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을 좀 드리면 이 딥스테이트 세력들이 2030년까지 계시록 13장에 666짐승국가를 만들기 위해서 모든 준비들이 다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여러 수많은 증거들이 있습니다.
666짐승표인 RFID 디지탈 칩도 오래 전에 준비 해놓았고 몇개국가 빼고 이미 보급 시켰다는 말을 딥스테이트 중에 한분으로 부터 들었습니다. 양자 컴퓨터에 의하여 머스크 저고도 위성을 통하여 유럽과 미국에 분산 되어 있는 메인 서버로666국가가 건설되면 666받은 자들을 관리 감독 하겠다는 뜻 같은데
이미 오바마때 오바마 케어 법으로 미국만 시범 케이스로 666국가를 시도 하다가 상원에서 스톱되어 일단 폐기 되었고 우파 트럼프가 예수님이 세운 대통령 이기에 이 적그리스도 세력들의 계획이 일단 많이 딜레이 된상태이며 이들은 어떻게든 트럼프 암살하고 이들 계획 수립위해 암투를 벌이고 있는데 예수님께서 이들 목표대로 허락을 다 들어 주시지는 않을 것입니다. 모든 일은 예수님의 허락이 필요 합니다.
사탄도 예수님 허락 받고 인간들을 죽입니다. 구약 성경 욥기서를 보세요. 아래 이들 666국가 목표가 2030년 이라고 그 조직에 있던 분이 폭로로 알려지게 되었고 다른 분도 폭로하신 분이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이 이들 정체를 모르면 이들에게 당합니다.
JAG, 또 다른 반역자를 교수형에 처하다
에 의해 마이클 벡스터-2025년 10월 14일8111147
화요일, 관타나모 만에 있는 미국 해군 법무관단은 딥 스테이트 전 육군 장관 라이언 매카시를 처형했습니다. 매카시는 낸시 펠로시와 공모하여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에서 ANTIFA 도발자와 딥 스테이트 연방 요원을 체포하려는 주 방위군을 막은 반역자입니다.
이전에 보도된 바와 같이, 미국 육군 형사수사부(CID) 요원들은 매카시를 9월 초에 체포한 뒤 재판을 받기 위해 GITMO로 이송했습니다. 당시 수석 특별 재판 변호사인 조나단 스티븐스 해군 소장은 매카시의 끊임없는 분노를 이유로 전례 없이 배심원을 해산하고 재판석에서 판결을 내려 그에게 유죄를 선고하고 교수형을 선고했습니다.
GITMO와 캠프 블레이즈에서 재판을 감독해 온 스티븐스 제독은 매카시의 해임을 직접 감독했습니다. 그와 군 고위 간부들이 교수대 주변에 모였을 때, 매카시와 그의 무장 호위대원들을 태운 험비가 단상과 올가미, 그리고 교수형 집행인이 내려다보이는 개간지에 도착했습니다. 교수형 집행인은 밧줄에 해지거나 찢어진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여 사건을 무산시킬 수 있었습니다.
수갑이 채워진 매카시는 주황색 죄수복과 죄수화를 신고 허머에서 나왔다. 그의 발에는 너무 커 보이는 검은색 캔버스 슬립온 신발을 신고 있었다. 그는 스티븐스 제독에게 욕설을 퍼부으며, 경비원들이 단상으로 이어지는 얕은 계단을 밀어 올리고 제독이 말할 수 있도록 허락할 때까지 가만히 있으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시끄럽고 호전적인 매카시는 도널드 트럼프와 그의 "불법적인" 정치적 탄압에 대한 증오심을 계속해서 외쳤다. 매카시 옆에 서 있던 해군 군목은 그를 달래려 애썼다. 군 복무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품위와 침착함을 유지해야 한다는 등 군에서 사용하는 지시를 덧붙인 진부한 말들을 늘어놓았다.
"너는 교수형에 처해질 사람이 아니야." 매카시는 목사에게 소리쳤다.
그 아래에서 스티븐스 제독은 "규약에 따라, 억류자 맥아시, 당신은 간략한 최후 진술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정말 간략한 진술을 말하는 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섯 단어밖에 없어요." 매카시가 말했다. "엿 먹어, 도널드 트럼프도 엿 먹어."
"6점입니다. 하지만 채점 안 할게요." 스티븐스 제독이 거만하게 쏘아붙였다. "당신은 독창성이 부족해요. 당신 같은 부류에게서 그런 말을 들어본 적이 있거든요."
사형 집행인은 매카시의 눈을 가린 후 발밑에서 열리는 스윙문 위에 서도록 그를 쿡 찔렀다. 그리고 매카시의 목에 올가미를 감았다.
