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주연의 인기 막장영화 개봉 임박

바이든의 압승을 조심스럽게 예측하던 많은 미디어와 단체들의 예상을 뛰어넘어 선거당일인 11월 3일 트럼프 대통령의 선전은 놀라웠다. 4년전에 그냥 어쩌다가 당선되었다고 생각했던 많은 사람들이 놀랐고 다시 4년전 악몽이 재현되는줄 알고 놀랐다. 


다행히 많은 격전지에서 미리 투표한 메일 투표와 부재자 투표가 개표되면서 초반의 강세를 점점 잃어가더니 마침내 270석에 대한 확보가 가능해져서 사실상 승리를 확정 지었다.


자고나면 더많은 격전지가 바이든 쪽으로 넘어갈것같다. 남은표들이 다 메일 투표여서 바이든에게 절대적으로 우세한 예측이고 점점 표가 줄어드는 트럼프대통령은 소송을 시작하였다. 


메일 투표 카운트되는것이 확인이 안되서 개표를 중다하라느 개드립을 하고 있다. 자기가 대통령을 하는 조직의 시스템을 스스로 믿지 못한다고 하고 있다. 


찌질한 인성이 드러나고 있다. 성향상 절대 패배를 인정하지 않을것이고 지금부터 트럼프의 막장 영화가 돌아가기 시작할것 같다. 


인간역사에 남을  아주 독창적이면서 막장을 본류를 보여줄 영화를 놓치지 마시고 두눈 크게 뜨고 봅시다. 


어디까지 가는지 두눈으로 확인합시다.


잘자라 트럼프... 그리고 트럼프 똘마니들도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