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어바인 부동산 리얼터를 SHELLY MOON 을 여러분에게 신고 합니다.

안녕하세요.여러분

저는 가증스럽고,가식적이고,무책임하고,신뢰라고는 찾아볼수 없고,업무능력도 없는, 입만 벌리면 거짓말을 하는 부동산 리얼터 한명를 알리고자 합니다. 이름은 Shelly Moon 입니다.
난생처음으로 이 리얼터를 통해 콘도를 구입한 사람입니다.
어쳐구니 없는 일이 저에게 일어났습니다. 1560sqft 리스팅된 콘도를 구입했는데,알고보니 서류상에 1410sqft 크기의 콘도를 속아서 구입한것 입니다. 최소한 대략 $100,000만불 정도의 피해를 봤습니다. 이런일을 저질러놓고도 반성도 없고 최소한의 책임도 안지겠다고 합니다. 그러고는 저와의 통신 차단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무책임한 인간이 세상에 어디 있겠습니까?지금도 OC지역과 어바인 한인사회 어디에선가 저같은 호구를 찾으려고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사냥감을 찾고 있을겁니다.가식적인 행동을하며 가증 스럽게 여러분의 곁으로 다가올줄 모릅니다. 어바인에서 이런 부동산 리얼터가 계속일을 하게 된다면 언제고 저보다 큰피해를 보는 한인 제2의 피해자가 나올것 입니다. 리얼터 선택 잘하셔서 여러분들은 저같은 피해를 보시지 말기를 바라겠습니다.저같이 영어를 잘못하시는분들은 특히 조심하셔야합니다.


인스타그램: Shelly_ocrealtor(오늘바로 모든 사진 게시물,댓글 삭제)

페이스북: Shellymoonrealtor

유튜브: Shellymoon 

 

구글: 어바인 리얼터 Shelly moon

검색하시면 리얼터 사진도 볼수있습니다.그리고 제가 리얼터에게 장문의 글을 남긴 댓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그리고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많이 알려주시고,공유 해주셔서 저처럼 영어못하는 한인분들이 억울한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이 리얼터를 한인사회에서 발 부칠수 없도록 도와 주세요. 과연 제가 처음 피해자 일까요?리얼터 경력이16년 입니다.보지않아도 알것 같습니다.그동안 얼마나 한인분들에게 많은 피해를 줬겠습니까?

피해를 받으신분들 중에는 어디 억울함을 알리지도 못한분도 있었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속풀이톡 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