"군사재판법 제81조와 제94조에 의거하여, 수감자 라이언 맥아시에게 사형을 선고하며, 책임 장교인 제가 집행합니다." 스티븐스 제독이 말하며 맥아시 발 밑의 문을 여는 휴대용 FOB 리모컨을 손에 쥐었다.
그는 "집행유예가 없었으므로,"라고 말을 이었다. "즉시 형을 선고하는 것은 나의 몫입니다."
버튼을 누르자 문이 열렸고, 매카시는 갑자기 쓰러졌다. 올가미가 그의 목을 죄어 목을 조르듯, 몸통과 다리가 마구 휘둘렸다. 그의 몸은 뒤틀리고 뒤틀렸고, 무릎은 마치 보이지 않는 적을 발로 차려는 듯 홱홱 움직였다. 해군 의사가 사망 선고를 내릴 만큼 그의 몸이 영혼 없는 껍데기로 변하자, 그의 경련은 멈췄다.
우리에게는 딥 스테이트의 사악한 의도를 폭로하려는 기업 광고주도, 억만장자 자선가도 없습니다. 금액에 관계없이 모든 기부는 감사히 받아들여지며, 이 위험한 시기에 우리의 생존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0월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2,200달러가 필요하며, 저희에게 주시는 모든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지적 재산을 복사/붙여넣기하는 사이트나 채널에 힘들게 번 돈을 주지 마세요. 저희는 수많은 시간을 들여 심사, 조사, 그리고 집필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기부금은 소중합니다. 기부금은 사이트 운영과 저자(그리고 저자의 의료비) 지원에 큰 도움이 됩니다.
GiveSendGo를 통해 Real Raw News에 기여하세요
이전 기사
속보: 미 해병대, 시애틀 자택 급습, 전 법무부 차관보 존 칼린 반역죄 혐의로 체포
----------------------------------------------------------------------------------
영혼심판, 천국, 지옥, 부활, 예수님에 의한 구원이 존재할까요?
내가 예수님께 성령구원 받았습니까?
내가 오늘밤 죽으면 천국에 100% 갈수 있습니까?
성경책은 하나님이신 예수님 말씀이다.
성경책은 천국의 헌법이다.
신약 성경책으로 내가 죽으면 내 영혼 심판한다.
내 영혼 천국? 지옥? 성경책이 결정한다.
성경책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성경지시 대로 순종하면 천국 가고, 불순종하면 지옥 간다고 기록되어 있다.
구약 시대에는 율법에의한 영혼 구원 받았지만 지금 예수 십자가 순교 사건 이후부터는 신약 성경 보시면서 성경지시 대로 행동과 마음으로 순종하여 모두 천국에서 만납시다.
(대한민국 시골 교회 집사)
나도 천국 가고 싶은데 어떻게 구원 성령 받고 천국 갈수 있습니까? 예수님 제자 베드로가 답변드립니다.
사도행전 2장
37○ 그들이 이 말을 듣고 마음에 찔림을 받아 베드로와 다른 사도들에게 말하기를 “형제 여러분, 우리가 어찌하여야 하리이까”라고 하니
38--베드로가 그들에게 답변하기를 “회개하라. 그리고 죄들을 사함 받은 것으로 인하여 너희
각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으라. 그리하면 너희가 성령의 선물을 받으
리라. (바로 구원 받고 내 이름이 지옥 예약자 명단에서 천국 예약자 명단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39--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에게 한 것이며, 또한 먼 곳에 있는 모든 사람, 즉 주 우리 하
나님께서 부르실 모든 사람에게 하신 것이라.”고 하더라. (지구촌 모든 민족 나이 직업 남녀 노소 스님 무속인 그 누구든 예수님 믿고 천국 가고자 하는 자는 죄 회개하여 반드시 예수님께 사함 받으시면 누구든지 모두 구원시켜 주시겠다는 진리의 약속입니다. 모두 예수님을 신약 성경대로 올바로 믿고 구원 선물 받아 천국 갑시다. 신약 성경 보시면서 회개하고 신앙생활 하세요. 성경 지시대로 마음과 행동으로 순종하세요. 이유는 내가 임종 시 그 누구든 신약 성경 내용으로 내 영혼 심판하여 영적 운명이 갈리기 때문입니다.)
목사님들 중에도 구원 성령 받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은데 이웃과 많이 공유해 주셔서 이웃도 천국같이 데려가시면 사탄은 기분나빠 하지만 예수님은 엄청기뻐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