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모든 인간들에게 자유의사 결정 권한을 부여 하신 것 같습니다.
오늘 우리 동네 이 교회에서 새벽기도 중에 생각이 들어 와서 예수님께서 전하라는 뜻인가 해서 작성해 봅니다.
내가 자유 의사 결정 권한을 너희들에게 부여 했으니 그래서 너희들 하고 싶은대로 너희 마음대로 하라.
그 대신에 누구나 한번은 죽게 되고 그 누구나 한번은 예수님에 의한 영혼 심판을 받게 되고 천국과 지옥이라는 영원한 영의 세계로 나의 운명이 갈라지게 됩니다.---성경말 씀에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참고로 성경책은 40명의 저자에 의하여 1500년에 걸쳐서 기록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 성경책은 모두 하나님이신 예수님에 대한 기록입니다.
이 내용을 한마디로 예수님 입장에서 요약하면 예수님을 순교 각오로 사랑 하라. 그리고 나의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 하라. 라는 뜻이라고 예수님께서 알려 주셨습니다.
참고로 예수님을 사랑하다. 라는 뜻은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새 언약 새로운 영혼 구원 정책에 의하여 하나님 아들로 하나님과 인간들 사이 중보자 역활로 이 땅에 오셔서 천국 지옥 사후 복음을 전해 주시고 십자가 순교로 예수님 믿고 구원 받은 영혼들 천국 갈수 있게 영적 길을 만들어 주시고 부활하셨는데 이 모든 기록이 신약성경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구약 율법이 아닌 신약성경 새로운 천국 헌법에 의하여 영혼 구원 정책을 2.000년 전부터 시행 중이시기에 우리는 신약 성경 지시대로 마음과 행동으로 믿고 순종 해야할 의무와 책임이 주어져 있으며 신약성경 보면서 회개 해야 되고 신약 성경이 내가 죽는 순간 천국 헌법이 되어 내 영혼 심판 하기 때문입니다.
신학을 공부하신 분은 지식적으로 성경을 요약하는데 구약은 오실 예수님에 대한 기록이고 신약은 오신 예수님에 대한 기록이라고 합니다. 맞습니다.
성경 말씀을 저 같은 사역자 시각으로 한마디로 요약하라고 한다면
성경 지시 대로 순종복종하면 복 받고 천국 가고 반대로
성경 말씀 지시들을 무시하거나 거부 불순종하면 저주 받고 지옥 갑니다.
라고 요약 할수 있습니다. 이 공식으로 성경을 좀 보시면 이해가 잘 되실것 같습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모든 인간에게 자유 의사 결정 권한을 부여 하신 것이 확실 합니다.
이 반대되는 주장을 하는 유명한 인간이 있는데 존 칼빈이며 우리 장로교단을 만든 뼈대를 만든 장본인입니다.
예정론에 의한 천국 강제 견인이론으로 영혼 구원 이론을 만드신 분인데 이 교리는 사탄 루시퍼가 만든 교리이며 이 교리를 유럽 등 신학교에서 교재로 채택하는 바람에 지구촌 모든 목회자들에게 크게 영향을 미쳐서 세례받고 교회 다니는 모든 분은 하나님께서 천국으로 태초부터 예정하셔서 구원 받았고 여러분은 천국 가기 싫어도 천국으로 강제로 견인해 간다는 구원 이론인데
이 장 칼뱅은 프랑스 출신이고 스위스 재네바 시장때 못된 짓을 많이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 장칼뱅이 지옥에 부인과 자식이 같이 있었고 그 구원론은 내가 만든것 이 아니고 사탄이 만든 것이라고 했고 그 소리를 듣고 있던 사탄 두목 루시퍼가 대노 하더랍니다. (지옥 간증에)
--천국과 지옥 결정은 내가 한다고 보시면 99% 맞다고 생각 됩니다. 사도바울 경우 강제로 예수님께 선택 받았지만 특별히 사도 바울에게 사탄 가시 즉 고통스런 불치병을 같이 주었습니다. 왜 자고하지 못하게해서 예수님 지시를 순교 각오로 실천하게 하기 위해서 사도 바울이 이병이 얼마나 선교에 힘이 드는지 3번이나 간절히 기도 했는데도 그 병이 너를 더 강하게 할것이다. 라고 하시면서 예수님께 불허 하셨습니다. 믿음 좋은 사도바울도 인간이기에 언제 배신할 수도 있다는 뜻 아닐까요?
