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아반떼 2019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기

2019.06.18




사회 초년생의 첫 차로 불리던 아반떼가 올해로 탄생한지 30주년을 맞았네요소형 SUV 시장의 급성장으로 세단시장이 축소되었다고 하지만 인기는 여전해요아반떼 2019는 예전의 디자인을 벗어내고 스포츠세단과 같은 강렬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국내에서 가장 많이 구매하는 준중형 세단의 아반떼 신형 가격 정보를 살펴보고 불필요한 지출을 절약할 수 있는 차량 가격을 알아볼게요.



아반떼 2019 가격표를 보시면 등급별로 가격 차이가 나죠가장 저렴한 가격이 1598cc 가솔린이에요옵션을 몇 가지 추가하게 되면 2500만 원 대로 올라가게 되죠중형 세단모델로는 다소 부담되는 금액이기도 해요.


요즘 같은 시기에 가격표대로 금액을 지불하기보다 품을 팔게 되면 다양한 차량 이용법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장기렌터카를 이용하면 훨씬 더 합리적인 가격대로 아반떼 2019를 이용할 수 있어요그럼 장기렌터카는 어떤 장단점이 있을까요?


신차 할부로 구입하게 되면 아반떼 2019 가격표 초기비용(자동차세취등록세보험료등의 목돈이 들어가는데 우선 목돈이 필요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금리도 할부 금리보다 낮아요차의 소유주가 렌터카 회사이기 때문에 세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죠혹시 사고가 나더라도 보험 할증이 없어요차량정비나 사고처럼 보험 렌터카 업체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유지비가 자동차를 보유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장기 렌터카 단점이라고 하면 중도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해요처음 계약된 자동차 보험으로 계속 유지해야 해요그렇기 때문에 중간에 운전자 조건 변경을 하기에는 어려워요.


장점 많은 신차 장기렌터카 저렴한 곳은 어디일까요?


렌터카 가격은 각 사마다 매달 행사 모델 차종과 모델이 달라서 원하는 모델이 있다면 되도록 여로 곳에서 견적을 받는 것이 좋아요. 2~5만 원의 금액 차이가 나지만 이용 기간을 고려해 본다면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니에요.



견적을 받을수록 발품을 팔수록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특히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아반떼 2019 차량을 특가로 렌트카 회사를 통해 이용한다면 일반 렌트카보다 20%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장기렌터카를 잘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약기간약정주행거리보증금정비비 여부등 여러 조건들이 있는데요꼭 필요한 조건들을 잘 기억해두고 계약을 해야 후회 없게 되니 잘 확인해야 해요.


렌트카 비교견적 바로가기


해당 업체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에요이곳을 통해 견적을 비교하고 특가 차량을 알아보세요모든 절차가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요차량 구매를 생각하고 있는 상황에는 비교견적을 한 곳에서만 받는 것보다 두 세 곳을 비교해보면 더 좋은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까요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랄게요.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