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나쁜 대통령

그동안 트럼프에 대해서 오해를 한것 같아서 사과를 한다. 나 트럼프가 그냥 무식하고 생각이 없는 백인 인종차별적인 대통령인줄 오해 하였다. 


그런데 그게 아니라 아주 교묘하고 영악하고 잔머리가 아주 잘돌아가는 똑똑한 대통령이었고 그냥  레드넥 흉내를 내고 있었던 연기 잘하는 사람이었다는것을 알게 되었다.


미국 최고의 탐사 전문 기자 밥 우드워드의 트럼프 대통령 육성 인터뷰를 들어보니 이미 2월달에 코로나바이러스가 아주 위험하고 공기로 펴져서 독감보다 5배의 치사율이 높은 공치 아픈 바이러스라고 또렷이 아무 스마트하게 말을 하는녹취를 들었고 사람들이 놀랄까봐 Downplay를 하고 있다고 아주 스마트 하게 말을 하는 것을 듣고 깜짝 놀랐다. 


동네바보인줄 알았더니 넘 똑똑한 사람이 일부러 바보짓을 한것이었다. 


참 나쁜 대통령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동안은 무식해서 그런줄 알았더니 알고서 한짓이라니 할말이 없다. 


알고서 모른척하는 인간이 진짜 나쁜인간이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뉴스제보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