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va7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105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맛집

김밥의 숨은 달인 '김밥집'

2020.09.14

김밥집 일명 쉐프김밥은 다이닝이 안되기 때문에 오늘 투고했어요.

여기가 어디냐하면 4가와 웨스턴 흥래각 옆이에요.

숨은 김밥 맛집이죠.그 살벌한 4가와 5가 사이 '김밥 전쟁'에서 그래도 꿋꿋이 버티시네요.

5가 가주김밥은 워낙 싸고 유명하지 4가 팥빙수 옆집 더 김밥인가 거기도 꽤 유명한데요.

더 김밥은 오더 하나 나오는데 너무 오래 걸리는데다_쫄면과 김밥이 그리 오래 걸릴 일 뭐 있는지-서비스도 

그저 그랬어요.외국인에게 친절하던데 전 두번 다 기억이 안 좋아서 다시 안가려구요.

엘에이에 너무 많은게 김밥전문점인데 왜 불친절한 그런 대접 받고 가겠어요?

코로나 격으면서 식당들도 물갈이가 되는거 같아요.예전처럼 행동하다간-뭐 그래도 가는 사람은 가겠으나-손님 많이 떨어질겁니다.

어쨋든 이 '김밥집'의 명물은 오징어 김밥인데요.달짝지근 단짠단짠 오징어포가 들어 갑니다.

기름맛은 하나도 느껴지지 않아서 아주 담백하지요.시금치 대신 오이가 들어가요.

떡볶이 또한 적당하게 간이 잘 맞아요.싱겁지도 짜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입니다.음식은 간이잖아요?

옆에 몬타나 정육점이랑 같이 있어서 요즘도 잘 버텨주셔서 감사하네요.^^


추가:이집 김밥은 즉석김밥에 오이가 추가되기에 꼭 빨리 드셔야 합니다.안 그러면 오이에서 국물이

나와서 약간 질척해져요.그래놓고 뒷말하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건강에 좋은 김밥이에요.

시중에 나와있는 김밥중엔 시금치 안쓰고 중국산 유채나물 쓰는 집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