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관타나모 뉴스-- 해군 최고사령관을 반역죄로 체포

2025.10.19

JAG, 해군 최고사령관을 반역죄로 체포

에 의해 마이클 벡스터-2025년 10월 18일51442036


미 해군 법무감(JAG) 소식통이 Real Raw News에 전한 바에 따르면, 미 해군 법무감은 10월 16일 워싱턴 조선소 인근 자택에서 해군 참전 용사이자 해군 남부사령부 사령관인 앨빈 홀시 제독을 반역죄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이번 체포는 홀시 제독이 피트 헤그세스 육군장관의 카리브해 마약 운반선에 대한 미사일 공격을 승인하라는 직접 명령을 거부한 혐의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지난주 이전까지 홀시는 해군 사회에서 청렴성의 기둥으로 여겨졌습니다. 조지아주 포트 밸리 출신인 홀시는 1988년 모어하우스 대학 해군 예비역 장교 훈련단(NROTC) 프로그램을 통해 임관했습니다. 2024년 7월, 바이든 대통령은 홀시를 제독 진급 및 미국 남부 사령관으로 임명했는데, 일반적으로 임기는 3년입니다. 그러나 10월 14일, 주요 언론은 홀시가 전쟁부와의 화해할 수 없는 갈등으로 사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흔히 그렇듯, 주요 언론은 사실을 터무니없이 왜곡했고, 우리는 그 사실을 폭로할 것입니다.


10월 9일, 헤그세스는 홀시에게 55피트 요트인 마리포사 블랑카호를 파괴하라고 명령하며, 베네수엘라에서 미국으로 마약을 운반하는 고가치 표적이라고 규정했습니다. DEA 자산과 위성 사진에서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홀시가 침몰 명령을 받았을 당시 해당 선박은 이미 출항 중이었고, 승무원 7명과 펜타닐 10톤을 싣고 있었습니다. 베네수엘라 해안에서 작전 중인 수많은 군함 중 하나인 알레이 버크급 구축함 USS 제이슨 던햄호는 마리포사 블랑카호를 요격하고 하푼 대함 미사일을 발사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홀시는 사령부를 비난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홀시는 해당 임무가 해상법, 교전 규칙, 그리고 제네바 협약을 위반하는 전쟁 범죄라고 주장하며 격렬한 논쟁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각하, 이 배는 전투함이 아닙니다. 잠재적 비전투원을 태운 유람선입니다." 홀시가 헤그세스에게 말했다고 전해진다. "예고 없이 또는 저지 시도 없이 폭격하는 것은 제네바 협약에 따라 전쟁 범죄에 해당합니다. 함대에 그런 명령을 내리지 않겠습니다."


한 JAG 소식통에 따르면, 홀시는 함선과 승무원들을 산산조각 내는 대신 해군 특수부대원들과 함께 승선하거나 총격으로 엔진을 무력화하는 것을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이 군 개혁을 위해 임명한 참전 용사 출신 헤그세스는 홀시의 제안을 "나약함"이라고 일축했습니다. 헤그세스는 주저함, 안일함, 그리고 관용은 군인들을 위험에 빠뜨리고 범죄자들을 더욱 용맹하게 만든다고 반박했습니다. 그는 홀시의 직무 유기를 비난하며, 94조(반란/선동)와 92조(직접 명령 불복종)에 따라 군사재판을 제기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홀시는 자신의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그의 거부는 지휘 계통에서 또 다른 반항을 의미했습니다. 불복종은 경력을 끝내고,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의 반항으로 그는 국방부에서 쫓겨났고, 공식 조사 결과를 기다리기 위해 집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10월 16일, 홀시를 반역죄로 기소하는 영장을 소지한 법무부(JAG) 수사관들이 홀시의 자택으로 들이닥쳤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이 기소는 홀시가 "국가 안보 위기 상황에서 합법적인 명령을 고의로 위반했다"는 혐의를 제기하고 있으며, 종신형 또는 사형까지 선고될 수 있다고 합니다.


