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중국러시아가 미국을 절대로 이길수 없다고 성경에 기록 되어있습니다.

2020.02.20

 

중국 러시아 일본 유럽이 합쳐도 미국을 당해낼 수 없는 증거

이 세상 상황을 성경시각으로 보시면 아주 정확하게 예측이 가능합니다.

성경은 천지만물 창조부터 앞으로 우주만물의 종말에서 더 나아가 천년왕국 지나서 마지막 영적 종착지 천국과 지옥까지 정확하게 기록이 되어 있고 성경학자들 말에 의하면 신구약 성경에 중요한 예언800개중에 400개라고 했는데 더 이상 정확히 한 개도 오차 없이 예언이 성취되었다고 합니다. 예수님 십자가 지신 목적도 선지자들이 약속 예언한 성경 기록을 이루 실려고 오셨답니다. 그러면 아래 13장에 예언 약속하신대로 바다에서 올라오는 짐승이 미국인데 내용상 예수님이

 

미국과 대적해서 누가 감히 이길 수 있는냐고 아래 기록해 두셨는데 중국 시진핑이 지구촌 사회공산국가 만들어서 황제노릇하기 위한 독재국가 건설이 중국 몽 일대일로 정책 아닙니까? 중국이 러시아 유럽 일본과 규합 한다 해도 미국을 이길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이유는 중국이 이기면 성경내용이 거짓말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되면 예수님 권위가 실추되시기에 중국이 머리위로 올라갈려고 하면 하나님이 시핀핑 머리를 밟아 버리시지 않을까요? 이유는 성경 말씀의 약속들을 지키시기 위해서.

 

13장부터 35개월간 마귀 사탄의 지시를 받고 666짐승국가인 세계 독재 공산정부가 42개월간 통치하게 예수님이 허락하셨답니다. 허락하신 이유는 여러분들을 최후 시험해 보실려고 예수님과 사탄 둘 중에 누구에게 목숨을 바치나 보실려고 이시기에 666짐승 표 강제 시행하고 도망가지 못했으면 잡혀서 666받든가 목 잘려 죽든가 결정해야 되는 시기이며 이666표 강재시행 끝난 후 1414절 까지 아마 짧게 수개월 걸릴수 있을 것 같은데 이때 예수님 구름타고 추수하시러 오십니다. 바로 공중 재림 휴거가 있고 이어서 동시에 진짜 후반기 3년 반 대 환란이 명령받은 천사들에 의해서 7개 대접 재앙 환란이 시작되며 42개월 후 전원 666표 받은 자는 지옥으로 강제로 가게 됩니다. 여러분은 목 잘려 죽어도 666표는 어던 속임수에도 속지 마시고 받지 마세요. 그래서 말세 때는 순교 각오가 필요 합니다.

아마 이 시기가 트럼프 재선 후 사회주의자가 대통령 당선되면 긴장하시길 바랍니다.

 

요한계시록13   

1 내가 바닷가 모래 위에 서서 보니, 한 짐승이 바다에서 올라오는데, (미국)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졌더라. 그 뿔들에는 열 개의 왕관이 있고 그 머리들에는 하나님을 모독하는 이름이 있더라. (여기서 7곱 머리는 바빌론 로마등 그들의 뿌리에 기원한 10개 뿔이 230여개 국가를 10개 지역 권역으로 이 666세계정부 세력들이 이미 만들어 두었는데 EU, 아메리카 연합 ,아프리카 연합등 지금 몇 개 국가가 예언대로 되어 있지만 이 10개 권역을 10뿔로 표현 했답니다)

2 또 내가 본 그 짐승은 표범과 같고, 발은 곰의 발 같고,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자리와 큰 권세를 그 짐승에게 주더라. (각각 맹수의 무기 상징을 표현 이런 조건 갖춘 국가가 미국일까요? 중국일까요?)

3또 내가 보니, 그의 머리들 가운데 하나가 상처를 입어 죽게 된 것 같았으나, 그의 치명적인 상처가 나으니 온 세상이 기이히 여겨 그 짐승을 따르더라. (미국이 금융위기로 국가 부도까지 몰려서 달러 대체 화폐 아메로를 발행 창고에 쌓아놓았고 달러 곧 폐기한다고 이 소문 유출되어 글로발 부자들이 일시에 금괴 매입한다고 금값 폭등시킨 것입니다. 왜 달러 휴지가 되기에. 아메로라고 구걸에 검색해 보세요. 이때 국가 부도위기 까지 갔습니다. 기축통화인데 뭐 부도나노 아니랍니다)

4사람들이 그 짐승에게 권세를 준 용에게 경배하고 또 그 짐승에게도 경배하며 말하기를 누가 그 짐승과 같으며 누가 감히 그와 더불어 싸울 수 있으리요?”라고 하더라. (짐승을 국가 왕으로 비유한것 같은데 미국과 싸울 국가 있습니까? 바다에서 올라온 짐승이 미국이라는 증거들입니다)

