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내가 만약에 오늘밤 죽으면 천국에 갈수 있을까요?

2020.04.30

 

 

예수님은 우리가 성경을 어떻게 이해를 했던 심판 때 심판 기준은 이러하다고 알려 주셨습니다.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않으면 목사 장로 권사 지위고하 막론하고 지옥으로 보내시겠답니다.

목사님 성도님 여러분 냉정하게 생각해 봅시다.

예수님을 왜 믿습니까?

만약에 오늘밤 죽는다면 천국 갈 것 같습니까? 지옥 갈 것 같습니까?

예수님께 구원 받으셨습니까? 구원받은 증거는 예수님을 나의 주인으로 영접하시고 회개하여 죄 사함 받고 성령구원을 선물로 받으시면 진리의 영 하나님의 영께서는 반드시 진리의 말씀 성경말씀 안으로 안내 하십니다. 이때 내가 마음과 행동으로 성경 속에 각종 지시들을 행동행위로 순종 복종하는 것을 예수님은 물과 성령으로 거듭 난 성도라고 표현하시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 현재 믿음 상태가 이런 상태입니까?

이렇게 예수 믿는 사람 얼마나 되겠노?

 

그렇습니다. 천국 가는 길은 좁은 길이며 고난의 길이라고 보셔야 맞는 것 같습니다.

예수님은 스스로 각자 십자가 지고 나를 따르라고 명령하셨는데 그 말씀은 성경말씀 순종위해 순교각오하고 나를 따르라는 말씀 같습니다.

예수님 입장에서 나의 구원의 길을 열어 주실려고 십자가 순교를 자청 하셨는데 예수님을 진심으로 일편단심으로 사랑하지 않는 목사 성도를 천국으로 데려가시고 싶으실까요? 예수님 입장에서 고민해 봅시다.

 

예수하나님께서 성경기록을 통해서 나와 우리에게 이렇게 해달라고 부탁 지시 하셨는데 우리 집에 키우는 개는 배고프면 먹을 것 주고 아프면 병원대려가면서 날 위해 십자가 순교를 스스로 자청해주신 예수님 부탁은 무시 거절하는 목사성도님을 천국으로 데려가시고 싶을까요?

인간들이 살아 있는 동안은 사랑의 예수님이시지만 내가 만약 오늘밤 죽는다면 심판대에서는 매우 냉정하시고 면도칼보다 무섭고 두려운 예수님인 것 기억하세요.

 

만약에 천국 가는 점수가 100점인데 내 점수가 1점 모자라면 인정사정없이 지옥에 던져 버리신다는 것도 명심하시고 예수님을 성경말씀 지시대로 행동과 거룩한 정신으로 순종복종 하시다가 모두 구원받고 실수로 죄로 구원 소멸하시지 마시고 모두 천국에서 만납시다.

예수님께 기도해 보세요.

예수님 촌 교회 집사 이 메시지가 맞습니까? 맞다면 왜 저를 보게 하셨습니까? 라고

 

요한복음 3

1 니코데모라 하는 바리새인 한 사람이 있었으니 유대인의 관원이라.

2그가 밤에 예수께 와서 말씀드리기를 랍비여, 우리는 당신이 하나님께로부터 오신

선생이신 줄을 아나이다. 이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지 아니하시면 아무도 당신이 행

하시는 이런 기적들을 행할 수 없기 때문이니이다.”라고 하더라.

3예수께서 대답하여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에게 말하노니,

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고 하시더라.

4니코데모가 주께 말씀드리기를 사람이 늙으면 어떻게 태어날 수 있나이까? 사람이

자기 어머니의 태에 두 번째 들어갔다가 태어날 수 있나이까?”라고 하니

5예수께서 대답하시기를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에게 말하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

로 태어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6 육신으로 난 것은 육이요, 또 성령으로 난 것은 영이니라.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천국지옥 간증 안젤리카 3차 간증을 좀 유심히 보세요. 구원받은 분들이 생명책에서 많이 검게 지워져 있었고 그리고 예수님 재림 휴거시 들림 받을 즉 구원받은 자들이 20% 쯤 밖에 안 된다. 너는 세상에 가서 회개천국지옥을 열심히 외쳐라는 내용입니다. 휴거 재림 시기에는 한 영혼이라도 더 회개 구원 시키시기 위해서 이 지구 우주를 흔드시면서 회개시키시는데 이렇게 해도 20%정도 들림 받는다면 이 계산법을 현재 지금 적용 시키시면 후진국 인도등 예수 믿는다고 핍박 많이 받는 국가 목사 성도님들은 많은 분들이 천국 가실 것 같고 지금 미국 한국 유럽등 배부른 국가 목사 성도들은 지금 100명 죽으면 10명도 천국 못가고 있다는 정황증거로 보여집니다.

저가 이런 메시지를 자꾸 올리는 목적은 교회 50년 다니고도 지옥 갈 목사 성도님이 너무 많기에 한 영혼이라도 회개시켜 예수님께 구원 선물 받게 하기 위함입니다.

 

http://www.jhdh.org/index03-kr.htm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