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ookyu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48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Money/경제

<미국에서 경제적 안정 이루기> 2019년 개정판 (eBook & 프린트)

2019.10.24

2019년도 개정판 프린트 버전이 (드디어!) 아마존에 나왔습니다. 한글 개정판을 연초에 완성했는데, 기존의 2018년 초판을 판매하던 Amazon.com에서 한글 서포트를 하지 않는다고 업데잇이나 eBook판매도 허락하지 않아 고심 끝에 구글에서 eBook으로 먼저 출간하고 프린트 버전은 여기 저기 알아본 끝에 제3자를 통해 아마존 사이트에 이제서야 출간이 가능해졌습니다.

 

2019년 개정판은 인상된 은퇴 계좌 저축 납입 한도가 반영되고 끝 부분에 [나이별 어드바이스] 가 추가되었습니다. 프린트 버전은 제3자를 통해 판매되는 거라 1-2달 걸린다고 적혀 있는데, 제가 직접 주문해 보니 배달까지 약2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아마존에서 아직 직판되는 2018년도 초판은 당분간 그대로 두겠습니다. 다만, 2019년 개정판에 바뀐 숫자나 추가된 [나이별 어드바이스]는 아래에 별도로 글을 올렸으니 참고하시구요.


여기를 클릭하면 eBook이 판매되는 GooglePlay에서 많은 부분을 샘플로 볼 수 있고 이북의 구입이 가능하며,   

여기를 클릭하면 Amazon에서 프린트된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효과적인 자산 증식과 경제적 안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