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발하는 날 기쁨이 있으리라!

망해버린 조선의 역사를 망각한 문재인은 오늘에 와서 과거사 국제약속을 파기하였고 관권 반일불매 정치를 자행 하면서 지소미아 국제 안보까지 파기하였다. 

  

그러더니 이제는 올림픽 정신 까지 망각해버렸는지 "2020 패럴림픽"이 열리는 일본 그 나라의 상징물인 '욱일기' 사용 못하게 해 달라며 국제올림픽위원회(IOC)에게 편지를 보냈다. 


  

"건강한 육체에 건전한 정신이 깃든다" 

  

고대 그리스에서 시작된 올림픽은 친목, 평화 증진을 위한 체육대회이며 때로는 전쟁중에 서도 경기에 참가하여 축제를 즐겼다는 기록이 있다.

  

문재인의 파기, 파국 정치로 나라의 안보가 파기, 파국이며 국민의 정서가 깨어지고 있다. 

  

“ '케논' '니콘' '소니' 등 'Seven 11'도 포함되어있는 일본 13개 업체가 일본 국세청에 세금을 내고 있으니 이들의 상품을 불매해야 한다” 는 관계자가 나오더니 이제는 그들의 나라에서 그들의 '욱일기'를 사용하지 말라한다. 

  

참으로 민망하고 천박하다. 

  

"독.우리" 처럼 망해 버리지 말고 -

"동/일해" 처럼 망해 버리지 말고 -

'흥선 대원군'의 '쇄국정치' 답습으로 또 다시 망해 버리지 말고 - 

  

망해 버린 조선의 역사를 똑똑하게 인식하길 바라며 한마디 더 보탠다. 

  

'曺文'이 삭발하는 날 기쁨이 있으리라!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