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법률
legal order to my BOA account since feb18
작성자 miakwon01 날짜 2021.02.23

안녕하세여?갑자기 저의 은행계좌가 상당금액에서 0이되어 은행으로 확인한결과 Legal Order로 잔고가0가 되었습니다. 은행에서 전해준 코트로 전화하여 통화하였으나 다시 변호사라는 사람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받아 전화했습니다 그곳은 sba laon변호사인걸로 추정되어 저에게 하는 말이 제가 연대보증하여서 현재 sheriff office에서 저의 돈 전부를 홀딩중이고 이번주에 심사확정예정이라고합니다. 저는 미국에 있지않고 누구도 연대보증해준적없다하였더니 저에게 비지니스와 이름을 주면서 아는사람이냐고 해서 지인이다 그러나 나는 연대보증도 한적없고 그 비지니스 위치도 가본적 없다하면서 설명을 했으나 의심하는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미국을 떠난 지난 몇년 미국에 들어간적 조차 없다는 설명까지 했으나 그쪽 변호사는 나에게 소리를 지르고 전화를 끊어 다시 재차 3차 해도 전화를 받고 그냥끊어버린 상태입니다. 현재 지인에게 소개받은 변호사님이 계십니다 지역에서 유능하신분이고 성실하다고합니다 그런데 비용이 너무 비싸고 제가 현재 잃은돈의 반이 보수 착수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빨리 sheriff office에서 결정하기전에 아무잘못 없다는걸 새로 소장을 오픈하여 판사에게 제출하여야 한다고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상대에게 내돈을 빼앗기면 다시 찾기 힘들어진다는 이메일을 받고 고민중에 있습니다혹시 저에게 아이디어라도 주실분 있으신가요? 너무 급합니다!!!!!!

정말 이런 일이 생긴이후로는 걱정에 단한숨도 못자고 1전도 남의돈을 꿔써본적이 없는 나에게...정말 하늘도 무심하지라는 원망을 해봅니다.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답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