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시계(Telomere)를 연장해 드립니다.

노화를 역전 시켜 드립니다,

Telomere? 유전자 염색체 꼬리입니다. 분열할때마다 닳아 더 이상 짧아질게 없으면 노화로 사망한다.는 현대 과학의 이론입니다.
인체는 만성질병이 들거나 노화가 시작되면 생명의 시간을 단축하기 시작합니다. 한명을 채울 수 없다고 판단하기 때문이지요. 자연히 노화시계를 단축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그러다 치료하여 몸이 좋아지면 프로그램이 잘못된 걸 인식하고 수정하여 생명의 시계 연장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원영두 박사의 왕뜸 4초조절법은 만성질병을 개선시켜 짧아진 Telomere(생명시계)를 다시 연장 시킬 수 있습니다.
원영두 박사 본인과 치료받아 호전된 환자들을 대상으로 생명공학적  Telomere 검사에서 뚜렸이(13년-20년) Telomere(생명의 시계)가 연장되었습니다.
원박사의 4초조절법은 오장육부와 뇌의 기능을 동시에 활성 시키는 방법으로 면역력을 최고로 만들어 질병을 퇴치합니다.

- 원박사의 4초조절법은

1. 각종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 염증을 신속히 제거한다.
2. 새로운 세포를 신속히 생성 및 복구하여 탱탱한 젊음을 회복한다.
3. 자연히Telomere(생명시계) 가 연장된다.

- 특수 집중치료 프로그램 설치

1, 60대, 70대, 80대 각 10분 모심.
2. 만성질병 없으신분 3개월, 6개월, 일년
3. 기저질환(암,중풍,심장병,치매 등) 있으신 분은 질병 개선기간 추가필요.
4.. Teloyears 사의 검사로 3개월마다 노화시계 확인. 1년 노화시계 연장에 $10.000.-
5.  자각증상으로 잘먹고 잘자고 잘싸는활력의 삶의 질이 높아짐.
6. 맞춤 한약처방으로 치료효과 제고.
7. 자기가 선호하는 Telomere 검사업체 선정도 무방함.
8. 월, 수, 금 치료 함.

상담: 원영두 박사 (213-703-6688)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