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자동차
  • 작성자danny
  • 날짜2017.09.18
  • 조회수464

제목2018 기타 9월 시원한 리스 스페셜 BIG 세일

자동차
지역정보 LOS ANGELES / CA
형태 기타
가격 $77.00
연식 -
마일리지 -

기본정보

· · 연식:2018

· · 색상:믿을수 있는 대니 입니다

· · 주행거리: 1mi

· · 트랜스미션: 자동

· · 실린더: 4기통

· · 사고여부/타이틀: 무사고, CleanTitle

모든 차종 문의, 쉽게

전화 이메일 카톡으로 알려주세요 :)

무더운 8월달이 지나고

선선한 9월이 다가왔습니다.

이번달에는 17년 소나타, 어코드, 시빅, 코롤라, RAV4 가격이좋습니다.

물량은 소량으로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고급브랜드로는 BMW, 렉서스 브랜드가 가격이 좋습니다.

현재 2017년도 마지막 모델 가격은좋으나

차가 많이 부족합니다.

참고하세요 : )

꼭 한번 확인 해 보시고 좋은 차량 기분 좋게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가든그로브 오렌지 자동차 대니 입니다.

성실하게 일 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새차 최저가격 판매

-배드 크레딧 최선의 결과!

-중고차 최대가격 매입

가격은 다운하시는 금액만큼 줄어들수도,늘어날수도 있지만

차량의 원가 정해져 있습니다. 원가 그대로 받으세요!

노다운도 가능하니 전화 카톡 주세요 :)

가격이 가장 리스차 :

소형차 : 1. 코롤라 LE 2. 센트라 SV 3. 시빅 LX

중형차 : 1. 어코드 LX

*현재 SUV 차량으로는

토요타 RAV 4 LE, 니산 로그S 가격이 좋습니다.

한번 문의 주세요 : )

중고차 가장 좋은가격으로 매입합니다. 확인해 보세요!

TRADE IN 트레이드 ! 최고가격 보장 합니다 : )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관련 지식톡
Q.샌프란시스코에 꼭 들러야 할 관광지 추천 부탁드려요
A. 박물관을 제외하면...(혹시 박물관같은 곳을 원하시면 ‘예술의 궁전’ 추천드립니다) '금문교' (다리 건너 Vista Point 혹은 건너기 전인 Crissy Field, Fort Point에서 꼭 내려서 구경하세요) (차로 다리 건너는데 패스트트랙 비용 드는 것으로 알고 있으니 확인하세요.) ***비용 지불 및 확인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 https://www.bayareafastrak.org/en/home/index.shtml '소살리토' (작은 항구도시인데 생각보다 예쁘고 거닐만 합니다. 여기서 점심 먹는것도 좋아요) '트윈픽스' 야경 (트윈픽스 진짜 너무 춥고 화장실 열악하니 따듯하게 입고 화장실 해결하고 올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강추입니다!! **'알카트라즈 섬'이라고 등대+악명 높던 교도소(한명이 탈출하고 오히려 유명해진)가 있는데 금문교에서도 보이고 소살리토에서도 보이지만 피어 39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굳이 배타고 가까이 갈 필요없고 보이는 곳에서 사진정도만... 밥은 - 차이나 타운에서 오바마가 식사했던 Great Eastern Restaurant 식당에서 꼭 만두들을 먹어야합니다. 중국음식을 먹는다는 느낌보다 딤섬 맛보러 꼭 가야합니다. 딤섬은 오후 3시 이후에는 안하니 점심으로 가셔야합니다. (Steamed Pork Buns, Shrimp Dumplings, Rice Noodle Roll Stuffed with Shrimp, Beef, BBQ pork) 요 세 개는 필수입니다. 그 외에는 메뉴판에 사진이 다 있으니 보고 고르시면 됩니다. '롬바드 스트리트'를 가서 차로 한번 구경하고 인근 스트릿에 주차 후 내려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너무 가파르니 조심하셔야합니다. '피어39'를 가서 물개가 모여있는 장소도 보고~ 작은 상점들 구경도 하고 길거리를 거닐다가 근처에 있는 경치좋은 식당에서 크램 차우더와 같은 샌프란시스코 별미를 먹습니다. 크램 차우더는 조갯살죽? 같은건데 그냥 먹어도 맛있고 빵과 어울려 먹어도 좋습니다. 참 피어 39는 전용 퍼블릭 주차장이 한시간에 10불이라 너무 비싸니 가능하면 한두블럭 떨어진 곳에 스트릿파킹해도 괜찮습니다. 두세블럭 돌아다니다 보면 스트릿 많이 있습니다. 또 야경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트윈픽스는 도심 한가운데 우뚝 솟은 산에서 바라보는 느낌이고 ‘트레져 아일랜드’는 작은 섬에서 샌프란을 바라보는 곳입니다. 섬이지만 차타고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트윈픽스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수 있습니다. ***혹시 쇼핑을 하신다면 유니온 스퀘어에 가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샌프란을 자주 갔었는데 필수로 가셨으면 하는 장소와 식당을 적었습니다. 참고 하시면 좋습니다 :) 샌프란 1월은 너무 추울예정이니 따뜻한 옷, 담요는 필수입니다.
Q.라스베가스 여행
A. 후버댐 투어도 많이 하더라구요! 헬기나 경비행기 투어도 있구요. 아니면 Bigbus 야경투어도 있습니다 ㅎㅎ 아! 몇몇호텔들에는 롤러코스터같은 놀이기구도 있죠. 파리호텔에는 에펠탑이 있는데 올라가서 야경 감상하시면 경치가 아주 bbb 쇼핑을 좋아하시면 Fashion show 쇼핑센터나, 라스베가스 노스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습니다 저는 라스베가스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져서요! 즐겁게 잘다녀오세요!!
Q.겨울에 마이애미 여행 어떤가요?
A. 나도 가고 시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