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립보서 2장.
12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항상 복종했던 (성경 말씀 순종) 것처럼 내가 있을 때뿐만 아니라
내가 없는 지금도 더욱더 두려움과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온전히 이루라.
한번 구원 영원하다. ---존 칼빈 예정론 구원 이론. 과연 그럴까요?
왜 두려움과 떨림으로 구원을 온전히 이루라고 하셨을까요? 그 누구든지 구원 성령 받고도 알게 모르게 실수로 죄 짓고 회개치 않아서 구원 성령 박탈당해서 지옥 가기 때문에 임종 때까지 사탄이 나의 구원 밤낮 노리고 있으니 성령 충만 말씀 충만 믿음 충반 하게 노력 추구하며 준비하라. 는 뜻 아닐까요?
칼빈 주장이 맞는지 거짓인지 구원이 소멸 박탈 당하는지 영원한지 아래 에스겔 선지자에게 물어보시면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그 당시 bc 595+2025=2620세 되신 에스겔 선지자에게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직접 지시 말씀을 그대로 받아 적어 놓은 기록입니다.
요즘 목사님들이 성경 말씀 불순종하면 구원 박탈 지옥 간다고 분명히 설교를 귀가 따갑도록 외쳐야 됩니다.
에스겔 33장 말씀은 내용 보시면 에스겔 선지자가 하나님의 명령을 그대로 받아 적어 놓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여기서 의인은 구원 성령 받은 진짜 성도이며 천국 생명책에 이름이 올라가 있는 분들입니다.
이런 의인도 만약에 어떤 일로 알게 모르게 성경지시들을 불순종하여 지옥 갈 죄를 짓고 회개치 않으면 받은 구원 성령 박탈당하고 죽어 지옥에 갈 것이다. 라고 경고를 하시고 계십니다.
존 칼빈처럼 자신의 의를 믿고 회개치 않으면 반드시 지옥에 갈 준비 하라는 내용입니다.
여기서 이 칼빈 교리를 신학교에서 목사 될 학생에게 세뇌 교육 시켜서 그 목사들이 양 떼 구원은 고사하고 지옥으로 인도하는 사탄 앞잡이 노릇 하는 자들도 매우 매우 많다는 것입니다.
왜 기독교인들과 목사님들이 겨우 3%정도 천국가고 97% 정도는 지옥 갈까요?
성경적으로 설명 좀 해보세요.
그 증거가 국내외 천국 지옥 간증을 통하여 예수님의 경고를 보시면 후진국은 아닌 것 같고 배부른 국가 목사님 포함 기독교인들 100명 죽으면 3명 정도 겨우 천국 가고 있다는 간증들이 증거입니다.
저는 영적으로 화가 날 것 같습니다.
예수님께서 이런 칼빈을 왜 세상에 태어나게 하셨을까요?
이 인간이 없었더라면 많은 분이 지옥이 아닌 천국으로 갈 수 있을텐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아담과 이브 창조 하신 후 에덴동산 선악과 사건을 보면서 모든 인간은 자유의사 결정 권한을 부여 하셨구나.
천국 지옥 선택 권한은 나에게 있구나. 예수님이 강제로 천국 지옥으로 끌고 가시지 않는다는 것을 성경 기록에 아마 수백군데 기록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위에 에스겔 기록도 내가 회개하고 천국 가든지 회개 안 하고 지옥 가든지 내 마음 내 권한이란 뜻입니다.
옛말에 정승도 왕도 자기 하기 싫으면 그만이란 말이맞다. 는 생각이 듭니다.
한 마리 말에게 강제로 물을 먹일려고 수 백명이 강제로 노력해도 불가능 한 것처럼.
예수님도 말씀 하셨습니다.
선택 받은 즉 교회로 초대받은 자들은 많은데 택함 즉 구원 성령 받은 자는 적다. 라고 하신 말씀 깊이 고민하며 묵상해 보세요.
지금 지옥에 있더라는 유명 목회자들 누구 누구일까요?
이분들 분명히 구원 성령 받고 크게 예수님께 쓰임 받으신 분들로 보여 집니다.
문제는 임종 때까지 두려움과 떨림으로 받은 구원 성령 지키지 못한 죄로 지옥에 간 것 같습니다.
인터넷 유투브에 입신 간증에 올라온 분들만 올려 보겠습니다.
다음은 천국 생명책에 이름이 삭제된 것을 예수님이 보여 주셨다는 살아 있는 목사님 두 분입니다.
여기 메세지 목사님이 직접 보신다면 예수님 기준에 맞게 마음과 행동으로 회개기도 하셔서 그동안 반성경적인 모든 언행들 죄 100% 용서함 받고 꼭 천국에서 뱁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저는 성령 받고 사역하는 나단 선지자 같은 촌 교회 평신도 사역자입니다.
2025-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