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플리핑이란 무엇인가?

2018.03.14

안녕하세요 켈리 정 입니다.

오늘은 플리핑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플리핑은 낡은 집을 구입해서 단기간에 수리한 후에 더 높은 가격으로 되파는 것입니다. 주택을 구입하기 전에 Title을 보면 플리핑인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집을 단시간 내에 고쳐서 팔기 때문에 투자 이득을 위해서 저렴한 자재를 쓰지 않을까 하는 의심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플리핑 투자자들의 전략을 배워두면 일반 바이어들도 잠재성이 있는 좋은 매물을 구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단기간에 사서 팔때는 주택이 위치한 동네를 철저히 분석하셔야 합니다. 마음에 드는 매물이 눈에 띄면 얼마에 오퍼를 넣을건지, 나중에 얼마에 팔건지를 잘 계산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매물을 신속하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미리 Loan Approved를 받아 놓아서 Seller에게 제시하는게 좋습니다. 최근 매물이 많지 않기 때문에 주택 하나를 두고 다수의 바이어들이 경쟁을 합니다.


본인이 Cash Buyer도 아니고, 또 다른 바이어보다 높은 가격을 제시할 수 없을때에는 수리를 요구하지 않거나, 클로징을 빨리하겠다는 조건을 제시하면 의외로 최종 바이어가 될 수도 있습니다.


플리핑을 할 때 피해야 하는 매물들은 내부설계가 지나치게 독특한경우, 기본구조에 문제가 있거나 안전을 보장할수 없는 건물 등입니다. 


이렇게 힘들때에도 항상 좋은 물건은 있기 마련이고, 또 투자를 잘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좋은열매를 맺기위해 고군분투 찾아다니시는 분들에게 좋은 일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더궁금하신 사항은 213-500-4803으로 전화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켈리정 부동산 매물 보러가기
https://goo.gl/7BdjTC  



https://youtu.be/wCOMa8NrZz4

https://youtu.be/eBFO8AdkfXk

https://youtu.be/v1539IMlzm8 


<영상으로 보기>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