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 이런 목회자는 거짓 선지자 지옥 갈 목회자라고 기록 중입니다.
누가복음 15장 (순교 각오 없는 욕심 탐심 목회자는 나의 종 아니다.)
23주인이 종에게 말하기를 ‘대로와 산간마을로 가서 사람들을 억지로라도 오게 하여 내 집
을 채우도록 하라.
(말로만 이웃 사랑하라고 전도하라고 하면서 목회자 본인은 행동하지 않는 목회자들은 거짓 선지자 아닌지 기도해 보세요. 교회가 왜 텅텅비고 어린이 청년이 없는 교회가 되었습니까? 목회자들이 하나님 지시 불순종 때문 아닙니까? 내가 목회자라면서
예수님처럼 양떼 발을 씻어줄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까? 목회자들 샘플 모델이 예수님과 사도바울이 아닌지요. 양떼 영혼 구원 위해 금식하며 기도해보신적 있습니까? 목사님들 보시기에 양떼들이 모두 구원받은 것처럼 보입니까? 국내외 다수의 간증자들이 천국에 기독인 극소수만 천국 가더라는 예수님 경고는 메아리처럼 들리십니까?)
24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전에 초대되었던 그 사람들은 아무도 내 저녁을 맛보지 못하리라.’하니라.”고 하시더라.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았다가 믿지 않는 자들은 지옥 행 이란 뜻)
25 ○ 그때 큰 무리가 주와 함께 가더니, 주께서 돌아보시며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26“누구든지 자기 아버지나 어머니나, 아내나 자식이나 형제나 자매나, 정녕, 자기 목숨까지도 미워하지 않은 채 내게로 오면 그는 나의 제자가 될 수 없느니라.
(이 세상에서 날 구원 위해 십자가 순교해 주신 예수님 보다 그 무엇을 더 사랑하는 자는 예수님의 제자 목사 주의 종이 절대로 될수도 없고 인정 하시지도 않으신다고 합니다. 혹시 나는 주의 종이라면서 명예와 돈과 간음 등등을 더 사랑하지 않습니까? 주여 주여 하면서 큰 교회 유명 목사 감투 명예 좋아하는 목사들처럼
예수님 이름 팔면서 나를 높이지는 않습니까? 지옥의 문은 25시간 항상 열려 있습니다. 위 말씀에 목숨까지도 라는 뜻은 예수님 위해 순교 각오 없는 목회자 사역자는 나의 제자 즉 목회자로 인정하시지 않으신답니다. 나는 예수님 말씀 순종 위해 영광 위해 예수님과 이웃 사랑 위해 순교 각오는 하시고 계십니까? 이런 각오 없으면 목회자 자리를 하나님 말씀으로 성령으로 온전히 거듭난 목회자에게 물려 주시고 나는 기도원가서 회개 기도를 하심이 어떨까요? 일단 예수님께 기도 좀 해 보세요. 내 이름이 생명책에 있는지.)
27 또 누구든지 자기 십자가를 지지 않고 나를 따라오는 자는 나의 제자가 될 수 없느니라.
(어떤 목회자든 선교사든 저 같은 평신도 자비랑 사역자든 예수님 위해 순교 각오가 되어 있지 않으면 제자로 주의 종으로 목사로 내 영혼 심판 하실 예수님께서 인정하시지 않으신답니다.)
28 너희 가운데 누가 망루를 세우려고 하면 먼저 앉아서 자기가 가진 것으로 그것을 완공할수 있는지, 그 비용을 계산해 보지 아니하겠느냐?
29 만일 그렇지 못하여 기초만 세워 놓고 완공할 수 없게 되면 그것을 쳐다보는 모든 사람이그를 비웃기 시작하여
30 말하기를 ‘이 사람이 공사는 시작하였으나 완공은 못 하였구나.’라고 하리라.
31 또한 어떤 왕이 다른 왕과 싸우러 나갈 때 먼저 앉아서 이만 명을 데리고 자기를 대적해오는 그를 일만 명으로 물리칠 수 있는지 숙고해 보지 아니하겠느냐?
32 만일 할 수 없다면 그 적들이 아직 멀리 있을 때 사신을 보내어 화친을 요구하지 아니하 겠느냐?
33 이와 같이 너희 가운데 누구든지 자기가 가진 모든것을 버리지 않는 사람은 나의 제자가될 수 없느니라.
(예수님 위해서 욕심 탐심을 버리지 않은 목사는 주의 종이 아니랍니다. 교회 재산이 욕심 탐심이 나서 아들에게 세습하면서 주의 종이라고 하는 목사들 회개하여 지옥 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다만 금식하며 기도 중에 예수님께서 너의 아들을 목사로 세워라. 는 지시가 있었다면 죄가 되지 않습니다. 영적 간음 즉 예수님 보다 그 어떤 유무형의 어떤 것들 예수님 보다 더
좋아하고 사랑하고 추구하는 자들은 예수님께서 나의 제자 나의 아들 딸 종으로 생각하시지 않으신다고 합니다. 나는 현재 예수님을 그 무엇보다 더 사랑하고 계십니까? 여기서 예수님 사랑한다. 라는 영적 뜻은 성경하나님 말씀을 의심치 않고 믿고 성경지시 대로 생각과 마음과 말과 행동으로 순종 한다는 뜻입니다. )
34 ○ 소금은 좋은 것이라. 그러나 그 소금이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맛을 내리요?