먼저 하나님이신 예수님은 정의의 공의에 하나님이시며 왜 인간으로 몸을 빌려서 오셔서 십자가 순교를 인간의 몸으로 감당 하셨을까요? 얼마든지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되실텐데.
깊이 묵상해 보세요. 말씀 한마디로 세상을 만들고 지옥을 만드시고 세상을 절단 내시는 분인데.
--아담과 이브 예덴 동산에서 사탄이 뱀을 이용해서 선악과를 따먹게된 사건으로 에덴동산에서 인간들 출입 금지시키시고 가시 잡초 일하지 않으면 굶어 죽게끔 벌을 내리시게 되는데 하나님께서 이들이 선악과 따먹는 것 몰랐을까요? 마귀 사탄이 아담 이브에게 가서 사기칠거라는 것 예수 하나님께서 몰랐을까요? 자유의사 결정 권한을 주셨기에 마음은 아프시지만 공의 정의에 의한 세상 통치를 위해서 법대로 처리 하신것 아닐까요?
--저와 우리들이 천국은 거룩한 죄가 없는 곳이기에 우리들이 임종 순간 영혼 심판 때 죄가 100개중에 99개 죄 사함 받았는데 북한 최고 부자 김정은 집에 놀러 갔다가 바늘 한 개 훔친 죄를 미쳐 회개 못하고 죽었다면 예수님 법에 의하면 100% 지옥행이라고 봐야 되지 않을까요?
작은 죄도 죄입니다. 그런데 칼빈 신봉 주의자들은 작은 죄는 지옥 가는데 아무 문제 없다고 저가 직접 들은 이야기입니다.
소도둑놈은 지옥 가고 바늘 도둑은 천국 간다고 착각 할수 있기에 신약 성경대로 예수 믿으셔야 됩니다. 참고로 구약 율법대로 믿으면 웬만한 죄는 다 사형입니다.
--만약에 아브라함 믿음 시험에서 아들 이삭을 번제( 죽여서 불태우는 제사)로 드려 라는 하나님 지시를 거부 했다면 하나님 성품에 아브라함을 사용하셨을까요?
참고로 아브라함 친척입니까? 소돔 고모라성 유황 불비 사건 때 롯과 부인 딸를 제외하고 유황과 불비를 진짜 내려서 하나님 말씀 불 순종한 자들 모두 쓰레기 소각하듯 처리 하신 분이 예수님입니다. 공의 정의의 예수 하나님입니다. 우리가 임종 순간 내 영심판을 그 예수님이 하신다는 것입니다..
--모세가 큰 죄도 아닌 것으로 보여지는 죄 좀 지었다고 하나님께서 모세 너는 어디서 무슨 죄를 지었다고 하시면서 그래서 이스라엘 못 들어가게 냉정하게 스톱 시켜 느보산에서 죽이시고 여호수아를 통하여 요단 강을 건너 이스라엘로 들여 보내신 하나님 공의정의 시각으로 묵상해 보세요.
아마 저와 여러분이라면 모세를 봐 주었을 겁니다.
--이스라엘 초대 사울 왕 그 국가 모든 인간 동물 진멸하라고 지시 하셨는데 왕이 동물 중에 죽이기 아까운 살진 동물 하나님께 제사 지내기 위해 다수와 아각 왕을 죽이지 않고 생포해 왔는데 인간 시각으로 보면 이해와 용서가 가능한 죄이지만 하나님이신 예수님은 인정사정 봐 주시지 않고 정식으로 기름 부음 받고 구원 성령 받은 사울 왕을 사탄의 영을 사울 왕 마음에 집어 넣으시고 사울왕 죽여 지옥 보내셨답니다. 누가 입신 간증에 사울 왕 지옥에 있더랍니다.
--노아 홍수 심판 시절 지구에 약 50억 인류가 살았다고 합니다. 참고로 현재 80억이랍니다. 그때 하나님께서 노아 홍수 심판 때 50억 인류이고 다산 시대이기에 아마 10일 이하 정도 갓난 아기들이 수백만 명은 되었을 것 같은데 이때 사랑의 예수님으로 알고 있는 하나님께서 임산부나 갓난 아기들을 단 한명도 구원 시켜 주시지 않고 노아 가족 8명 외에 전부 모두 멸절시키십니다.
예수님은 사랑의 하나님이시지만 기억하세요.
