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tysquar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142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부동산

비어있는 상가를

2019.10.09

안녕하세요 남승현입니다. 


요즘 장사하시는 분들 너무 힘들어하시는데요. 아마존의 위력이 날로 커지고 있음에 한숨만 늘어갑니다. 

가만히 손놓고 기다릴수 없기에 공부가 필요한듯 합니다. 


현재 마켓은 온라인시장으로 급속도로 옮겨가고 있는 현실속에서 대형매장은 물론이고 작은 상가유닛들까지도 문을 닫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Toys R Us는 2018 년 여름에 문을 닫았으며 Bed, Bath & Beyond는 최근 40 개의 매장을 폐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잘 알려진 소매점이나. 앵커 테넌트들이 비워가면서 부동산투자가들의 선호하는 매물의 형태가 5유닛정도로 테넌트로는 엔터테인먼트, 식당, 미용실등의 온라인으로 하기 힘든 업종의 테넌트로 채워가고 있습니다. 


Cushman & Wakefield의 전략 회계 책임자 부사장 인 Laura Pomerantz 가 말하기를 '투자 할수 잇는 곳은 비어 있는 큰 상가를 창의력을 발휘아여 앞으로 몇년동안 수익을 창출 할 서비스 커뮤니티를 만드는것이다' 라고 햇습니다. 


큰 상가들은 창조적 공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개방형 평면도와 높은 천장으로 인해 큰 상가의  공간이 매우 유연하고 세분화 될 수 있습니다. 텍사스 라운드 록에서, 이전 월마트는 먼저 RMP Indoor Raceway 고 카트 트랙으로 세분화 된 다음 피트니스 센터, 스무디 샵, 미용실 및 기타 소매점 (거의 실내 스트립 몰과 같은)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큰상가는 반듯한 공간 세분화, 충분한 주차 공간, 조명 및 베이구조의 선형 방향 및 인공 조명으로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 할수 있어서 큰 상가를  정의하는 특성은 성공적인 소매 및 식당에 도움이됩니다. 공실. 또한 대형 박스 상가는

의도적으로 주요 고속도로 또는 그 근처에 건설되므로 소비자의 트래픽이 높습니다.


많은 대형 상가는  또한 임대 또는 Deed에 매우 금지 된 비경쟁 상황이기도 합니다.

Vacant를 난  후에도 경쟁 소매 업체가 그 공간으로 이동하지 못하게합니다. 이로 인해 투자자 또는 임대인은 공간을 용도 변경하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게됩니다.


포머 란 츠는“거리 소매와 관련하여 항상 새로운 개념이 개발되고있다”면서“임대 계약에 따라 가장 생산적인 소매 업체를 찾고자하므로 집주인은 적응 형 재사용을 검토해야합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