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개인사업자가 선택하는 수입차 6월 프로모션

2019.06.19




1년 중 상반기를 결산하는 6월은 수입차를 구입하기에 좋은 달이에요. 상반기 판매 목표를 끝맺음하기 위해 딜러들의 할인 경쟁이 치열해지기 때문이죠. 벤츠, 랜드로버, 폭스바겐 등 이번 달 할인 폭이 지난 6개월 평균 할인율보다 2~5% 포인트 높아요.


대체로 파격 할인 제품은 신차가 나왔을 때나 나오기 전 재고를 소진해야 하는 구형 모델인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6월엔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차도 꽤 높은 할인이 적용되고 있어요. 개인사업자가 선택하는 수입차 6월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아야 되는 이유죠. 할인율이 높은 5000만 원 이하의 인기 수입차를 고를 수 있어요.



차량을 구매하는 방법에는 렌트, 리스, 할부, 현금 등이 있어요. 현금구매를 위해서는 차량가격+세금(취. 등록세, 공채) 포함하여 소비자가 입금을 해야 해요. 할부금융의 경우는 소비자가 자동차를 구매하는 총금액에 내고자 하는 금액, 즉 선수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금융사를 통해 대출하는 방식이에요.


가령 할부 금융을 이용한다면 차량가격이 세금을 포함해 5천만 원이라고 한다면 선수금 2천만 원을 제외한 3천만 원을 할부 대출하는 것이죠.


자동차 렌트는 보험이 렌트사로 등록되기 때문에 3년 이상 이용 시 보험 경력이 단절되지만 리스는 보험 경력이 계속 개인으로 등록되죠.



운용리스는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체를 가지고 있는 사업주가 특히 고가의 외제차를 구매하는 방법으로 사용하죠. 리스 기간 동안 전액을 손비로 인정받을 수 있어요. 절세 효과가 있어서 회계처리가 매우 간편해지는 방법이죠. 게다가 일반 차량과 동일한 번호판을 쓰기 때문에 품위 유지가 되는 점도 장점으로 꼽혀요. 


그 이외에도 중고차 가격 하락에 대한 걱정 없이 반납이나 인수, 재리스가 쉬운 점도 있어요. 하지만 정해진 기간을 못 채우거나 중도해지 할 경우 수수료가 크다는 점은 장기 렌트나 리스 모두 같아요.


하지만 여기에는 리스사의 금리와 수수료나 할인 등이 포함되면 견적이 복잡해질 수 있는데 필요에 따라 조건을 따라 월 납입료가 달라질 수 있어요. 그래서 본인의 목적이 절세인지 향후 중고차 인수까지 생각하는지 목적에 따라 월 대여료를 설계하고 조절하는데 적절한 대안을 제시해줄 전문가가 필요해요.


여러 업체별 금융상품을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경제적인 견적을 낼 수 있느냐가 관건이에요. 아래 업체에서는 간단히 상담 요청을 하면 이용자에게 비교 분석된 가격 견적을 내어주는 곳이에요. 


수입차 6월 프로모션 비교견적 받기


이곳은 많은 회사와 제휴되어 있어서 타 다이렉트보다 유리해요. 이곳을 통해서 자동차 리스 장단점도 알아보시고 내가 원하는 차량의 비교견적 특가 현황도 알아보면 대여형 차량을 선택하는데 기준이 되어 도움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