犬이 먼저인가? 사람이 먼저인가?


어떤 경우이든 犬이 먼저가 아닌 사람이 먼저이며, "기회는 평등할 것이고, 과정은 공정할 것이며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다"전직 인권 변호사 다운 말이었다. 


그러나 이후 한반도 운명이 걸린 북한 비핵 정치는 처음부터 끝까지 '거짓-사기 질'로 점철되어, 이로 인해  미-북으로부터 완전 외면 당하여 비핵이라는 단어는 이제 아예 못쓰게 되어버렸다.


진실로 말문이 막히고 기가 막히는 정치가 어디 한두 가지가 아닐 것이나 지난 해 11월, 대한민국으로 귀순 하기 위해 남하한 22세, 23세의 두 청년에게 19대의 견 행동은  북한과 내통 후, 살인자라는 누명을 그들에게 뒤집어 씌워, 그들에게 안대와 재갈을 물리고 검은 천 보자기로 얼굴 뒤집어 씌운 다음 포승줄로 묶어 경찰 특공대들을 동원해 북한으로 강제 북송한 사건은 그야말로 인권이란 말이 처참하게 되어 이것은 인권이라는 말에 앞서 대한민국 헌법이 개 무시 당해 버린 무참한 사건으로 기록되었다.  


자녀 입시-사모펀드 비리, 검찰 무마 권력 남용 조국(祖國) 사태는 광화문 일대 찬.반 시위 군중들을 모이게 하여,  1 여 년 이상 보수-진보 국민 양분  시위로 그만큼 시끄러웠고, 그 만큼 시끄러웠으나 아직 까지도 그 끝을 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며, 근 30년 정도 끌어온 위안부 안건의 실상은 일본 쪽을 쳐다보기가 민망할 만큼 철저하게 '가짜 왜곡-역사 조작'으로 드러났다. 


참다 참다 못해 피 터지는 고함 소리 내 지르는 위안부:


"정대협과 윤미향은 할머니를 위한 최소한의 예의도 다하지 않은 천인공노할 집단으로 전락한 지 오래다!"


"정대협-윤미향은 수십 년 동안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피해자 중심의 단체가 아닌 권력 단체로 살찌우는 데 혈안이 되었다."


"지난 30년간 위안부 문제를 악용한 윤미향은 의원직을 사퇴하고 정의연을 해체하라!!"


"정부는 이 단체에 지원금을 보내서는 안 되고 국민을 상대로 한 기부금 모금도 해서는 안 된다!"


'페미니스트'라는 19대가 있으되, 천인공노 피 거머리 윤미향을 감싸는 추악한 19대의 정체!

평등, 공정, 정의 이런 것 다 걷어 치우고 묻는다! 


犬이 먼저인가? 

사람이 먼저인가?


---------------------------------------------------------------


국내외 소녀상 모두 모두 철거!!


국내외 가짜 민주화 5.18 혜택 모두 모두 중단!!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