(목회자로써 본분을 못한다면 안 한다면 맛을 잃은 지옥 갈 목회자가 됩니다. 혹시 이런 영적 상태라면 금식하며 회개하여 죄 사함 받고 성령 구원 다시 받고 목회를 예수님의 영 성령과 말씀 도움으로 다시 하시면 예수님께서 기뻐하시지 않으실까요?)
예수님 말씀 순종과 이웃 사랑 양 떼 영혼 구원 위해 순교 각오가 없는 모든 목회자들에 대한 예수님의 확고한 뜻은 나의 종이 아닌 월급쟁이 삯꾼 목사들이라고 하십니다.
참고로 삯꾼 월급쟁이 직업 목사를 예수님께서 거룩한 천국에 데려가실까요?
예수님은 노아홍수 때 생명책에 이름 없다고 금방 태어난 어린이 한 명까지도 용서 없이 다 쓸어버리신 바로 그 하나님이신데 천국 헌법인 성경 말씀 불순종하고 삯꾼 소리 듣는 목회자들을 천국으로 데려 가신다고 믿고 계시지는 않겠지요. 회개하여 죄 사함 받고 성령구 원 받고 다시 목회를 하시길 바랍니다.
저가 평신도로써 정죄하고 판단 하는 것 같아서 두려운데요.
목회자님들께 의로운 경각심을 심어 주기 위한 목적으로 이 메세지 작성 중입니다.
여러분과 양 떼 영적으로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거짓 선지자는 그들의 열매로 여러분도 알수 있다고 하시네요.
한마디로 우리교회 목사님 권사님 장로님들의 말과 행동을 보면 구원받았는지 못받았는지 알수 있다는 뜻입니다.
직업 목사들 사명감 없는 목사들 성경지시대로 순종치 않는 목사들의 말과 행동을 보고 스스로 깨달아라. 고 하시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 교회 목회자가 거짓 선지자라면 참된 선지자를 찾아 가서 잘 양육되어 천국에 오기를 예수님은 원하시지 않으실까요?
참고로 사탄은 95% 정도는 영적으로 바른 소리를 하다가 5% 정도 비 성경 적인 언행으로 속이는 짓을 잘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마태복음 17장 21절 구절 삭제 경우 사탄을 물리 칠려면 반드시 금식하며 기도를 해야 된다. 고 예수님이 말씀하셨는데 구절 삭제한 짓들이나
신성종 목사 천국 지옥 간증에 노벨상 받은 인도 테레사 수녀가 천국 있더라는 간증에 테레사 수녀가 천국에 갈수있는 어떤 기록도 없고 그 반대로 알려지지 않은 못된 행위들 회개기록도 없는데 신성종 목사 통해서 천국에 있다고 은근슬쩍 5% 3% 거짓을 끼워버리는 행위를 사탄이 교묘하게 눈치 못 채게 하고 있습니다. 사탄의 소굴 바티칸 천주교도 구원 있다고 신성종 목사님 통하여 장난친것 같은데 잘 분별하지 못하면 내가 사탄에게 속아서 지옥 갈수 있습니다.
구약시대 제사에는 회개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내가 죽어 지옥 갈 죄 율법을 어기면 내가 죽어 지옥 불 못에 들어 가야 되는데 나 대신에 내가 짐승을 직접 잡아야 되고 불로 짐승을 태웠습니다.
문제는 지금 교회 예배에는 속죄 회개가 사라 졌습니다. 그래서 천국가는 비율이 3% 미만이라는 간증을 보면서 목회자들의 책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목사님들이 죄를 책망하고 회개하여 성령 받어라. 천국과 지옥 심판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고 설교하는 분이 몇 사람이나 되는지 눈여겨 보세요.
우리 교회 목사님은 회개 천국 지옥 부활 십자가를 일 년에 몇 번 외치시든가요?
참고로 예수님 십자가 순교 하셨다고 목사 장로 권사 모두 구원 받은 것이 아니고 하나님 말씀과 성령으로 진짜 거듭난 성도들을 천국으로 데려 가실려고 영적으로 천국 가는 길을 만드시기 위하여 십자가 순교 하신 것입니다.
교회 100년 다녀도 회개하여 죄 사함 받지 못한 자는 100% 지옥 간다고 보시면 성경 시각으로 틀리지 않습니다. 십자가 의미를 똑바로 기억 합시다.
그러면 십자가 지시기 전에 구약시대 구원 받고 죽은 사람은 어찌 된 것입니까?
라고 의문을 가질수도 있는데 성경에 예수님 순교 부활에 따라 구약시대 죽은 자들이 천국으로 올라 갔다고 분명히 기록 중입니다. 계시록 새 예루살렘이 천국인데 상상보다 많이 적습니다.
가로세로 약 2.200킬로미터입니다. 구약시대 구원받은 자랑 다 같이 살아야 됩니다.
아주 소수만 구원 받고 천국 간다는 명백한 증거입니다.
여러분 성경지시대로 예수님을 똑바로 믿고 모두 구원성령 받고 물과 성령으로 온전히 거듭나셔서 모두 모두 천국에서 꼭 만나 뵙고 싶습니다.
저는 평신도 사역자입니다.
2025-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