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예배시간에 핸드폰 문자 주고 받는다면 신을 모독하는 행위.

2020.02.17

하나님께 주일날 예배 시간에 핸드폰 켜놓고 문자까지 주고받는다면 하나님을 아주 무시하는 처사 아닌가요여러분 마음에 성령님 계십니까구원 진짜 받았습니까증거 회개 열매가 있습니까지옥 가고 싶습니까?

 아니라고요그러면 내가 예수님 입장이면 기분이 좋을까요?

예수하나님께서 안식일을 왜 지키게 하셨으며 안식일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시는지부터 먼저 좀 볼까요?

출애굽기 31장입니다.

12 ○ 주께서 모세에게 일러 말씀하시기를

13너는 또한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말하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들을 참으로 지

킬지니 이는 그것이 너희 대대에 걸쳐 나와 너희 사이에 표적임이라이로써 내가

너희를 거룩케 하는 주임을 너희로 알게 하려는 것이라.

14그러므로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지니 이는 그것이 너희에게 거룩함이라그 날을 더

럽히는 자는 모두 반드시 죽일지니라. 그 날에 일하는 자는 누구라도 그 혼이 자기

백성 가운데서 끊어지리라.

15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나 일곱째 날은 주께 거룩히 쉬는 안식일이니안식일 날에

일하는 자는 누구라도 반드시 죽일지니라.

16그러므로 이스라엘 자손은 안식일을 지킬지니그들 대대에 걸쳐 안식일을 지켜서

영속하는 언약을 삼을 것이며

17그것이 나와 이스라엘 자손 사이에 영원히 표적이 되리라. 이는 엿새 동안에 주께서 하늘과 땅을 지으시고 일곱째 날에는 쉬시어 숨을 돌리셨음이라.’ 하라.” 하시니라.

아래 보시면 하나님은 신입니다인간이 아닙니다그래서 우리와 생각이 차이가 많이 납니다하나님입장에서 주일 안지키거나 예배 형식적으로 우습게 보는자를 살인 도국 사기죄 간음 죄 보다 더 악하게 나브게 보시고 계시는 증거를 좀 보세요.

출애굽기 20

안식일 날을 기억하고 그것을 거룩하게 지키라.

엿새 동안 네가 일할지니 네 모든 일을 할지니라.

10그러나 일곱째 날은 주 너의 하나님의 안식일이니 그 날에는 너와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가축이나 네 문 안에 있는 네 타국인까지도 아

무 일도 하지 말지니라.

11이는 엿새 동안 주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만들고 일곱째 날에는 쉬었음이라그러므로 주가 안식일 날을 복 주고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12○ 너는 네 아비와 네 어미를 공경하라그리하면 주 너의 하나님께서 네게 준 땅 위에서 네 날들이 길 것이라.

13 너는 살인하지 말지니라.

14 너는 간음하지 말지니라.

15 너는 도둑질하지 말지니라.

16 너는 네 이웃에 대하여 거짓 증거하지 말지니라.

17너는 네 이웃의 집을 탐내지 말며너는 네 이웃의 아내나 그의 남종이나 그의 여종이나 그의 소나 그의 나귀나 네 이웃의 소유 중 아무것도 탐내지 말지니라.” 하시니라.

예배시간에 잠을 자거나핸드폰 켜놓고 문자와면 받고 답장하거나 예배시간에 딴짓 단생각 형식적 예배드린다면 경외하는 하나님을 아주 우습게 생각하는 처사가 명백합니다예수님은 중심을 보시고 여러분이 무슨 생각하나 마음을 밤낮으로 내려 보시고 계십니다천사를 붙여서 일거수 일투족 심지어 내가 잠자면서 무슨꿈을 꾸나 모두 기록하고 계시며 내가 임종순간 천사들 앞에서 심판받고 지옥 혹은 천국으로 내영혼이 갈게 된다는 것 절대로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조선일보기사

국가정보원은 13일 열린 국회 정보위원회 비공개 현안보고에서 “(서열2위인현영철 인민무력부장이 지난달 30일 공개 처형당했다고 밝혔다.

