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경제

장기렌트카 단점 주의사항 살펴보기

2019.08.03




최근 개인이나 법인에서 차량을 소유하기 보다는 장기렌트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어요장기렌트카를 이용하기 전에 단점이 뭔지 꼭 확인해야겠죠오늘은 장기렌트카 단점 및 장점에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을 알아볼게요.


• 단점살펴보기


1. 장기렌트카 번호판

리스와 달리 장기렌트카 번호판은 하호로 시작해요영업용 차량이기 때문이죠하지만 요즘은 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죠.


2. 중도해약시 위약금 발생

장기렌트카는 약정기간에 따라 월사용료가 정해지기 때문에 중도해약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이 부분은 계약전 꼭 확인해야 합니다하지만 승계를 통해 중도해약시 위약금을 발생하지 않게 할 수 있죠.



3. 운전경력이 보험료 할인에 적용 되지 않음

장기렌트카 명의는 렌트카 회사에요그래서 보험명의도 렌트카 회사이죠그러다보니 아무리 무사고를 하더라도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없어요.


보험료 할증이 안된다는 것이죠회사차인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서 대부분 할증되는 경우가 많아요경우에 따라 장기렌트카 단점일 수도 장점이 될 수 도 있어요.




• 장점 살펴보기


1. 장기렌트카 이용료는 100% 비용 처리가 가능해요.


2. 목돈이 필요없어요.


사업을 하다보면 운용자금이 필요하죠보증금이 없거나 약간의 보증금만으로 차량을 운행할 수 있어요.


3. 가격이 저렴해요.

월사용료 견적을 받아보면 리스가 저렴해요리스에는 유지관리보험료가 포함되지 않은 비용이기 때문인데요사용기간을 고려해서 전체적인 비용을 계산해보면 장기렌트가 더 저렴해요.


장기렌트카는 차량은 영업용이기 때문에 면세가로 출고가 되요그래서 차량가격이 리스신차할부보다 10% 이상 저렴해요.




4. 주행거리 제한이 없어요.

리스는 주행거리 제한이 있어요차량을 구매하면 주행거리가 많으면 중고차량으로 판매할 때 가격이 떨어지는 요인이 돼요장기렌트카는 별도 주행거리 제한이 없어서 주행거리가 많다면 이득이 되겠죠.


장기렌트카 단점과 장점을 알아봤는데요이외에도 가장 중요한 것은 장기렌트카 가격일텐데요이왕이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게 좋겠죠.




• 특가차량 이용하기


장기렌트 회사도 굉장히 많아졌어요장기렌트 회사에서 매달 특가차량을 내놓고 있죠내가 원하는 모델을 특가차량으로 이용하면 4~5만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작은 금액이지만 총 기간을 생각하면 큰 차이가 나겠죠따라서 여러 곳에서 비교 견적 받고 되도록 특가차량을 이용하는게 좋아요.


신차장기렌트 비교견적받기


해당 업체는 특가 차량이 많고 빠른 기간 안에 차량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이곳을 통해 견적을 비교견적을 손쉽게 받아보세요알아본 장기렌트카 단점과 장점 이외에 궁금점이 있거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위의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