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자랑 짓 심하다!

"김정은 사랑한다."

미국 대통령의 말을 액면 그대로 믿는 사람은 아마도 없을것 같다. 


평양측이 말하는 한반도 비핵화의 내용은 미군 철수이다. 

한국의 미군 철수 첫 번째 수준이 종전 선언이고 종전 선언이 평화협정이다. 


한반도 지역적인 특성상 우여곡절 끝에 한반도 자유시장 문화가 개방되어 남북이 자유롭게 왕래 할 수 있게 된다 하더라도 자유 민주주의 체제하에서 미군 주둔은 불가피할것으로 보고 있다. 


1951년 5월16일 3사단 유재흥은 현리전투에서 부하들 남겨두고 혼자 도망가버려 제 3사단은 전멸하였다. 이로 인해 제 3군단이 해체 되는 과정에서 미 제8사령관 밴 플리트 장군이 유제흥에게 질문하였다. 


"당신의 군단은 어디있소?"

"모르겠다!"


이후 제3군단은 전격 해체 되었고 후일 판문점 정전협정 서명식에는 한국 측 인사는 없게 되었으며 작전 지휘권은 모두 모두 미군 측으로 넘어가게 되었다. 


1995년에 건립한 미국 워싱턴 D.C.의 한국전 참전 기념비에는 사망자(DEAD)가 54,246명그러나 용산의 전쟁기념관에는 33,642명(KIA)이라고 적혀있어 약 2만여 명의 숫자 차이는 있다. 그러나 유엔군의 핏값으로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 체제하에서 살게 된것을 잊으면 안되는 것이리라! 

작금에 이르러 한국의 유명 정치인이 때 이르게 평화협정을 거론하는 것은 12~15세 단발머리 소녀상의 똥 가랑이 냄새를 잊지 못하는 타락한 정치자의 발언 일수 밖에 없다. 


언제까지 왜곡 소녀상 앞세워 이따위 타락한 정치 할 것인가! 


돈 많은 한국 돈 자랑질(짓) 심하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