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일본을 걸고 넘어가나?

법치(法治)가 자유민주주의라면 '사람이 먼저' 인치(人治)는 독재 공산주의 추종자임을  뜻 할 수 있다.


아래 기사가 가짜뉴스일 가능성이 매우 크나, 내용이 사실라면 북한이 대단히 어렵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 

北, 일본 독도 도발에 “파렴치한 날강도적 행위” [중앙일보] 입력 2021.02.11 

"북한이 독도 영유권을 주장하며 도발 수위를 높이는 일본을 맹비난했다. 북한은 일본을 ‘천년숙적’이라고 지목했다. 조선중앙통신은 11일 논평을 내고 “전범국인 일본이 독도 관련 자료들을 날조해내며 재침 책동에 미쳐 날뛰는 것은 악독한 식민지통치로 지울 수 없는 아픈 상처를 입은 우리 민족에 대한 참을 수 없는 모독이며, 도적이 매를 드는 격의 파렴치한 날강도적 행위”라고 비판했다."  중앙.  


작금의 한국, 대일 과거사 이슈들을 그 들의 사익 정치에 이용하고 있다. 

1.반일불매

2.반 욱일기

3.일.한 국민갈등 

4.지소미아 파기

5.위안부 배상

6.강제징용 배상

7.반일감정 가짜뉴스 제작 (특히 위안부 관련)

이곳 열당에서 관련 이슈들을 여러번 언급하여왔다. 



한국, 작금의 '사람이 먼저' 정치로 우방국의 '인도-태평양' 전략을 외면하고 있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