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메디케어 수혜 자격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의 옵션

2018.04.26

질문: 메디케어 수혜 자격을 얻기 위해 충분히 오래 일하지 않았습니다. 옵션은 무엇입니까?

A.  메디케어 "자격을 얻는 데" 충분히 오래 일하지 않았다는 것은 보험료를 따로 지불하지 않고 메디케어 파트 A (병원 보험)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Medicare Part B (의사 서비스, 외래 환자 치료 및 의료 장비 포함) 및 Part D (처방 의약품 보험 적용)는 귀하가 일한 기간과 아무 관련이 없기 때문에 자격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트 A 서비스를 보험료를 납부하지 않고 받으려면 약 10년 동안 일하는 동안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 급여세를 지불하여  40 "크레딧"을 취득해야 합니다. 보험료는 이때 낸 세금으로 충당됩니다. 

그러나 일부의 경우, 충분한 크레딧이 없는 경우라도 65 세 이상이고 배우자가 62 세 이상인 경우 배우자의 근로 경력 기록에 의거해 프리미엄 없이 파트 A 서비스를 받을 수 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65 세 이상인 경우, 파트 A (병원 보험)에 대한 월별 보험료를 지불하며 메디케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파트 B에도 가입하고 다른 사람과 동일한 보험료를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미국 시민이거나 합법적 거주자 (영주권자) 여야하며 최소 5 년 이상 미국에 계속 거주했어야 합니다.

2018년 현재, 파트 A 보험료를 지불하는 금액은 한달에 232 달러 (30-39 크레딧이있는 경우) 또는 한달에 422 달러 (크레딧이 30 점 미만인 경우)입니다. 이 금액은 대개 매년 조금씩 바뀝니다. 40 크레딧 (총 약 10 년 간)을 얻을 때까지 계속 일하면 그때부터는 파트 A 보험료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트 A 를 구입하는 경우, 파트 B 에 등록 해야합니다. 그러나 파트 A 없이도 파트 B 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파트 A 또는 파트 B에 등록한 경우 파트 D 처방약 커버리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메디케어 어드벤티지플랜이나, 메디 갭 보충 보험(서플리먼트) 을 구입하려면 파트 A 와  파트 B 두가지가 모두 있어야 합니다 .

파트 B에 제때에 등록하지 않으면 파트 A 자격을 얻기 위해 (충분히 오래 일하지 않아) 기다리다가 최종적으로 가입 할 때  평생동안 파트 B 벌금을 내야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출처 : https://www.medicare.gov/your-medicare-costs/part-a-costs/part-a-costs.html


블로그/번역물의 내용은 일반적인 참조자료로,교육용이며 추천이 아닙니다. 수치,가격, 가이드라인 등은 변할 수 있고,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틀려질 수 있으므로 법률,의학,세무관련 등 전문가와의 상담을 권유합니다.

Gene S. Song   진 송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