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주의점

2019.09.01



자동차를 구입하는 경로가 많아졌어요. 전에는 자동차를 할부로 직접 구입했지만 요즘엔 장기렌트, 리스, 구매 등으로 간접 구매할 수 있는 경로가 많아졌어요. 이 중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주의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장기렌트카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특가차량으로 구입하는 것이에요. 장기렌트카를 검색하면 많은 곳이 나오는데요. 대형 캐피탈사와 금융회사권, 대형 렌트카 업체와 중소형 업체들이 서로 싸게 구입할 수 있다고 나와 있어요.


많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중에 어떤 곳을 통해 장기렌트카를 구매해야 할지 혼란스러운데요.



1. 가격비교 사이트 이용하기


자동차도 휴대폰 판매점과 비슷한 판매를 공식을 보이고 있어요. 휴대폰 판매점은 각 통신사의 직영점을 제외하고 공식대리점과 일반 판매점이 있어요. 공식 대리점은 SK, KT, LG 등 특정 브랜드 대리점이죠. 일반 판매점은 이 모든 통신사의 폰을 모두 판매하는 것이에요.


가격으로 보면 공식대리점보다 일반 판매점이 훨씬 저렴해요. 일반 판매점의 경우 여러 회사 것 중에 자신들에게 이득이 많이 남는 것을 밀어주기 때문이에요.


일반 판매점은 대리점에서 자신회사 물건을 많이 팔아주면 판매장려금을 더 얹어 주는 경쟁을 하기 때문이에요. 장기렌트카도 휴대폰 판매와 같아요. 직영 대리점과 한 회사만 밀어주는 대형 캐피탈 사와는 다르게 여러 브랜드를 취급하는 가격 비교사이트를 찾는 이유구요.



2. 렌트카 많이 보유하고 있는 곳 선택하기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중에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어느 곳일까요? 다양한 렌트카를 제공하는 곳이 좋아요.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렌트카 회사들은 매달 특가차량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리고 업체마다 차량 가격이 다르죠. 같은 차종이라고 하더라도 어떤 업체에서 이벤트를 하느냐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게 돼요. 최대한 많은 곳과 제휴되어 있는 회사를 고르는 것이 좋아요.



3. 서비스


일반적으로 장기렌트카 계약기간이 3년 이상 되기 때문에 기간 동안 서비스가 어떤지를 생각해보아야 해요. 아무래도 매출 규모가 큰 곳이 좋아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운영하는 업체도 보통 매출규모가 제각각인데 상위에 속하는 곳이 서비스에 대한 장점이 많기 때문이에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주의점에 대해서 살펴보았어요. 이 3가지는 몇 개 되지 않는데도 이모두를 충족한 곳을 알아보기는 쉽지 않아요.


렌트카 업체에 가보면 일반적으로 한 가지에 대한 특징만 강조하기 때문에 쉽게 다른 조건을 살펴보는 것이 의미가 없어 보이기 때문에 잊어버리고 말거든요. 시행착오를 거치지 않으면 알기 어려운 내용이에요.



실제 여러 곳을 살펴보고 이용한 곳 중에 가장 괜찮았다고 느끼는 곳 중에 한 곳이 아래 사이트에요. 최저가를 빠르게 찾아주는데다 10일 이내 출고라고 해서 선택한 것이었는데 더 빨라서 만족스러웠죠.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클릭]


내가 원하는 차량과 조건에 맞춰 300명이 넘는 자동차 딜러들이 가장 알맞은 견적을 구성해주기 때문에 더 이상 다른 비교견적 사이트를 둘러보는 것이 의미가 없을 정도였어요. 다른 비교견적 사이트보다 더 만족스러웠거든요. 더 궁금한 사항은 사이트에 문의해보세요.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