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홍보

구원성령 받기까지 저의 부끄러운 간증을 좀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2020.02.19

구원성령 받기까지 저의 부끄러운 간증을 좀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장로교단 3대 기독교 집안에 집사입니다.

교회 다닌지 50년 만에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저의 그동안 죄를 회개시키시고 성령구원 선물을 주시면서 저에게 복음 전도사역 사명을 주셨습니다.

저는 현재 61세이며 사역한지가 10년쯤 된 것 같습니다.

저가 20여 년 전에 한국 청와대 백그라운드로 30대에 정부 이권에 손대고 하다가 문제가 생겨서 서울 구치소에 가게 되고 의리 지킨다고 입 다물고 있다가 16월형까지 받고 언론에 까지 방송이 나감으로 재판이 끝나니까 10개월이나 되었고 당시 대통령 특사로 일 년만에 출소하게 되고 그리고 사회 나와서 국내외 인맥 등으로 로비 업무 등을 하게 되고 미국 지도자도 전화 한통으로 지인 통해서 움직이곤 했답니다. 그때 회개했더라면 10년은 더 선교활동 할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리고 어느날 예수님이 완전 바닥으로 던지셨고 그때 저는 사람들이 이래서 자살을 하는구나 하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완전 거지깡통 신세가 되면서 시골고향으로 하나님이 보내셔서 오늘까지 이 자리에 머물면서 노가다하면서 생활비 사역비 충당 하면서 일하지 않을때는 복음 전도 사역을 인터넷 상에서 국내외 상대로 실시간 전 방위로 하고 있습니다. 신학고부 안 해도 성경말씀 하나님께서 성령님 통해서 정확하게 알려 주십니다.

아마 2~3년간 사이트 www.jhdh.org 만들어서 지구촌 불신자 사역을 하였는데 어느날 목사들도 피해가는 영혼 구원 사역을 맡기셔서 70% 정도는 교회 다니는 기독교인들과 목사님들 위해 영혼 구원 회개 천국 지옥 죄 책망, 십자가 은혜 등 바울께서 언급하신 영적으로 아주 딱딱한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사역하면서 꿈에 예수님과 같이 끝이 보이지 않는 회색 광야로 복음을 전하러 출발을 했는데 예수님은 왼쪽으로 가시고 저는 오른쪽 광야로 출발한 후 꿈이 깼습니다. 지금 저는 예수님과 함께 복음 전하고 있습니다.

신학공부는 고사하고 부끄럽지만 신구약 전체 정독한번 못했습니다. 그런데 필요한 말씀은 듣는 성경으로 실시가 들으면서 전해야할 말씀은 콕콕 찍어주십니다.

한국처럼 잘사는 국가의 목사님과 성도님들이 지금 모두 칼빈 구원파 교리 영향으로 구원받았다고 생각 착각하시고 계시는데 현재 목사포함 성도님들 100명 죽으면 10명 내외 천국가고 90명 내외 지옥 가더라는 국내외 천국지옥 간증 신뢰 할수 있는 영적 성경적으로 문제가 없는 간증 4개를 저가 보았습니다.

실제로 간증을 무시하더라도 목사 성도들 언행을 성경시각으로 예수님 입장의 눈으로 보시면 저는 충분히 이해가 갑디다.

이정도인데 어떻게 영혼 구원위해 회개 천국지옥 책망을 외치지 않을수가 있겠습니까? 예수님이 강력하게 외치라고 독려하시고 계십니다.

회개는 아마 몇날 며칠을 울며 회개를 했습니다. 지금도 매일 밤 사역 끝나면 꾸벅꾸벅 졸면서 회개기도 중보기도하고 잡니다.

그리고 저가 회개기도 후 성령 구원 받고 내가 50년 이전 회개기도 이전에 죽었으면 100% 지옥 갔을거라고 깨달아 졌습니다. 죄인 중에 죄인임을 깨닫게 됩디다. 그리고 예수님이 심히 두려워지고 성경지시대로 행동으로 순종하게 되고 순교가 가장 큰 영적 축복임을 알게 되면서 예수님께 살아있는 동안 예수님위해 충성을 다하다 예수님위해 영광스럽게 순교하게 해주세요. 라고 기도도 가끔 하게 됩니다. 그리고 저가 지구촌 상대로 최강의 국가 지도자들을 움직이고 국제금융 정치 외교 로비를 하고 대기업 납품 로비등 별별 일들을 한 것이 지구촌 복음 전도에 선교사역의 밑거름으로 100% 활용이 되면서 그동안 모든 크고 작은 사건들 산전수전 경험 일상들이 모두 하나님께서 저를 사역자로 사용하시기 위해 실전 훈련시키신 것을 정확하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신학공부 하신 분은 자동차가 자동으로 독 같은 모델 성겯 성능이 생산 되듯이 일률적 획일적 공부를 하고 목사후보로 배출되지만 저 경우는 세상적 비즈니스 시각으로 여러 방법으로 최고 경영자 최고 지도자를 접근 부탁하는 노하우로 사역을 하게 되며 전 방위 좌충우돌 사역을 두려움 없이 하게 됩니다. 실시간 하나님께서 지혜를 성령 감동을 주십니다. 그동안 유투브에서 여러 개의 계정으로 크게 활동을 하였는데 노마 캐톨릭 바티칸 사탄세력들의 조직적 방해로 많이 알려진 여러 개 개정이 다 날라 가고 지금 다시 여러 개 신규 개정을 만들어 복음 전하고 있으면서 지금 여러 개의 블로거에 지금 사역중입니다.

