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우리동네 복음이 들어 온지가 123년 정도 되었답니다. 간략 소개.

2025.08.08

우리동네가 해발 400미터 이상 되는 산골 교회입니다.

저는 3대째 기독교 집안인데 

우리 동네에 복음 들어 온지가 123년째라네요. 그때 동네 할머니가 대구에 갔다가 선교사에게 전도 받고

아래 사진의 집에서 가정 교회 예배를 드렸답니다.

대한민국 경주시에서 제일 오래된 교회라고 합니다.

할메 살아 계셨으면 100세 정도 되신 할머니께서 아래 교회에서 남자 여자 따로 앉아 예배드리고 과자 따먹기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 이교회는 리모델링 해서 타 지역에서 오신 분이 구입해서 주말에 한 번씩 방문 합니다.


아래 현재 교회를 3번째 재 건축 해서 지금 교회입니다.



아래 집은 폐가 수리해서 저가 살고 있는 현재 집입니다. 

복잡한 시내보다 이런 곳이 좋습니다. 이 집에서 15년 전 어느 날 밤에 예수님께서 찬양과 기도 중에 성령을 보내주셔서 회개 시키시고 성령 구원 선물 받고 50년 모태 신앙에 성경 전체 한번 본적도 없는 저에게 지구촌 복음 전도 사명 주셔서 지금껏 사역 중입니다. 복음 전도 유투브 체널은 10개도 넘은것 같은데 모두 폭파 당했습니다.


성령 받은 장면---찬송과 기도 중에 하염 없이 눈물이 나왔고 휴지로 눈물 닥으면서 너무 계속 나오니까 휴지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수건을 갖다 놓고 눈물 닥으면서 회개 기도를 한 것 같습니다. 이때 눈물은 남들이 이야기하는 뜨거운 눈물이라고 표현하는 눈시울이 따뜻함을 느끼면서 나오는 눈물이었고 영적으로 눈물로 마음에 죄를 씻어내시는 것 같습니다.


한참 지나서 발에서 부터 물이 차오르는 느낌이 양쪽 발에서 천천히 머리 끝까지 스물스물  올라 갔다가 서서히 발까지 내려가더니 다시 머리를 향에 올라가고 다시 발끝까지 서서히 내려 갔는데 기도하면서 이것이 뭐지 하면서 기도를 했는데


2달 정도 지나서 아 예수님께서 내 죄를 머리 부터가 아니고 발에서 머리 끝까지 확실하게 모든 죄 용서해 주셨구나 말로만 듣던 성령 세례를 받았습니다.

수년간 회개라는 단어만 생각나도 눈물이 나오고 교회 가서 예배 드리면 눈물이 수 년째 나와서 창피하다는 생각 까지 했습니다.

이때부터 복음 전도를 하게 되었는데 강력한 성령 감동으로 전하게 됩니다. 

신학 공부 성경 공부 한 적 없기에 성령님 시키시는 대로 전방위로 사역을 시작하게 된 계기 였습니다.


워낙 전방위로 사도 바울처럼 물불 가리지 않고 사역 하다 보니 영적 사탄의 방해가 극심 했으나 예수님께서 강력하게 밀어 주셨습니다.

수 년전에 대충 집게를 보니까 4000만명 이상 방문에 70개국이상 접속 했더군요

강력한 회개 구원 천국 죄에 대한 책망 메세지 였는데 600만 시간 이상 시청 했습디다.

예수님 께서 저 같은 거지에 무식한 인간을 사용하셔서 ----성경 구절 생각 나십니까?.

크게 쓰임 받았는데 이 말세에 다시 크게 쓰임 받게해 주세요. 하면서 한 달 넘게 무기한으로 점심 한 끼 금식 하며 기도 중입니다.


저의 믿음 지키기 위해 사명 감당 위해 올 연초에도 저녁 한끼 금식 2달이상 한것 같습니다.

왜 금식기도 인지 알고 계시지요?

금식기도 파워가 엄청나기 때문입니다. 마태복음 17장 21절에 아무리 믿음이 좋다 해도 귀신 쫓을려면 금식기도 외에는 방법이 없다고 귀신 사탄 지배 관리 감독하시는 예수님께서 직접 말씀 하셨는데 그리스도인의 모든 안 좋은 일들에는 사탄의 방해가 거의 차지 한다고 보시면 틀리지 않을것 같습니다.


아래는 저가 15년 전에 거지가 되어 오갈대가 없어서 고향에 들어 왔는데 이 비닐 하우스에서 2년정도 생활했는데 그때 겨울에는 영하 20도까지 내려 갔는데 난로 피우나마나 효과가 없데요.

전기장판에 이불 위에 비닐을 덮으니까 20도 상관없이 따뜻했습니다. 얼굴이 시러웠지 잠자는데 문제 없었거든요 여러분 중에 혹시 비닐에서 자야 된다면 참고하세요. 노하우 알려 드리는 것입니다.

저의 사역 공간입니다.


현재 우리 동네 풍경입니다.

여러분 오늘도 예수님의 크신 축복아래 여러분과 가정에 항상 기쁨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요한 계시록 전체 6차 교정 정리를 했는데 좀 지나서 아래 홈페이지에 파일을 올려 드리고 다운 받으서 보실수 있도록 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사리사욕 다 버리고 예수님 위해 충성을 다하다가 영광 스럽게 기쁘게 순교하는 것이 현재 저의 소원입니다.


현재 대한민국 영적 상황은--이재명을 예수님께서 지도자로 세워서 배가 불러 교만한 한국교회 특히 목회자들과 모든 교인들을 회개 시키고 계십니다. 성경 속에 모세 출애굽 시절 바로왕 처럼 이재명을 사용 중이시며 그리고 욥기에 욥의 믿음 테스트위해서 사탄을 사용하신것 처럼 이재명을 사용 중이신데 한국교회는 뭘 회개해야 될까요?

왜 한국교회 목회자 95% 이상 교인들도 마찬가지로 지옥에 가고 있다는 입신 간증으로 예수님께서 경고를 왜 하실까요?


그동안 성경지시 대로 마음과 행동으로 순종하지 못한 죄들을 진짜 금식 하며 울며 회개 그만 하라는 답변 받을때 까지 회개치 않으시면 예수님의 체찍은 강도가 더 세어질 것입니다.

그래도 정신 못차리면 버림 받고 임종 순간 지옥갈 각오 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구약서에 유대인들 하나님 명령 불순종시 어떤 처벌을 받았습니까?


그런 각오를 하셔야 될수 있습니다. 몇 사람의 기도로 되지 않고 하나님의 기준에 숫자가 회개 할동안 체찍은 유지 될 것 같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도와 줄수도 있지만 예수님께서 도와 주라는 지시가 없이는 도울수 없습니다.


저는 이렇게 기도 합니다. 예수님 저와 한국 교회가 편하게 살다 모두 지옥가느니 거지처럼 살더라도 천국가게해 주시고 이번 기회에 한국 교회 확실히 회개 시켜주시고 나라 바로 세워주시고 북한 중국 전도의 문을 열어주세요. 라고 기도 중입니다.

그럼.

www.jhdh.org

2025-8-9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