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tgageon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14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부동산

신속하게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는 3가지 방법

2017.09.18
신속하게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는 방법


 

FICO 점수가 높을수록 대출을받을 확률이 높아지고 요금과 조건이 좋아집니다. 
2012 년 연방 통상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 조사에 따르면 약 25 %의 사람들이 자신의 신용 보고서에 오류가있어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신용보고 기관 보고에 따르면 소비자 중 약 20 % 오류를 수정했으며, 오류를보고 한 사람의 약 1 %는 실수가 수정 된 후 신용 점수가 변경된 것을 보았습니다. 경우에 따라 개별 점수가 25 ~40점 상승하였고,  최고 100 점 이상 오른 소비자도 있었습니다. 


자신의 크레딧 스코어는  Equifax, Experian 및 TransUnion의 세 가지 신용보고 기관마다 1 년에 한 번 무료로 신용 보고서를 검토 할수 있고, annualcreditreport.com또는 creditkarma.com 같은  사설기관을 통해 무료 신용 보고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 Make a payment on time! 
FICO 점수를 계산하는 Fair Isaac Corp.에 따르면 late payment는 점수의 35 %를 차지합니다. 제 시간에 ppayment을 지불하는 습관에 있지 않다면 제 시간에 payment을 내는 것 만으로도 신용 점수를 빨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Use the credit limit 50% or less. 

Average credit limit usage은 FICO 점수의 30 퍼센트를 차지합니다. Credit limit에 비해 사용하시는 액수가 적을수록 점수가 높아집니다.
크레딧을 신속히 향상시키는 한가지 트릭은 신용 카드 명세서 마감일 전에 잔액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한 달 동안 한 장의 카드에 1,000 달러를 청구했지만 명세서 기간이 끝나기 전에 잔액을 완전히 지불하면 신용 카드에 아무것도 빚지지 않았다고보고하여 신용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명세서 마감일 이전에 전체 잔액을 지불 할 수 없더라도, 청구 금액을 이용 가능한 크레딧 금액의 30 %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한도가 $ 10,000 인 경우 한 번의 청구 기간 동안 3,000 달러를 넘지 않게 유지하십시요. 총 잔액의 10 % 미만으로 균형을 유지하면 신용 점수가 훨씬 향상됩니다. 


3. Be careful with opening new credit line. 
새 신용 카드 또는 다른 계좌를 개설 할 때마다 신용 점수가 조금 떨어집니다. 신용 점수를 빨리 향상시키시려면 새 계정을 여는 것에 대해 신중해야합니다. 한 가지 예외는 신용 기록이 많지 않고 시작하기 위해 신용 카드가 필요한 경우입니다. 경우에 따라 새 계정을 개설하면 신용도가 높아져 장기적으로 점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새로운 신용 계좌만 개설하여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고 리밋을 유지하셔야 신용점수를 향상하실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착각하고 있는 부분인, 점수를 낮출 수 있다는 생각에 신용 카드를 닫을 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카드를 닫으면 사용 가능한 크레딧이 떨어지게되어 차용 능력이 감소합니다. 


망가진 크레딧 점수를 올리면 인내와 규율이 필요합니다. 좋은 신용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몇 달에서 2 년이 걸릴 것이니 융자를 신청하시기 전에 미리 준비를 하시는 것이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현명한 길입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