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llychong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52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부동산

부동산 투자 성공요인

2018.12.19

안녕하세요, 드림부동산의 켈리정 입니다. 

오늘은 부동산에 투자할때 성공할 수 있는 습관에 대해서 얘기해 봅니다.

어떤 부동산이든, 성공하기 위해 가장 쉽고 가장 현명하게 접근하는 방법은 그 분야에서 성공한 누군가를 롤모델로 삼아 어떻게 성공했는지를 연구하는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에서도 마찬가지로 성공하기 위한 가장 쉽고 기본적인 방법은 이와 같은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노하우를 그대로 따르는 것입니다.

많은 전문가들과 성공한 투자가들이 얘기하는 상업용 투자자로서 성공해온 공통된 투자습관들은 어떤것일까요?

먼저 한 가지 타입에 집중해서 투자하는 것입니다. 가장 성공한 샤핑센터 오너는 한가지에 있어서 만큼은 항상 최고이고, 현명합니다. 마찬가지로 아파트 투자에서 성공한 사람은 APT투자에 있어서 만큼은 항상 최고이기 때문에 다른 분야로 가지 않습니다.

또 한가지는 빚은 너무 과대하게 이용하지 않는데요. 레버리지를 이용하는 것도 있지만, 상업용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과도한 빚은 항상 수익과 Equity를 깎아 먹기 떄문에 일반적으로 50~60%의 빚 정도면 리스크없이 적정한 현금 흐름을 만들수 있을것입니다.

또 한가지는 건물은 항상 효과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합니다.

렌트수익을 최대로 받고 운영부분은 최소로 줄이는 대신 테넌트와는 좋은 관계를 유지할수 있게 건물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보수함으로서 건물 가치를 높여줍니다.

그리고 혼자만이 아닌 적절한 파트너십을 이용합니다.

그리고 항상 인내심을 가지고 건물을 구입하고 또 실수할것에 대해서 준비를 하는데요.

성공한 커머셜 부동산 오너들은 시간을 가지고 오랫동안 계획해서 자신들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합니다. 부동산의 사이클이 약 10년 정도라고 한다면, 자신만의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데 최소한 그 정도의 시간을 계획해야 합니다.

그리고 보험을 충분히 들어서 개인이나 회사를 보호하고 세금보고 요령들을 잘 알아서 혹시 모를 최악의 상황에 만반의 준비를 하는것이 작은것에서부터 큰 커머셜로 키우는 지름길입니다.


지금까지 드림부동산 켈리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켈리정 부동산 매물 보러가기
https://bit.ly/37ChfPw    


https://youtu.be/wCOMa8NrZz4

https://youtu.be/eBFO8AdkfXk

https://youtu.be/v1539IMlzm8 

 




<영상으로 보기>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