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팔찌 노예

간혹 이런 말을 듣는다. 


노예는 기쁘다. 

노예는 행복하다.


그러나 사실 노예에겐 인권이라는 것이 없다. 

그래서 그 노예의 주인이 죽어라면 죽는 시늉이라도 해야하고 주인이라는 작자가 그냥 자신의 노예를 죽여도 살해에 대한 법적 책임이 없다. 


그래서 노예는 슬픈 인생이다.  요즘 말로 하면 '고자인생'이라는 것이다. 

고자인생에 대하여 열당에 언급한바 있으나  어떤 고자인생은 늘 행복하여 자신이 고자인생으로  살고있다는 사실을 망각하는 그런자 그따위 천박한 작자들이있다. 그런자들이 갈망하는 자리가있으니 무더운 여름날 그늘에서 낮잠자는 개의 자리이다. 그런 개의 자리를 그리도 부러워하는 작자들이있어 아마도 그러한 연유에서 '개는 훌륭하다'는 연속극이 나왔을 것 같기도하다.  


오래된 영화 DJango의 주연 프랑코 네로 가 장고역을 맡았는데 그 당시 노예들은 항금팔찌를 차고 있었다한다. 

그 노예의 황금팔찌 유래가 선사시대 한반도 황금팔찌 노예들로 부터 비롯되었다 하는데  최근 과학 기술처에서 당시의 황금팔찌 순도를 탄소측정기로 측정해보니 순도 99.99% 황금이였다 한다. 


대한민국 20대 대선 시리즈-

노예라 불러도 좋다

두눈먼자라 불러도좋다 

짝 부랄 고자인생이라 불러도 좋다 

한눈 먼 애꾸라 불러도좋다  

5.18 사기꾼이라 불러도좋다 

공적 파렴치 도둑넘이라도 좋다

인권 앞세워 인권 갈취 파렴치범으로 불러도 좋다 

헌법 법치 앞세워 헌법 짖밟는 개 작자라 불러도 좋다 

독도팔이라 불어도 좋다

동해팔이라 불어도 좋다 

배은망덕 패륜아 잡쓰레기라 불러도 좋다 

죽창 공갈단 패거리라 불러도 좋다.

대한민국 안보 팔이라 불러도 좋다 


돈많은 한국

황금팔찌 채워주면 죽는 시늉이라도 하겠다는 노예근성 인성 파탄작자들이 부지기수이다.   


먹고 죽으려 해도 먹고 죽을 쥐약도 없어 죽지도 못하는 북측 인민들이 가엾다는 생각이든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