내가 우리가 임종하는 순간 피와 눈물도 없는 매우 매우 냉정하신 면도칼 같은 공의 정의의 하나님 입장에서 심판 하십니다. 천국 점수 1점 모자라면 아무리 사정해도 지옥으로 쳐넣으십니다.
아마 저와 여러분들이라면 100% 봐 주시지 않을까요.
그래서 임종 직전까지 죽는 한이 있더라도 모든 죄 회개하여 죄 사함 받고 죽으세요.
그런데 회개는 절대로 미루지 마세요. 내가 오늘 밤 갑자기 죽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도 2번 배신 당했습니다.
하나님 시절 3명의 천사장이 있는데 한 명은 영적 경찰 치안 업무 담당이고 한 명은 하나님의 메신져 심부름 담당이고 하나님 배신한 루시퍼는 가장 아름답고 계명성 같이 빛나는 잘생긴 천국에서 의전 행사 예배 경배 담당하는 천사장이 루시퍼인데 이사야 14장에 이놈이 하나님 자리를 넘보다 루시퍼와 천국 전체 전사 3분의1 약 33%가 이놈 추종 부하 천사들과 같이 추방 당하게 됩니다.
하나님 아들 신분으로 이땅에 오셔서는 12제자들 중에 금고 열쇠를 맡긴 가룻유다에게 배신당합니다. 여기서 천국에서 루시퍼가 생각으로 하나님 자리에 한 번 올라 갔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 한번 한 것 같은데 공의정의의 하나님은 이놈을 천사장에서 마귀 사탄 신분으로 강등 시키시고 모양도 용의 모양으로 바꿔서 추방 시키셨답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법인 성경 지시대로 통치하시고 본인도 성경하나님 법을 철저히 지키시기 위하여 인간 몸으로 성경 기록대로 번거롭고 고생되지만 솔선수범하신 것을 깊이 묵상해 보세요.
--성경 기록 속에 하나님의 성품을 보시면 천국 가기 싫은 사람 칼빈 주장대로 절대로 강제로 천국에 데려 가시지 않습니다.
우리는 매일매일 천국과 지옥을 선택해야 될수도 있습니다.
어느분 임사체험에 예수님께서 너희들이 매일 매일 천국과 지옥을 선택해야 된다. 라고 하신 것 같은데 맞는 말씀입니다. 사탄은 내가 임종 순간까지 거머리처럼 들어 붙어서 지옥으로 유인하기 때문입니다. 인간 본질상 몸과 마음이 편하면 나태하기 마련입니다. 증거를 제시 할까요?
1980년대 전후 전국기도원에 기독인들이 인산 인해 였습니다. 지금은 텅텅 비었습니다.
저도 초등하고 다닐때 여름 방학에 쌀과 솥과등등 가지고 경북 어디 주암산에 기도원에 간것 같은 생각이 나네요. 오래 되어 기억이 희미 합니다.
그리고 이시기에 전국교회 새벽기도회에 교인들이 많이 참석 했습니다. 지금은 교회 장로 권사 목사도 잘 참석 안 합니다. 부산에 어느분 전화로 전도 할려고 새벽기도 가라고 했더니 문이 잠겨 있더랍니다.
현재 천국 지옥 간증에 천국 가는 비율이 3% 이하라고 합니다. 1%라고 하는 간증도 있습니다.
사도바울께서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 온전히 이루어라. 는 지시는 예수님께서 성령을 통하여 사도바울 입술을 통하여 우리에게 지시를 하신 것입니다.
왜 구원받은 많은 분들이 지옥가고 있는지 묵상해 보세요.
그리고 천국 헌법대로 요한 계시록 시나리오대로 이 세상에 공중 재림 하셔서 구원받은 자 천국으로 데려가시고 곧이어서 이 세상 요한 계시록 대본 순서대로 이 세상 종말 심판하시러 오십니다.
이세상을 모든 인간 쓸어버리시고 전원 지옥으로 보내시고 천년 동안 천년 왕국 세상을 만드셔서 예수님 위해 순교하신 분들 다시 예수님 부활하신 것처럼 살려서 천년 동안 에덴 동산처럼 만드셔서 같이 사시다가 천년 끝에 지옥 간 모든 영혼들 다시 모아서 백 보좌 심판 절차 대로 심판 하셔서 전원 사탄과 같이 전원 지옥 유황 불못에 강제 수영시키신답니다. 기간은 영원토록 이렇게 무서운 하나님이 바로 우리가 사랑의 하나님으로 알고 있는 예수님이십니다.
