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신차 장기렌트카 단점과 장점 비교하기

2019.08.20



예전과는 다르게 도로에서 장기렌트카 차량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은 그만큼 장기렌트카의 장점이 많다는 것이겠죠? 하지만 좋은 것만 있을 수는 없을 테니 신차 장기렌트카 단점과 장점을 알아보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도로에서 장기렌트카 차량을 알아보는 것은 번호판에 있습니다. 일반 번호판과 구분되는 하, 허, 호 번호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차량이 드물 때는 눈에 띄더니 이제는 흔해져서 일반 차량과 구분하는 게 이상할 정도라 굳이 단점일까 싶죠.


신차 장기렌트카는 합의한 기간에 따라 월사용료가 정해집니다. 그래서 중간에 계약을 해지하게 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이 부분은 계약서를 작성할 때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계약을 중간에 해약하게 된다면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면 중도 해약 시 위약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렌트 회사에 구입과 동시에 보험을 가입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아무리 사용자가 무사고 경력을 유지한다고 해도 개인적인 보험료 할인은 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회사 차인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서 대부분 할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경우에 따라 신차 장기렌트카 단점일 수도 장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신차 장기렌트카 장점에는 장기렌트카 이용료를 비용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세금 처리를 하기 때문에 더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을 하다 보면 운용자금이 필요합니다. 큰 돈 들이지 않고 보증금이 없이 하거나 약간의 보증금만으로 새 차를 운행할 수 있습니다.


월사용료 견적을 받아보면 리스가 저렴합니다. 리스에는 유지보수 비용과 보험 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용기간을 고려하여 전체적인 비용을 계산하면 신차 장기렌트카가 저렴합니다.


장기렌트카는 차량은 상업용이기 때문에 공장에서 면세가격으로 출고됩니다. 차량 가격이 리스와 신차 할부보다 싼 이유입니다.



리스는 주행거리 제한이 있습니다. 차량 주행거리가 많으면 중고차량으로 판매할 때 가격이 떨어지는 요인이 됩니다. 장기렌트카는 별도 주행거리 제한이 없어서 주행거리가 많다면 이득이 됩니다.


신차 장기렌트카 단점과 장점을 알아봤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장기렌트카 가격일텐데요. 이왕이면 좀 더 싸게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죠.




특가 차량 이용하기


장기렌트 회사도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따라서 하나씩 비교하기에는 번거롭습니다. 장기렌트 회사에서는 매월 특별히 저렴한 가격의 차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가 필요한 차량을 특가 차량으로 이용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곳의 회사를 비교하는 것이 작은 금액의 차이지만 총 기간을 생각하면 큰 차이가 나겠죠. 따라서 여러 곳에서 비교 견적 받고 되도록 특가 차량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신차 장기렌트 비교견적 받기]


이곳을 통해 여러 곳의 견적을 한 번에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니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특가 차량이 많고 빠른 기간 안에 차량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신차 장기렌트카 단점과 장점 이외에 궁금 점이 있거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위의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