5 그 짐승이 큰 일들과 모독하는 말들을 하는 입을 받았으며 또 마흔두 달 동안 활동할 권세를 받았더라. (예수님께 합법적으로 세계정부가 35개월 동안 허락 받았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이때 모든 목사 기독교인들이 모두 천국 가고 싶어 하는데 천국은 거룩한 곳이라 아무나 데려 가시지 않으실려고 목숨 바쳐 사랑하는 자를 찾으시는 그리스도인들의 최후 시험기간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지옥으로 쓰레기처리 시기라고 보시면)

 

6 그 짐승이 입을 벌려 하나님을 대적하여 모독하되 그의 이름과 그의 성막과 하늘에 거하는 자들을 모독하더라. (세계정부 사탄세력이 사탄에 의해 지배 받으며 이들 목적은 지구촌 모든 기독교인들 한방에 지옥으로 끌고가기 위한 전략이 세계단일독재 국가입니다.)

7 그가 성도들과 싸워 그들을 이기는 권세를 받았으며 모든 족속과 언어와 민족을 다스리는 권세를 받았더라. (여기서 성도는 구원 받은자 들인데 이때 구원 받은 자들도 예수님께서 시험 하실려고 이 사탄 세력에게 권한을 주신 것 아닐까요)

8 세상의 기초가 놓인 이래로 죽임당한 어린양의 생명의 책에 그들의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땅에 사는 모든 자는 그에게 경배할 것이라. (예수님이 성령구원 받지 않는 자들은 99.99%666표를 받더라.)

9 누구든지 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10 포로로 삼는 자는 그도 포로가 될 것이요, 칼로 죽이는 자는 그도 칼에 죽게 될 것이라. 여기에 성도들의 인내와 믿음이 있느니라. (주목 하세요 이때 구원받은 성도들의 인내 믿음의 한계를 시험 하신다는 뜻 아닌가요? 지금부터 기도로 준비하셔요. 성령 받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11 또 내가 보니, 다른 짐승이 땅에서 올라오는데 어린양처럼 두 뿔을 가졌으며 용과 같이 말하더라. (이 짐승은 두 뿔이 달려 있더라. 영적으로 지옥 갔다 오신 분들이 모두가 사탄이 머리에 뿔이 있더라고 증언 합니다. 이놈 역시 사탄의 지시를 받고 나타난 로마 캐톨릭의 본부 바티칸의 수장 교황이거나 다른 권한자라라고 보시면 맞습니다.)

12그가 자기 앞에 있던 첫째 짐승의 모든 권세를 행사하고 또 땅과 거기에 사는 자들로 하여금 치명적인 상처를 치유받은 그 첫째 짐승에게 경배하게 하더라. (이때가면 이놈이 10개 국가로 만들어서 그 중에 한 놈이 수장으로 나올텐데 미국에서 나올 것이고 이놈이 적그리스도 두목인데 이 짐승이 적그리도를 지배한다고 기록해 두셨네요)

13 큰 이적들을 행하는데 심지어는 사람들 앞에서 불을 하늘에서 땅 위로 내려오게 하더라.

14그가 짐승 앞에서 행할 권세를 받아 그 같은 기적들을 통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미혹하며, 또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말하기를 칼로 상처를 입었다가 살아난 그 짐승을 위하여 형상을 만들어야 한다고 하더라. (사탄이 첫째 짐승보다 이놈을 더 크게 사용 합니다. 하늘에서 불이 내려오게도 하고 상당한 권세를 사탄으로부터 물려받는 것 같습니다. 이 사탄위에 예수님이 이렇게 결재 하신 것이라고 보시면 맞다고 보여 집니다)

15또 그가 짐승의 형상에게 생명을 주는 권세를 받아 그 짐승의 형상으로 말도 하게 하고, 그 짐승의 형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다 죽이도록 하니라. (이때 666표도 물론 시행하지만 어떤 동상을 만들어서 우상숭배 하게 하는데 이 동상이 사람처럼 말로 하게 하더라)

16 그가 모든 자, 즉 작은 자나 큰 자, 부자나 가난한 자, 자유자나 종이나 그들의 오른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이때 지위고하 막론하고 모두 666표를 받게 한다고 합니다. 영국 여왕이든 미국 대통령도 표를 받게 한다고 하는데 이 세계정부 666세력들이 이미 이 표 RFID칩을 만들어서 일부는 알게 모르게 이미 집어넣었고 230여개 국가에 몇 개 국가 빼고 이미 배포해둔 상태랍니다. 그 국가 이름도 저는 압니다. 그분들 신변 보호위해 이정도로 기재하겠습니다. 이 단체에 대단하신 분입니다.)

17 표나 그 짐승의 이름이나 그의 이름의 숫자를 지닌 사람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사거나 팔 수 없게 하더라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