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대릭김 박사 치매치료 신물질 특허 보유 - 아미넥스

2018.08.25

안녕하세요,

최근 아침 저녁으로 자주 서늘해지는 것으로 봐서 머지 않아 가을이 성큼 다가올 것 같습니다.
 

우연히 인터넷을 뒤지다가 우연히 지난 2006년에 발표된 자료가 눈에 뜨이길래 포스팅해 봅니다.

링크: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130606

그 내용은 최근 치매예방 및 치료제로 각광받고 있는 커큐민의 미국 특허를 대릭 김 박사님이 가지고 있다는 내용인데요, 이게 벌써 10년이 훌쩍 지났지만 제약업계에서는 그간에도 치매치료제 개발과 관련해 더이상의 획기적인 돌파구가 없었네요.
 

커큐민의 효능은 이미 10여년전 UCLA 의과 대학팀의 연구 결과 등을 통해 노화 신경생물학지(Neurobiology of Aging), 뉴로사이언스지(Journal of Neuroscience) 및 생물 화학지(Journal of Biological Chemistry) 등 다수의 논문에서 발표된 바 있는데요, 
 


당시만해도 커큐민과 치매 유발물질인 베타아밀로이드를 입력해 검색하면 9만여개의 자료가 검색되는 등 의학계의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니 지금은 그 수가 훨씬 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대릭 박사님은 특허를 받은 커큐민은 물론 뇌신경 세포를 활성화하는 다른 성분들을 섞어 커큐민 자체보다 훨씬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내는 아미넥스(AmyNex)라는 제품을 상용화해 판매중에 있습니다.

아미넥스는 시니어용 아미넥스-I, 40-60세 용 아미넥스-II, 갱년기 여성용 아미넥스-W, 자녀 두뇌 건강용 아미넥스-S 등 4종이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미국에서는 아미넥스닷넷(www.amynex.net)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한글 라벨로 된 아미넥스-I 비타민C, 알파씰 비타민B12 으로 아미넥스코리아(www.amynexkorea.co.kr)을 통해 
판매중입니다.

문의 (703)851-8251 미국 / (010)3449-5110, (070)7918-8632 한국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