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tysquar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142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부동산

요즘대세 창고건물의 오너가 되면 ~~~

2019.10.04

CRE(커머셜부동산)에서 요즘 가장'핫' 상품을 떠오르는 카테고리가 창고프라퍼티입니다. 

Flex 창고와 Bulk 창고로 형태로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 플렉스 창고는 사무실공간과 산업공간을 포함하는 자산유형으로 현재 사용하는 회사의 필요에 맞게 매우 쉽게 변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벌크 창고는 매우 큰 규모로 일반적으로 50,000-100,000 SF 크기로 일반적으로 디스트리뷰션에 적당하므로 프리웨이근처로 트럭의 접근성이 좋은곳으로 하게 됩니다. 


창고 부동산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구입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창고용 부동산은 단지 인벤토리를 저장하는 공간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최근에는 소매점이나 클럽으로도 변경이 가능 할수 있습니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창고를 구입하여 생산단위로 변환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공간은 매우 다양하게 투자되기도 하기때문입니다. 창고를 소유하면 비즈니스 운영이나 투자 등에 여러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면 창고를 소유하게 되면 어떤 이점이 있을까요??

1. 수익창출: 구입후 잉여공간이 있다면, 이를 임대하여 이익을 만들수 있으므로 위험요소를 줄일수 있습니다.그리고 부동산이므로 판매시에 가치소득을 발생시킬수 있습니다. 


2. 비용 절감: 창고공간을 소유한 경우, 더 이상 저장시설을 임대하기 위해 비용지불을 하지 않아도 되므로 비용절약이 됩니다. 월 임대료는 모기지금액만큼 높을수 있어서 구입시에 상당한 다운페이먼트를 해야 할수 잇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훨씬 저렴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3. 스토리지: 소매점에 보관할수 없는 품목을 보관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특히 소매업은 창고를 통해 새로운인벤토리를 매우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어야 하므로 창고를 소유하는것과 아닌것의 차이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4. 확장능력;창고의 특성상 크기가 커서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창고 및 사무실 같은 섹션으로 창고를 나누고 필요할때마낟 부품을 늘릴수 있습니다. 또한 건물에 따라서 건물자체를 확장 할 수도 있습니다. 


5.저위험: 투자는 항상 위험을 동반하지만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를 하게 되면 세금혜택을 포함한 재정적인 인센티브가 발생합니다. 또한 재산의 임대하여 재정적인 책임을 충족시킬수 도 잇습니다. 또한 창고는 훌륭한 담보물이므로 비즈니스를 변경하려는 경우 다른 투자나 대출에 대비 할 수 있습니다. 


SOLUTION/SYSTEM/SPEED

Realty Square & Investment Inc.

Seung 'Alisha' Nam
D)714.609.2489

E) alisha.reo@gmail.com
Broker 01740231

2016 Present: Korean Real Estate Brokers Association
World OKTA 세계한인무역협회 상임이사
www.realtysquare.net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