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폐세력

‘yu41pak ,dakshang 이들은 적폐세력' 작성자 pandola 2019.05.06. 


열당에서 하는일없이 죽치고있는 이들 노인네 yu41pak ,dakshang 이들은 반민주적,반역사적,반화합적,반사법적인 5.18광주민중항쟁 모독과 광주 민주영령 망언참시,광주시민 명예학살,국민농락 광란 폭거가 그칠줄 모르고 있다.


이 놈들 노인네들은 5.18광주민중항쟁 폄훼와 왜곡을 얼마남지않는 인생의 존재 목적으로 집요하고 끊임없이 5.18 모독 패악질에 광분하고 있으며, 한국일보 열린마당의 회원들을 우롱하면서 깽판 난장 굿판을 벌리고 있다.


글솜씨도 없고 철학도 없는 두노인들은 반민주 역사 테러리스트 지만원의 "5.18은 북한특수군 600명이 주도한 게릴라전,전두한은 영웅, 광주는 북한의 앞마당"이라는 망언을 인용하여 맞장구를 치고 파렴치한 망동을 이곳 열당에서 자행하고 있다.


이들 노인네들은 열당에서 국기를 문란한 박근혜의 국정농단에 대해서는 한마디 의견도 제시를 못하면서 얼굴에 철판을 깐 파렴치한 행태를 당당하게 망동을 자행하고 있다.


이영감팅이들은 짓밟는 역사,민심테러,정치적 난동,헌정문란 망동은 추호도 용납할 수 없는 반역사적,반국가적범죄임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이넘들은 인간으로서의 인성은 물론이려니와최소한의 이성,양심이라도 남아 있다면 자기 자손들에게 더 무슨말이 필요하겠는가. 지금이라도 즉각 자기 자손과 식구들앞에 석고대죄와 함께 열당에서 용서를 빌고 자숙과 반성으로 여생을 보내는게 도리다.



특히,박노인네는 펌질에 관한한 동물적인 비상한 감각을 가졌다고 소문이 난 이 노인네는 5.18모독 망언 굿판을 펌질하고

망언을 강행하는 수준 이하의 펌질이다.


이들 두 노인네들은 열당에서 악성 종양의 대본영이자 적폐청산으로 완전 소멸시키고 열당회원과 역사의 이름으로 능지처단 돼야 한다.


더 이상 역사와 정의 사법질서,헌법 정신을 짓밟은 적폐 세력들에게 개과천선을 기대해선 안된다.

이번 기회에 온정주의를 청산해야 한다.


거듭 강조한다.


광주항쟁의 민주화운동을 폄훼하는 패악무도 노인네들은 영원히 무덤속으로 보내야 한다.


그 길만이 한국일보 열당이 사는 길이며 건전한 토론문화로 만드는 길이다.


--------------------------------------


이 글이 시원하다며 물개 박수치던 자들과 pandola, 문 정권의 극단적 北北 사랑을 보더니 어디로 사라졌나?

보라 pandola, 최소한의 이성,양심이라도 남아 있다면 자기 자손들에게 더 무슨말이 필요하겠는가! 지금이라도 

즉각 자기 자손과 식구들앞에 석고대죄와 함께 열당에서 용서를 빌고 자숙과 반성으로 여생을 보내는게 도리

이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