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을 살 때 가장 중요한게 무엇일까요?

2018.02.20

안녕하세요, 켈리 정입니다. 

여러분들께 오늘 정식으로 인사드립니다.
앞으로 부동산에 관한 모든 정보와 궁금한 것에 대해서 말씀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18년째 부동산 일을 하고 있고 현재는 드림 부동산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YTN라디오방송에서 부동산 칼럼인 "Home Sweet Home"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곳에 올린 것을 이 블로그에 넣겠습니다. 아무쪼록 부족하지만 부동산에 대해서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제가 칼럼을 시작하면서 첫번째 내용을 무엇으로 할까 잠깐 고심을 했었습니다. 
처음에는 부동산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야겠다 생각을 했다가 약간 딱딱할 것 같아서 "부동산을 살 때 가자 중요한게 무엇인가"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는 걸로 정했습니다.


 

● 부동산을 살 때 가장 중요한게 무엇일까요?
 

▶첫번째는 Location 입니다.

어느곳에 위치해 있느냐에 따라서 투자가치와 환금성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그러면 두번째는 뭘까요?

두번째도 Location 입니다.

그러면 세번째는 뭘까요?

역시 Location 이라고 저희들이 말합니다.
 

이렇게 가장 중요한 세번째까지도 Location 이라고 하는데, 좋은 Location이라는 것은 어디일까요?
 

좋은 Location이라는 것은 좋은 학군이 포함 되어야하고, 교통이 편리하고 생활 수준이 좋아야하며, 최고의 주거환경과 가격이 올라갈 때는 가장 빨리 그리고 많이 올라가며, 내려갈때 소폭으로 내려가는 그런 곳을 얘기합니다. 예를 든다면 행콕팍, 베벌리힐스, 라카나다, 어바인, 플러튼 등 대부분 한인들이 선호하는 지역들입니다.
 

제가 지금 말씀을 드렸지만 똑같은 지역일지라도 골목에 따라서 달라지고 또는 같은골목에서도 동쪽에 위치해있느냐 서쪽에 위치해 있느냐에 따라서도 가격이 천차만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집을 파실 때도 중요하고, 사실 때도 이런 자세한 사항을 아셔야 좋은 부동산을 사시고 파실 수 있습니다. 

 

지금 제가 Location에 대해서 얘기하다보니 얼마나 좋은 Information을 말씀드릴게 많은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마음이 약간 조급해지는데 천천히 좋은 내용을 가지고 여러분들께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Location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씀드렸습니다. 
다음주에는 Location이 얼마나 중요한지 좀 더 자세하게 제가 실제로 경험한 내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게 있으시면 213-500-4803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켈리 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켈리정 부동산 매물 보러가기
https://goo.gl/7BdjTC   



https://youtu.be/wCOMa8NrZz4

https://youtu.be/eBFO8AdkfXk

https://youtu.be/v1539IMlzm8 




<영상으로 보기>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