현 부장의 숙청 명분은 김정은 노동당 제1비서의 지시를 불이행한 데 따른 반역죄하지만 실제로는 지난달 24·25일 김정은이 참석한 일군대회라는 군 행사에서 현 부장이 졸았고, 최근 여러 차례 말대꾸를 했다는 것이 주된 숙청 이유였던 것으로 알려졌다태도가 불손했다는 말이다.

연설 안듣고 안경닦아 부총리 불경죄 총살 북한 김용진 내각 과학기술담당 부총리(63·사진)가 김정은이 참석한 행사에서 불량한 자세로 앉아있었다는 이유로 처형됐다고 통일부가 31일 밝혔다통일부 관계자는 이날 김용진은 6월 29일 최고인민회의에서 불량한 자세로 앉아 있는 것을 지적받아 조사받은 뒤 반당·반혁명분자현대판 종파로 낙인이 찍혀 7월에 총살당했다고 말했다.

하나님말씀 무시했다고 약 50억의 인류를 노아홍수로 심판하신 것 알고 계십니까?

못 믿겠으면 www.jhdh.org 우리 선교 사이트 가셔서 진짜 터키 아랏트산 해발 4.000미터 지점 빙하 속에 실제 노아방주를 좀 보시고 묵상을 좀 해보세요.

위에 김정은 연설하는데 실수로 졸았다고 북한 국방장관을 총살 시키고 김정은 연설 중에 안경 한번 닦았다고 부총리를 총살했습니다.

여러분이 예배시간에 핸드폰 스위치를 꺼지 않고 예배 중에 그곳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문자를 주고 받는다면 북한에서는 총살 감이지만 하나님은 여러분 임종 후 심판 때 지옥에 집어 던질지도 모릅니다.

북한 김정은과 예수하나님 중에 누가 무섭습니까구약성경 보시면 김정은보다 천만배도 더 무섭고 두렵습니다.

저가 회개하고 이렇게 복음전도 사명을 받았는데 회개 후 첫 느낌이 지옥 갈자가 구원 성령 받아 기쁘다는 것은 생각도 안 들고 예수하나님이 매우매우 무섭고 두렵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성경지시대로 죄 짓지 않고 행동행위로 예수 잘 믿고 꼭 천국가야겠다는 생각이 첫 번째로 들어 온 것 갖고 두 번째가 예수님위해 충성을 다하다 예수위해 순교하는 것이 큰 영광이며 예수님이 가장 기뻐하는 것이며 천국 상급이 가장 크다는 것을 알게 되고 예수위해 순교해야겠다는 생각이 아마 두 번째로 들어온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천국상급 보고 전도하지 않습니다예수님 십자가 은혜 천억 분에 일이라도 갚고 죽고 싶고 또 아버지 아들로써 사명감과 책임 의무감에 당연히 사역하면서 그리고 예수님 믿지 않거나 교회는 다니면서 한국교회 성도 목사님들이 8910%가 구원받지 못한 것을 알게 되면서 이분들 구원받게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는 예수님께 이렇게 기도 했습니다. 예수님 저는 천국 가서 예수님께 칭찬한마디면 영광입니다천국에 노숙자로 영원히 살아도 불평하지 않겠습니다만약에 저에게 주실 상급이 있다면 그 가치만큼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시켜 주세요라고 기도하면서 영혼구원위해 노가다 하면서 사역비 생활비 충당하면서 최선의 노력을 아마 10년째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예배시간에 불손했던 지난날을 예수님께 회개 기도하셔서 죄 용서함 받으시고 그리고 오늘부터 무조건 예배시간에 핸드폰 꺼시길 바랍니다더 이상 매우 무서운 예수님을 무시하지 마시길 바랍니다김정은 연설하는데 핸드폰 문자 보내 실렵니까어떤 미친 목사는 예배설교하다 핸드폰 받는 녀석도 있답니다예수이름 팔아 밥 먹고 사는 직업 목사 삯꾼 목사들이 지금은 너무나 많습니다여러분 성경말씀 보시면서 목사님이 성경말씀을 벗어나는 설교는 영분별 말씀 분별하시면서 받아들이시길 바랍니다무조건 아멘 하다 지옥 갈수 있습니다.

끝으로 여러분과 사랑하는 가족 한분도 낙오자 없이 천국에서 꼭 만납시다.

www.jhdh.org (노아실제방주 여기서 보셔요유투브에 서도 사역하는 저는 촌 교회 집사입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