 있다. 자주자주 회칠 것 같고 성령부재 목사님은 일년가도 회개하라. 천국지옥 심판이 있다고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기에 외치지 않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모든 사역자는 반드시 예수님 명령대로 회개하라. 천국과 지옥 심판 죄에 대한 책망 영혼 구원에 대해서 지나칠 정도로 외쳐야 하나님 말씀을 순종하는 목사님들 아닐까요?

반대로 교인들 들으면 기분 나빠 할까봐 외치치 않는 목사는 예수님 시각으로 보면 명백히 말씀 불순종자이며 거짓 선지자이며 삯꾼 직업 목사 아닐까요?

예수님 입장에서 성경시각으로 만약에 내가 임종 전까지 100개 죄 중에 99개는 예수님께 죄 용서함 받았는데 바빠서 먹고살기 힘들어서 잊어버리고 한 개 죄를 미처 용서함 받지 못한 상태에서 교통사고로 심장마비 병사로 갑자기 죽어버리면 100% 지옥 간다는 논리입니다.

이 말이 아니라고 거부반응 일으키는 기독교인들이 있을텐데 성경무시하고 존 칼빈 구원파 이론을 믿고 신봉하는 목사나 그 밑에 양육 받은 기독교인들은 이해가 안갈 것 같습니다. 한번 구원 영원하고 죄 좀 지어도 회개 안 해도 천국 간다고 믿고 있는데 이런 잘못된 구원관을 가지신 분께 예수님이 이 말씀을 전해 드리랍니다.

 

아래 예수님이신 하나님이 에스겔 선지자에게 받아 적어서 구원파 목사 성도들에게 반드시 전하라고 지시하신 내용입니다. 구원받은 자라도 회개하여 죄용서 받지 못하면 반드시 죽는다. 지옥 보내시겠다는 하나님의 지시를 그대로 받아 기록한 부분입니다.

회개가 왜 시급하고 회개 중요성이 감히 어느 정도인지. 회개기도 유효기간이 있는지 없는지 아시겠습니까? 예수님이 왜 미천한 촌 교회 무식한 저 같은 집사에게 회개를 자꾸 외치라고

 

하시는지 이해가 이제는 좀 되셨습니까? 우리 모두 회개하여 나의 죄 모두 사함 받고 예수님께 우주만물보다 귀한 성령구원 받고 임종 때까지 성경말씀 지시대로행동과 마음으로 예수님을 올바로 믿고 모두 천국에서 만납시다. 저가 집사지만 여러분을 천국으로 목숨 바쳐 책임지고 안내 할려고 합니다. 저를 위해 생각나시면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저는 장로교단 3대 기독교집안에 경주 촌 꼴짜기 사는 평신도 집사 사역자이며 현재 61세인데 50년 만에 예수님이 회개시켜서 성령구원 선물로 주시면서 인터넷 상에서 지구촌 상대로 복음전도 사명을 주셔서 매우 감사하게 영광으로 영적 계산 불가한 축복으로 생각하고 밤낮으로 한 영혼 전도위해 고민과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에스겔 33

너희가 어찌하여 죽으려고 하느냐?” 하라.

12그러므로 너 인자야, 네 백성의 자손들에게 말하라. 의인의 의는 그의 허물의 날에

그를 구해 내지 못할 것이라. 악인의 악에 있어서는 그가 자기 악에서 돌이키는 날

에 그것으로 인하여 쓰러지지 아니하리니 의인도 그가 범죄하는 날에는 그의 의로

인하여 살 수 없을 것이라.

13내가 의인에게 그가 반드시 살리라고 말하였는데도 그가 자기 자신의 의를 신뢰하

고 죄악을 저지르면 그의 모든 의는 기억되지 아니하고 그가 저지른 그의 죄악으로

인하여 그가 죽을 것이라.

 

구원받은 성도 목사도 죄짓고 회개치 않으면 반드시 죽이시겠다고 우주만물 창조하시고 천국지옥 심판 권한 가지고 계시는 하나님께서 직접 하신 말씀 입니다.이외에도 성경 신약에만 80문에서 죄짓고 회개치 않으면 구원소멸 된다고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소돔고모라 노아홍수 심판이 실제 증거입니다.

여러분 예수님을 올바로 믿고 모두 천국에서 만납시다.

www.jhdh.org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