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동차
엘에이에도 한국처럼 대리운전서비스 있나요?
작성자 woorirami 날짜 2017.11.17

술마시러 가려고하는데, 차를 두고갈지 타고갈지 고민중이거든요.
한국처럼 대리운전 서비스 있나요? 지역은 엘에이요~~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답변tous님의 답변입니다.2017.11.20

택시회사에 전화하시면 거의다 대리기사가 있었던것 같아요.

답변samgyupsal님의 답변입니다.2017.11.17

LA에 많지요 ㅎ 대리운전이라는 말은 한국에서 쓰는 말이고 엘에이에선 동시픽엎 이라고 하지요. 케이타운 식당에 있다보면 명함 많이 돌리죠.. 그게 다 동시픽엎 선전 명함이에요...

답변weeneed님의 답변입니다.2017.11.17

한인타운에 택시들 대부분 동시 픽업 합니다. 마켓가면 명함 나눠주는 사람들이 그런 택시 운전사입니다.

지역별로 금액은 틀리고요. 미리 인터넷으로 찾아서 번호 받고 가격 거래해두고 나중에 전화하면됩니다.

답변을 작성해주세요!

관련 질문
Q.U haul 써보신분 있나요?
A. 유홀이 하루에 19불이던가?? 거기에 마일당 금액을 받는 구조에요. 기름은 당연히 채워넣어줘야하고 안 맞으면 금액을 차지하는데 따로 넣는거와 그리 차이가 나지 않아요 뭐 워낙 새차들이 아니니까 기스에는 크게 보지도 않았습니다 ㅎㅎ 먼거리 아닌이상 짐 옮길때 좋아요
Q.내 차에 거미
A. 민트 & 계피 & 커피 향을 거미가 싫어하는 향이라서 차 안에 두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Q.펑크난 타이어 가 다시 터졌어요
A. 타이어가 펑크난 위치가 더 중요하다 싶습니다. 타이어가 펑크난 위치가 도로와 맞닿는 부분이면 십중팔구 수리가 가능합니다만 shoulder라고, 마치 도로의 갓길처럼 도로와 닿는 부분이 아닌 부분부터 옆면으로는 패치를 해주지 않습니다. Bj007님 글처럼, 만일 무리를 해서 때워줬다가 그 타이어에 문제가 생기면 때워 준 그곳에 책임을 묻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타이어를 벗겨내어 타이어의 내부에서, 과거 튜브타이어를 패칭했었듯 안에서 고무를 대고 때우면 되기도 합니다만 손이 많이 가는데다가 그렇게 작업을 하려면 아마 직원들 인건비가 더 많이 나오기도 할 듯 하네요. America's Tire라는 곳을 추천합니다. 여기는 타이어 펑크난 것(못에 찔린 것 등) 때우기, 타이어 로테이션, 공기압 체크 및 공기주입 등을 무료로 서비스합니다. 혹 타이어가 펑크가 났고 주변에 America's Tire라는 곳이 있으면 찾아가세요, 좀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지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