저는 한 영혼을 두고 사탄들과 영적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을려면 크게 고생도 좀하고 그리고 모든 욕심 탐심 다 버리고 예수님을 두려워하면서 예수위해 죽겠다는 순교 각오를 하시면 크게 쓰임 받습니다. 저가 사역 결심 동기가 의리 지킨다고 사실대로 법정에서 진술하면 나는 집행유예로 나갈수 있는데 다른 분이 더 형을 받기에 의리 지키다 16월 형을 받고 교도소 배치되기 전 대기 상태에서 대통령 취임으로 특별 사면으로 운 좋게 대통령 특사로 출소했는데 그 후 10여년 후 어느날 길을 가는데 갑자기 지인들 위해 의리 지킨다고 영창까지 간 놈이 내가 예수님 날 위해 죽으셨는데 내가 예수위해 못 죽겠는가. 예수위해 죽자는 각오가 갑자기 떠오르더군요. 그때부터 사역이 준비 단계부터 시작해서 좀 지나서 회개를 시키셨고

그리고 회개 후 성령 받고 부터는 죄를 지으면 예수님이 바로 매를 치시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저가 순교각오를 하니까? 진짜 순교하나 안하나 시험을 하셔서 간신히 통과를 했으며 예수님은 실시간 사탄을 붙여서 저가 자고하지 못하게 영적 시험을 하신다는 것도 알게 됩니다. 간증 성경 시각으로 간략히 했는데도 시간이 좀 깁니다.

지금은 성경말씀과 성령으로 거듭 났으며 현재는 오직 영혼 구원위해 복음 전도에 밤낮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기도 중에 저의 생각이 나시면 초심을 잃지 않게 해주세요. 마귀사탄의 방해 못하게 전도 목표 달성위해 (저가 정신 나갔는지 1억명 잡았습니다. 예수님 조금 만 도와주시면 가능하다고 믿고 잡았습니다) 그리고 저의 건강을 위해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북한 복음 전도 위해 중국 한국 북한 땅에 예수님의 온전한 나라건설위해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저도 여러분들 영혼 구원위해 기도 합니다.

저가 여러분들 책임지고 천국으로 안내 하겠습니다. 경주 산골에 남의 소유 폐가 수리해서 살고 있고(사진) 이 동네 복음 들어 온지는 114년째랍니다. 해발 400미터인 여기 고향교회 20명 정도 모이고 저는 평신도 집사입니다.

그리고 아래 사이트 하단에 요한 계시록을 해석 번역해서 PDF 파일로 올려 놓았습니다. 꼭 다운로드 받아 가셔서 좀 보세요. 저 지인들 중에 한명이 계시록 상에 666짐승정부 즉 신세계질서를 외치며 지구촌 단일 사회주의 독재국가가 계시록 상에 666짐승국가입니다. 저가 실제 많은 중요한 내용을 지인 통해 알게 되어서 계시록 해석하는데 죄송하지만 미국에 유명 신학교수 주석가 보다 더 정확히 해석해서 올렸으니 보시고 휴거 시점이 언제인지 예수님 오시기 전에 먼저 어떤 징조들이 있는지 보시고 준비하셔서 한분이라도 지옥 가지 마시라고 예수님 지혜 주시는 데로 작성해서 올렸으니 꼭 보셔요. 목사님들이 계시록 지식이 없어 고급내부 정보가 없어서 잘못 설교하는 분이 대부분인데 매우 걱정되는 것은 그 설교 믿다가 지옥 갈까 심히 걱정됩니다. 내용 일부는 모르는 부분은 그냥 넘어 갔습니다. 억지해석으로 한 영혼이라도 실족 시켜 지옥 보내면 저도 지옥갈수 있기에 -----

www.jhdh.org . 우리는 아무리 바빠도 항상 언제나 오늘밤 급히 죽더라도 천국갈 만반의 준비를 하시고 삽시다.

 

저의간증 링크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fBcIeMF6Ts&feature=youtu.be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