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com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79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Money/경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2019.03.10




대출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돈을 구할 수 있는 하나의 방안이죠. 잘 빌려 쓰고 잘 갚기만 한다면 편리한 서비스에요. 하지만 은행권의 저금리 직장인신용대출 상품들은 서류절차와 대출자격이나 조건이 까다롭기 때문에 서민들이 절차가 간단하고 입금이 빠른 생계형 고금리 대부업이나 캐피탈등의 직장인신용대출을 많이 이용하고 있어 서민들이 체감하는 부채의 수준이 매우 심각한 상태에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정부에서는 다양한 저금리 서민대출상품 햇살론, 사잇돌2등을 지원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다음에 소개할 햇살론은 햇살론 대환자금을 통해 바꿔드림론처럼 기존 고금리 직장인신용대출을 대환할 수 있으면서 햇살론 생계자금을 통해 새희망홀씨처럼 저금리 신규자금 지원가지 가능해 인기가 높은 서민금융상품이죠.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은 연 8~9%대 금리로 최대 3000만원까지 대환대출자금, 생계대출 추가대출의 용도로 지원되고 있는데 상환기간도 최장 60개월로 길어 상환부담도 크게 줄일 수 있어요.




햇살론 신청을 위한 대출자격조건은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직장인(계약직, 일용직 포함)으로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신용등급에 무관하게 신청이 가능할 정도로 서민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요.


햇살론을 통한 대환대출자격조건은 연20%이상의 고금리 신용대출(캐피탈, 카드론, 대부업 등)을 3개월이상 이용 중인 경우로 대환대출 자격조건에 해당하면 연7~9%대로 최대3천만원까지 저금리로 채무통합이 가능해 대출상환금액을 70%가량 크게 줄일 수 있어요.


햇살론 이용자 중 추가대출이 필요하다면 사잇돌2 대출의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아요. 이제 소개할 사잇돌대출2는 햇살론 사용여부와 상관없이 동시에 신청 가능한 정부지원 중금리 서민금융대출상품으로 신용등급 1~8등급 사이 5개월 이상 재직중인 연소득 1,500만원 이상의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고 금리는 연 10~19% 의 금리로 최대 2000만원 한도에서 이용 가능해요.



햇살론 취급은행은 단위농협, 신협, 수협 등 상호금융권과 저축은행에서 햇살론 신청할 수 있다. 하지만 대출자격조건에 있는 모든 신청자가 승인이 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햇살론 및 사잇돌 대출신청자들 사이에서 공공연하게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을 따로 찾고 있는 실정이죠.


이렇듯 햇살론, 사잇돌2대출 신청자들 사이에서 아래에 소개할 은행에서는 햇살론, 사잇돌2대출은 보증재단의 기본적인 심사가이드인 저소득자, 저신용자에 맞는 심사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및 사잇돌2대출 관련 문의(햇살론대출자격, 자격조건, 생계자금, 대환자금, 대환대출, 햇살론 추가대출, 취급은행, 햇살론 재대출, 구비서류 준비, 금리, 채무통합, 햇살론 한도상향 등)는 아래에 소개할테니 이곳에서 상세한 안내를 받아보세요.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바로가기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