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코로나 19 공기 감염 학계 주장

코로아 19는 공기전파 되지 않고 비말로만 전파된다는 말도 안되는 가이드 라인을 떠들던 WHO에 세계의 과학자 수백명이 공기전파가 된다는 내용으로 가이드라인을 바꾸라고 제안했다네요.


WHO라는 단체는 이미 그 기능을 상실한 단체이고 이들이 만든 엉터리 가이드 라인으로 전세계 코로나 확산이 더 퍼진거네요.


https://m.hankookilbo.com/News/Read/A2020070521200000223


비말로 땅에 떨어지니까 손만 잘닦으면 된다고  사태 초기에는 말하다가 어느순간 말을 바꾸어서 지금은 비말이 공기중에최대  3시간 떠있으니 바이러스를 막으려면 얼굴가리는것을 권장하지만 에어로졸은 아니다라는 궤변을 늘어놓고 있다. 공기중에 시간 떠있으면 에어로졸 바이러스이 어떻게 비말 바이러스인가?


사람들의 목숨을 보호하는 국제 단체가 아니라 인류를 위험에 빠트리는 유해 단체이다. 이러니 중국의 꼭두각시라는 말을 듣지..

 

인명이 걸린문제는 약간의 의심만 있어도 선제적으로 보수적인 대응을 해야하는데 공기중 전파로 확정활 증거가 충분치 않다는 강아지 풀뜯어 먹는 소리를 하고 있다.


WHO는 빨리 없어져야 한다.



좋아요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뉴스제보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