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청년,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와 인터뷰 진행
경기도와 경기도미래세대재단이 주관하는 경기도 청년 사다리 어학연수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청년들이 7월 28일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를 방문해 기관 인터뷰와 멘토링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기도 청년들에게 해외 경험을 제공하고 글로벌 역량을 키우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참가 학생들은 UC 어바인(UCI)에서 연수를 받는 과정 속에서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 관계자들과 만나 대화를 나눴다.
특히 이번 인터뷰에는 ▲이길남 ▲강은빈 ▲주은혜 ▲이상미 학생 등이 참여해 창업, IT, 이커머스, 금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대한 경험과 조언을 직접 듣고, 주도적으로 질문을 기획하며 대화를 이끌어갔다. 이를 통해 현지 경제와 기업 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글로벌 비즈니스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는 평가다.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이번 만남은 청년들이 단순한 어학연수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의 실질적 경험을 쌓는 기회가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좋아요 1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