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국소식-고국은퇴 희망자대상ㅣ평택 전원주택단지 | 국제화도시 평택

고국으로의 은퇴를, 막연한 꿈으로만 품은 동포분들께




포레스트 하이츠는 12개동 전 세대 남향의 타운하우스 스타일의 미국식 콘도단지로 조용한 시골 외곽의 별장과 같은 목가적인 풍광을 자랑한다. 전망이 좋은 곳에서 굽어보는 너른 들이 일상의 힐링을 선사한다. 방 4개, 화장실 2개로 구성된 1973~2017스퀘어피트의 쾌적한 공간은 미주 한인들에게 매우 익숙한 구조다. 각 방에 에어컨 시스템이 별도로 갖춰져 있고 냉장고·오븐·식기세척기·전자레인지·태양광까지 기본옵션으로 구비돼 있다.


한인 동포사회에 부는 한국 역이민의 바람을 타고 주목 받고 있는 지역이 경기도 평택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삼성 반도체단지와 국제화 계획도시 개발, 캠프 험프리스의 평택 이전으로 초고속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도시다.

‘강남구 평택동’이라는 표현은 괜히 나온 말이 아니다. 2016년 말 개통한 SRT 고속철로 평택 지제역에서 강남 수서역까지 고작 18분 남짓이면 연결된다. KTX 수원발 평택역 개통까지 예정되어 평택은 초특급 광역 교통망의 중심이 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미주 한인이 한국에 입국할 경우 자가격리 대상이 된다. 포레스트 하이츠는 거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가격리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철저한 사전 예약으로 이뤄지며 입실 전 선입금이 필수다.



ㅁ 참조기사

자가격리 끝판왕 , 자가격리라 쓰고 휴식이라 읽는다
기사 링크 : koreatimestx.com/forestheights
평화로운 너른 들과, 국제화 도시로서의 숨결이 공존하는 평택으로 초대합니다.

ㅁ 문의
홈페이지 ▶ www.forestheights.co.kr

Kakaotalk ▶ forest4562

Email: gp@forestheights.co.kr

Tel : 206 326 1179

 

좋아요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뉴스제보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