그리고 천년왕국 끝에 1차 부활한 순교자들 전원 영원한 천국인 새 예루살렘성으로 데려가신답니다. 영원한 천국 새예루살렘 성에 대한 규모나 인테리어가 궁금하시면 요한계시록 21장을 좀 읽어 보시고 여러분 모두를 천국으로 인도하는 책임을 저가 맡았는데 여러분 예수님을 신약 성경보시면서 지시대로 행동으로 마음으로 온전히 잘 믿고 섬기시다가 전원 천국에서 꼭 만납시다.
이웃에게 이 메세지 같이 공유해 주시면 사탄은 기분 나빠하지만 예수님은 기뻐하시지 않으실까요?
아 그리고 교회내에 목사님 선교사님 성도들 중에 진짜 도와 주고 싶은 분들이 있는데 예수님께서 다 알고 보시고 계시면서 왜 직접 안 도와 주실까요? 이 지구 우주 만물 모두 하나님 것인데 천사를 보내서 금덩어리 하나씩 보내 주시면 배고파 죽지 않으실텐데 그런데 이웃을 통하여 도와 주게 하시고 직접 초자연적 도움은 내가 죽을 각오로 기도하면 그때 도와 주시는데 예수님은 우주 만물 질서 성경법 대로 가슴 아프지만 공의 정의대로 통치 하십니다.
하나님 일을 많이 하신 조용기 목사님 한경직 목사님등 그분들을 지옥에 예수님이 보내신 것이 아니고 그분들이 지옥을 선택 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무조건 신약 성경지시 대로 내 영혼 심판 하시기에 신약 성경 대로 믿고 반드시 행동으로 순종 복종하시고 그날 그날 말씀대로 살지 못한 죄를 임종때 까지 회개하며 기도하시길 바랍니다.
2025-10-11
저의 신자 불신자 전도 메세지입니다.
성령님이 영적 지혜를 주신 것입니다. 전도하실데 많이 인용하시길 바랍니다.
영혼심판, 천국, 지옥, 부활, 예수님에 의한 구원이 존재할까요?
내가 예수님께 성령구원 받았습니까?
내가 오늘밤 죽으면 천국에 100% 갈수 있습니까?
성경책은 하나님이신 예수님 말씀이다.
성경책은 천국의 헌법이다.
성경책으로 내가 죽으면 내 영혼 심판한다.
내 영혼 천국? 지옥? 성경책이 결정한다.
성경책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성경지시대로 순종하면 천국가고, 불순종하면 지옥 간다고 기록되어 있다.
성경지시대로 순종하여 모두 천국에서 만납시다.
(대한민국 시골 교회 집사)
나도 천국 가고 싶은데 어떻게 구원 성령 받고 천국 갈수 있습니까? 물론이지요. 베드로가 답변드립니다.
사도행전 2장
37○ 그들이 이 말을 듣고 마음에 찔림을 받아 베드로와 다른 사도들에게 말하기를 “형제 여러분, 우리가 어찌하여야 하리이까”라고 하니
38--베드로가 그들에게 답변하기를 “회개하라. 그리고 죄들을 사함 받은 것으로 인하여 너희
각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으라. 그리하면 너희가 성령의 선물을 받으
리라. (바로 구원 받고 내 이름이 지옥 예약자 명단에서 천국 예약자 명단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39--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에게 한 것이며, 또한 먼 곳에 있는 모든 사람, 즉 주 우리 하
나님께서 부르실 모든 사람에게 하신 것이라.”고 하더라. (지구촌 모든 민족 나이 직업 남녀 노소 스님 무속인 그 누구든 예수님 믿고 천국 가고자 하는 자는 죄 회개하여 반드시 예수님께 사함 받으시면 누구든지 모두 구원시켜 주시겠다는 진리의 약속입니다. 모두 예수님을 신약 성경대로 올바로 믿고 구원 선물 받아 천국 갑시다. 신약 성경 보시면서 회개하고 신앙생활 하세요. 성경 지시대로 마음과 행동으로 순종하세요. 이유는 내가 임종 시 그 누구든 신약 성경 내용으로 내 영혼 심판하여 영적 운명이 갈리기 때문입니다.)
목사님들 중에도 구원 성령 받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은데 이웃과 많이 공유해 주셔서 이웃도 천국같이 데려가시면 사탄은 기분나빠 하지만 예수님은 엄청기뻐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