체포 과정은 스릴러 소설의 한 장면처럼 전개되었습니다. 오전 6시, 헌병의 지원을 받는 12명의 JAG 요원들이 홀시의 출입이 제한된 지역에 도착했습니다. 바디캠 영상에는 요원들이 홀시에게 권리를 읽어주는 동안 목욕가운을 입고 손을 들어 올리는 홀시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저는 제 결정을 고수하겠습니다." 홀시는 수갑을 찬 채 끌려가기 전 차분하게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홀지를 순교자로 볼 수도 있겠지만, 그는 그저 또 다른 반란군일 뿐입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딥 스테이트의 사악한 의도를 폭로하려는 기업 광고주도, 억만장자 자선가도 없습니다. 금액에 관계없이 모든 기부는 감사히 받아들여지며, 이 위험한 시기에 우리의 생존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0월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2,200달러가 필요하며, 저희에게 주시는 모든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지적 재산을 복사/붙여넣기하는 사이트나 채널에 힘들게 번 돈을 주지 마세요. 저희는 수많은 시간을 들여 심사, 조사, 그리고 집필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기부금은 소중합니다. 기부금은 사이트 운영과 저자(그리고 저자의 의료비) 지원에 큰 도움이 됩니다.


GiveSendGo를 통해 Real Raw News에 기여하세요


영혼심판, 천국, 지옥, 부활, 예수님에 의한 구원이 존재할까요? 

내가 예수님께 성령구원 받았습니까?

내가 오늘밤 죽으면 천국에 100% 갈수 있습니까?

성경책은 하나님이신 예수님 말씀이다.

성경책은 천국의 헌법이다.

신약 성경책으로 내가 죽으면 내 영혼 심판한다. 

내 영혼 천국? 지옥? 성경책이 결정한다.

성경책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성경지시 대로 순종하면 천국 가고, 불순종하면 지옥 간다고 기록되어 있다.

구약 시대에는 율법에의한 영혼 구원 받았지만 지금 예수 십자가 순교 사건 이후부터는 신약 성경 보시면서 성경지시 대로 행동과 마음으로 순종하여 모두 천국에서 만납시다.

(대한민국 시골 교회 집사)

나도 천국 가고 싶은데 어떻게 구원 성령 받고 천국 갈수 있습니까? 예수님 제자 베드로가 답변드립니다.

사도행전 2장

37○ 그들이 이 말을 듣고 마음에 찔림을 받아 베드로와 다른 사도들에게 말하기를 “형제 여러분, 우리가 어찌하여야 하리이까”라고 하니

38--베드로가 그들에게 답변하기를 “회개하라. 그리고 죄들을 사함 받은 것으로 인하여 너희

각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으라. 그리하면 너희가 성령의 선물을 받으

리라. (바로 구원 받고 내 이름이 지옥 예약자 명단에서 천국 예약자 명단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39--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에게 한 것이며, 또한 먼 곳에 있는 모든 사람, 즉 주 우리 하

나님께서 부르실 모든 사람에게 하신 것이라.”고 하더라. (지구촌 모든 민족 나이 직업 남녀 노소 스님 무속인 그 누구든 예수님 믿고 천국 가고자 하는 자는 죄 회개하여 반드시 예수님께 사함 받으시면 누구든지 모두 구원시켜 주시겠다는 진리의 약속입니다. 모두 예수님을 신약 성경대로 올바로 믿고 구원 선물 받아 천국 갑시다. 신약 성경 보시면서 회개하고 신앙생활 하세요. 성경 지시대로 마음과 행동으로 순종하세요. 이유는 내가 임종 시 그 누구든 신약 성경 내용으로 내 영혼 심판하여 영적 운명이 갈리기 때문입니다.)

목사님들 중에도 구원 성령 받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은데 이웃과 많이 공유해 주셔서 이웃도 천국같이 데려가시면 사탄은 기분나빠 하지만 예수님은 엄청기뻐하십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